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eojs37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Φ 심적형상을 치유하는 서재 Φ :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는 그릇된 고정관념(固定觀念)과 관행(慣行) 등을 개선(改善) 하거나 치유(治癒)(healing) 하는 서재(書齋)
댓글 0
名 言
2015. 8. 19.
홀로서기미국에 사는 수잔 앤더슨(Suzanne Anderson).그녀에게 어느 날 불행이 찾아왔습니다. 그러나 남편의 도움으로 회사생활 등 일상생활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눈 수술을 받다 실명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얼마의 시간이 흐른 어느 날, 앞으론 혼자 출근하도록 해요"남편이 말했습니다. "여보, 내가 계속 이렇게 할 수 없을 것 같소. 배신감마저 느낀 그녀는 다음날부터 이를 악물고 혼자 출퇴근을 했습니다.수잔은 남편의 말에 큰 상처를 받았습니다. 넘어지기도 했고, 사람들의 시선이 느껴져 서럽기도 했습니다. 혼자 출퇴근 하는 것이 익숙해져 가고 있을 무렵,그렇게 하루 이틀이 지나다 보니,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나아지고 있었습니다. 그 날도 어김없이 혼자 버스를 탔는데, 알고 보니 그녀의 남편,운전기사가 그녀를 향해 무심코 이런 말을 던집니다. "부인은 좋겠어요. 좋은 남편을 두셔서요. 매일 한결같이 부인을 보살펴주시네요." 매일 아내가 버스를 타면 그도 같이 뒷자리에 타 혼자 힘으로 한 번도 해보지 못해서 두려움이 앞선다고요? 아내의 출퇴근 길을 말없이 지켜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 그래서 기댈 곳이 필요하다고요? 기댈 곳이 있는 것처럼 든든한 건 없습니다. 그 너머에 희망이 기다리는데 장애물 따위에 망설이지 마세요.그러나 기댈 곳이 있으면 더 나아지려고 하지 않는 것도 사실입니다. 용기를 갖고 첫발을 내딛는 순간, 두 번째 세 번째 발은 희망을 향해 더 쉽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물론 장애물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넘지 못할 장애물은 없습니다. - 그라시안 - 미루지 마세요. 힘든 일일수록 빨리 시작하는 것이 희망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 오늘의 명언 홀로 서라. 누군가 그대의 삶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길 바라는 것은 그대를 불안한 상태로 몰아넣을 뿐이다.
홀로서기
그녀에게 어느 날 불행이 찾아왔습니다.
눈 수술을 받다 실명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얼마의 시간이 흐른 어느 날,
남편이 말했습니다. "여보, 내가 계속 이렇게 할 수 없을 것 같소.
수잔은 남편의 말에 큰 상처를 받았습니다. 넘어지기도 했고, 사람들의 시선이 느껴져 서럽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하루 이틀이 지나다 보니,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나아지고 있었습니다. 그 날도 어김없이 혼자 버스를 탔는데,
운전기사가 그녀를 향해 무심코 이런 말을 던집니다. "부인은 좋겠어요. 좋은 남편을 두셔서요. 매일 한결같이 부인을 보살펴주시네요." 매일 아내가 버스를 타면 그도 같이 뒷자리에 타
아내의 출퇴근 길을 말없이 지켜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 그래서 기댈 곳이 필요하다고요? 기댈 곳이 있는 것처럼 든든한 건 없습니다.
그러나 기댈 곳이 있으면 더 나아지려고 하지 않는 것도 사실입니다. 용기를 갖고 첫발을 내딛는 순간, 두 번째 세 번째 발은 희망을 향해 더 쉽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물론 장애물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넘지 못할 장애물은 없습니다.
미루지 마세요. 힘든 일일수록 빨리 시작하는 것이 희망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 오늘의 명언
홀로 서라. 누군가 그대의 삶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길 바라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