진짜바로알자SCJ/한국어

새시대새청년 2010. 4. 19. 17:38

 

 

 

 

 

성도가 지켜야 할 예언과 실상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약속하신 예언은 모세에게 오시어 이루셨고(창 15장, 출 12장), 그 백성들은 그 율법을 지켜 왔다. 또 하나님께서 구약 선지자들과 약속하신 예언은 예수님에게시어 이루셨고(눅 24:44, 요 19:30), 예수님으로 비롯된 영적 이스라엘은 오늘날까지 그 일을 증거해 왔다. 이는 마치 육적 이스라엘이 모세 율법을 증거해 온 것과 같다.

 

예수님은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 가진 자를 보겠느냐(눅 18:8)고 하셨다. 지금 교회들은 어떠한가? 예수 초림 때와 같이 사람의 계명만 무성하다. 성도들은 교회에 출석하는 것으로 구원받는 줄 알고 봉사하고 있다. 구약 성경이 예수님을 증거했다면(요 5:39), 신약 성경은 예수님 재림을 증거한 것이다(요 14:1-3). 하나님의 뜻이 그러하다면 오늘날 지상의 목자들과 성도들은 신약의 예언을 전하는 것이 마땅하다. 신․구약 성경이 예수님을 증거하였으니 구약 성경에 약속한 초림의 예수님은 이미 왔다가 가셨고, 신약 성경에 약속한 재림의 예수님은 다시 오실 분이시므로(계 1:7) 목자들이 그의 예언(약속)과 그 이루어진 실상을 전하는 것이 마땅하다.

 

지금 누가 예수님의 예언을 전하고(증거하고) 있는가? 증거하고 있는 것은 사람의 계명만 무성하지 않은가? 이 사람의 계명은 기독교 TV 등이 증거하고 있다. 지금의 이 상태로는 신약 성경의 약속대로 오시는 재림의 예수님을 영접할 자가 있겠는가? 이래서 주님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고 하셨다. 또 신약 성경의 예언에 주 재림의 징조에 대하여 말하기를, 만국이 무너지고 사단의 교리를 받게 되며 사단과 결혼하는 일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계 18장). 이 때 예수님이 오시어 범죄한(배도한) 목자들과 사단의 목자를 잡아 심판한 후 성도들을 사방에서 모아 어린양의 혼인 잔치를 베푼다고 계시록 16장에서 19장까지 기록되어 있다.

 

신약 성경이 말한 말세의 징조를 말씀한 것도, 예언대로 이룰 것도 계시록이며, 이 계시록은 가감하면 구원받지 못한다고 기록되어 있(계 22:18-19). 현 지상의 목자들 그 소속 성도들 중 계시록의 뜻과 그 이루어진 실상을 아는 자가 있는가? 그리고 그것을 가감 없이 증거하고 있는가? 신천지예수교(약칭 ‘신천지’) 외에는 단 한 사람도 없다고 본다(계 5:1-3 참고). 그러면 세상 목자들이 성도들에게 구원받는다고 가르치는 말은 가증한 거짓말이 아닌가?

 

이러함에도 성도들이 성경을 배우기 위해 신천지로 몰려오는 것에 대해 못 가게 하겠는가? 바리새인같이(마 23:13) 시대마다 목자들과 장로들이 선지 사도들과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이단으로 몰았다(요 8장, 행 24:5 참고). 참으로 이들이 이단이었는가? 목자들과 장로들은이들을 이단으로 몰았는가? 자기들의 잘못이 드러남을 두려워했기 때문이 아닌가? 계시록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이며(계 1:1), 예수의 계시를 받지 못하면 짐승같이(잠 30:2-3) 참 하나님과 그 보내신 자를 알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한다(마 11:27, 요 17:3 참고).

 

계시록은 이룰 예언이다. 1장에서 22장까지 기록된 대로 하나하나 이룸으로 그 실체들이 나타난다. 그 실체들은 그것들을 예언한 말씀으로 증거하게 된다. 그 증거하는 실체들을 듣고 본 적이 있는가? 우리 신천지예수교는 성경을 통달하고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계시록의 예언으로 그 실체들을 다 증거하고 있다. 이것이 잘못인가? 노아 때, 롯 때와 같이(눅 17:26-30) 계시록을 믿지 않는 자들은 멸망할 것이고, 믿는 자는 방주(구원의 처소)에서 구원받을 것이다. 뒤에서 바리새인들같이 저주의 말만 하지 말고, 공개토론에도 응하고 계시 말씀을 통해(또는 공개토론과 계시 말씀을 통해) 깨달음이 있기 바란다.

 

 

계시록의 성취 순리 (요약)

 

1. 성취 시작은 초림 때와 같이 길 예비 장막의 사자(일곱 등불의 사자)로 시작된다(계 1장, 2장, 3장). 이 장막에 사단의 목자(니골라당)가 광명한 천사같이 가장하고(고후 11:13-15) 들어와 사명을 받고 자기 교리를 먹인다.

 

2. 사단의 목자 니골라당이 사단의 교단 일곱 목자와 열 장로를 데리고 들어와서(계 8장-9장), 배도한 길 예비 장막을 멸망시킨다(계 13장). 그리고 거룩한 곳(단상)에 선다. 이 때 장막 일곱 목자(7별)이들과의 싸움에서 패하고 일곱 갈래로 도망간다(신 28장 참고).

 

3. 이 때 장막 출신의 몇 명(약속의 목자 이긴 자와 그 형제들)이 짐승 같은 사단의 목자와 싸운다. 이들은 예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이긴다(계 12장). 싸움에서 패한 사단의 일곱 목자는 일곱 갈래로 도망가고, 이긴 자는 영적 새 이스라엘이 되어 하나님의 나라 12지파를 세운다(창 7장).

 

앞에서 말한 배도한 길 예비 장막의 일곱 사자, 니골라당과 사단의 일곱 목자, 장막 출신의 이긴 자, 이들이 곧 바울이 말한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살후 2:1-4)의 실체들이다. 구원자인 이긴 자 소속의 성도들만이 신약에서 구원받는 자가 된다(계 7장, 14:1-5, 14-16).

 

신천지는 지난 26년 간 계시록의 실상에 대해 다 증거하였다.

 

 

 

출처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naver.com/scj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