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SCJ/한국어

새시대새청년 2011. 1. 20. 10:32

 

[진짜바로알자 성경과신천지]

 

 

삯꾼 목자와 거짓 목자와 참 목자

 

 

 

 

본문 : 요 10장

 

 초림 때와 재림 때 삯꾼 목자와 이리와 참 목자는 누구인가?

 

 

 하나님께서 말라기 3-4장에 약속하신 대로 보냄을 받은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요한(세례 요한)이다 (요 1:6-8). 이 세례 요한은 오시는 예수님의 길을 예비하는 등불 (요 5:35, 계 4:5 참고)의 역사를 한 목자이다.

 당시 성전에서 제사장의 직무를 행하던 요한의 아버지 사가랴는(눅 1장 참고) 그 직무가 끝났고 요한이 그 뒤를 이었으니, 요한은 예루살렘 성전의 선민에게 보냄을 받은 것이었다.

 

 

본문(요 10장)의 삯꾼 목자는 누구를 두고 하신 말씀인가?

삯꾼은 삯을 받고 일하는 자이다. 예루살렘 성전에 보냄을 받은 요한과 하나 된 치리자들이 삯꾼 목자이다.

이리가 오는 것을 보고 삯꾼 목자들이 양 떼를 버리고 도망간다고 하였는데, 이 이리는 누구인가? 예수님은 세례 요한 때로부터 천국이 침노를 당했다고 하셨다(마 11:12). 이 천국은 지상 선민(選民)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창 37:9-11 참고). 이 천국을 침노한 자가 '이리'라고 하는 목자이며, 마태복음 23장의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다. 그리고 삼킴을 받은 자들은 성전의 선민들이었다. 세례 요한과 하나 된 목자들은 이리 곧 거짓 목자들이 침노할 때 양 떼를 버리고 도망갔으니, 이들을 가르켜 삯꾼 목자라고 하신 것이다.

 

 

 그러나 예수님은 선한 참 목자로 자기 양들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신 것이다. 이것이 양을 위해 목숨을 버린 예수님의 심정이다. 이는 예수 초림 때의 일이며, 구약의 예언도 율법도 선지자도 모두 세례 요한 때까지이며, 육적 이스라엘의 한 시대가 끝이 나고 예수님 때로부터 새 시대 하늘의 복음 시대가 도래한 것이었다.(눅 16:16)

 

 

  그러면 예수님 재림 때의 삯꾼 목자와 이리와 참 목자는 누구인가?

  예수님으로부터 길 예비 등불의 역사로 보냄을 받은 자가 있으니(계 1:12-20), 하늘 장막 성전의 일곱 별의 사자이다. 이 길 예비 등불의 장막에 이리 곧 사단의 목자가 침입하였고(계 13장), 이 때 양 떼를 버린 일곱 사자들은 각기 도망을 갔다. 이들이 도망간 것은 삯꾼 목자였기 때문이다. 양 떼들은 이리 같은 들짐승에게 삼킴을 받았다. 이 때 해, 달, 별을 입은 여자(영적 이스라엘)에게서 난 아이와 그 형제들이 성전에 침입한 이리 곧 용의 무리 짐승과 목숨을 걸고 싸워 이김으로 비로소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있게 되었다(계 12장). 이 여자가 낳은 아들인 이긴 자가 재림 때의 약속의 목자요 참 목자이다(계 12:5). 이는 초림 때 세례 요한의 제단이 침노당한 후 참 목자 예수님이 양들을 위해 목숨 걸고 싸운 것과 같은 형상이다.

 

 

 초림 때나 재림 때나 이김으로 구원과 하나님의 나라가 있게 된다. 초림 때의 세례 요한 이후 시작된 예수님의 영적 이스라엘은, 예수님의 신약의 약속대로(마 24:20-31 참고)  길 예비 등불의 역사를 한 일곱 별의 사자 때까지로, 예언도 선지자도 선천 세계도 계 6장에서 다 끝이 나고, 계 7장에서 후천 세계인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가 창조된다.

 재림의 이 나라는 예수님의 피로 산 것이며(계 5:9-10, 7:9-14), 약속된 12지파이다. 6천 년 하나님의 역사는 이것으로 막을 내리게 되고, 약속한 안식이(히 4:4-9) 도래하게 된다.

 사도 바울이 '일하는 소의 입에 망을 씌우지 말라.' 하였으니(고전 9:9-10), 일하는 자에게 일할 수 있도록 먹여 주는 것은 잘 하는 것이로되 삯을 위해 일하거나, 삯을 위해 일하는 자에게 삯을 주는 행위가 있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삯꾼이 아니라 하나님의 일을 하는 하늘의 소[天牛]이다. 사명자나 성도는 나의 죄를 대신해서 돌아가신 예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봉사하는 자가 되자.

 

 

 성도는 오늘 날의 삯꾼 목자와 이리와 참 목자를 성경과 그 나타난 실체들로 구분하고, 약속한 참 목자를 찾아 만남으로 약속한 구원이 있게 된다. 약속한 구원의 나라 신천지로 오는 길은 좁고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으나, 구원은 오직 이 길 뿐이니, 영생과 천국을 얻기 위해서는 힘써 찾아가야 한다. 여기에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영생도 있다.

 

 

 

 

출처 : 진짜바로알자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 

교회 안에도 삯군목사는 있지요..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그런데 신천지는 거짓목자이지요. 거짓을 모략이라고 외쳐대며 거짓된 성경해석만 해대는 거짓집단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