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eoys04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하산 앵초 서서히 캠프들이 보이기시작 일륭으로 출발 말들의 휴식 내가타고온 말 하산길에서 마지막밤 쫑파티... 따구냥산 안녕~~~~ 성도가는도중 잠시 휴식 도강에서 점심 점심식사후 차세차하는 동안 맥주한잔.. 성도시내 도착
새벽 3시반 출발 얼마나 가야 되나!!! 4000미터 이상의 높이에서 급경사는 넘 힘들었다.. 쓰구냥이 살짝 보임... 만년설도 지나고 드디어 정상 해발 5038미터로 표기됨.. 자료들에는 5355미터로 표기되어있음 따구냥산 전경
밤새오던비가 새벽녁에 개었다... 과도영을 향해 출발... 길은 진흙탕이다.. 대해자 도착.... 여기 사람들이 바다를 볼수 없어서 호수를 바다처럼 생각했다고함.. 힘든 코스.. 야크떼도 만나고... 공포감 조성.. 고산의 추위에도 꽃들의 잔치... 비바람에 넘 추웠다..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 과..
파랑산고갯길 해발4481미터 일륭가는길 따구냥이 구름에 가렸넹... 이꽃은 뭐야?? 야호 야생화가 융단처럼 깔렸네.... 라마교탑(티벳불교) 다투는 설정도 해 보고 ㅎㅎㅎ 석판열 도착 말들이 평화롭게 풀을뜯고 있다.. 천상화원의 산꾼들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 노우원자 도착 해발 3800여미..
수정폭포 수정해군 수정해의 한반도 한폭의 수채화같은 화화해
팬더폭포 오화해 구체구의 백미 진주탄폭포 구체구에서 제일 높은곳에 있는 장해 구체구의 오채지
황룡의 야생화 왕룡 오채지 오채지넘어 황룡사가 보인다... 여기가 해발 3,500미터 자연이 만들어놓은 비경... 복주머니란 일명 개부랄꽃도 군락을 이루고.... 우리 나라에선 보기힘든데... 노란 복주머니란 군락을 이루어 우릴 반긴다... 여기도 복주머니란... 운좋게 절정일때가서 제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