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 후기

seoulinbio 2016. 5. 19. 15:19

안녕하세요.

아르떼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aerte)에 올라온

소중한 사용 후기를 공유해드립니다.

-------------------------------------------------------------------------------------

[혹시나 했는데....]

아들하나 딸하나를 둔 아빠입니다.


아들은 비염을 달고 살고 딸은 민감한 피부라 피부염 비슷한 아토피 비슷한게 살짝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는 플라즈마 공기청정기, 헤파필터 공기청정기, 피톤치드 휘산기등이 있으나 아들하고 딸에게는 별로 소용이 없습니다.


그러던중 아르떼를 알게 되었는데 살짝 비싼게 걱정되었지만 담배를 끊어서 아끼더라도 부모로써 애들안테 해줄수 있는건 해주고 싶었습니다.


주문하고 물건을 받았는데 크기가 생각했던 것보다 작더군요... 뭐~~ 이리 작냐고 전화했더니 필터방식이 아니라 클 필요가 없답니다. 필터를 통해서 걸러주는 방식이 아닌 휘산 방식으로 방 전체를 살균해 준다고 합니다.


애들방에(나이가 어려 둘이 같이 방을 씁니다) 설치하고 그방에 있었더니 효과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또 전화할까 하다가 몇일 써보고 아니면 반품할려고 했습니다.


다음날 토요일 아침 늦잠을 자고 애들방에 갔더니 공기가 신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플라시보 효과인줄 알고 애들하고 같이 잤던 애기 엄마안테 물어봤더니 상쾌하게 잘 잤다고 하고 줄줄 흘럿던 아들 콧물이 거의 안나온다고 하네요. 그방에서 같이 잤던 3명모두 평소보다 일찍 일어났습니다.

전에는 애기엄마나 애들이 하도 늦잠을 자서 에버랜드에 가려면 아무리 빨라도 오후 1시인데 그날은 오전에 에버랜드 가서 대기없이 잘 탓네요.


국내 비슷한 모델이 있었지만 스웨덴에서 만든 오리지날이라 해서 선택했습니다. 

비염과 아토피가 없어진다면 한대 더사서 애들이 많이 노는 거실에 놓을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