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을 애인처럼

산을 애인처럼 좋아 하면서 살아가는 노인의 이야기

07 2022년 03월

07

카테고리 없음 장인봉(20220305토,제11차)

그런데? 무슨놈의 날씨가 3월이왔는데두? 글고? 경칩이지났는데두? 개구리 나왔다가 얼어죽을꺼 같습니다? 나는 일찌 감치 예비투표하구 아침일찍먹구? 내건강지키기위해서 산으루 갑니다 엊져녁에 울진에서 산불이났다는데? 이렇케 강풍이불어데면? 불을 어찌잡을까를 생각케합니다 왜? 내가산불에 신경쓰냐면? 내가 공무원할떼 산불끄로나오라하면? 앉나올려구 갖은 핑개를 뎄꺼등요? 요즘에사? 사람이 진화를 하질않구 뱅기루하니 쉽지만? 예~전에는 일일히 사람이 끄다가 다치구 죽고해서 사고도 많았답니다 바람이 이렇케 마니불면? 아~마~두? 큰산불이 됄성싶습니다 불만나면? 등산객이 또는 담배피는 사람들이 바가지를 덮어씁니다 요즘에 산에서? 불피우는 등산객이 어듸? 있으며? 산에서 담배피우는 불학무식한 자가 어듸있습니까? 등산쎅에..

07 2022년 03월

07

카테고리 없음 장인봉(20220305토,제11차)

포암 추천 0 조회 3 22.03.05 14:45 댓글 0 북마크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그런데? 무슨놈의 날씨가 3월이왔는데두? 글고? 경칩이지났는데두? 개구리 나왔다가 얼어죽을꺼 같습니다? 나는 일찌 감치 예비투표하구 아침일찍먹구? 내건강지키기위해서 산으루 갑니다 엊져녁에 울진에서 산불이났다는데? 이렇케 강풍이불어데면? 불을 어찌잡을까를 생각케합니다 왜? 내가산불에 신경쓰냐면? 내가 공무원할떼 산불끄로나오라하면? 앉나올려구 갖은 핑개를 뎄꺼등요? 요즘에사? 사람이 진화를 하질않구 뱅기루하니 쉽지만? 예~전에는 일일히 사람이 끄다가 다치구 죽고해서 사고도 많았답니다 바람이 이렇케 마니불면? 아~마~두? 큰산불이 됄성싶습니다 불만나면? 등산객이 또는 담배피는 사람들이 바가지를 덮어씁..

27 2022년 02월

27

카테고리 없음 장인봉(20220226토,제10차)

아침온도가? 영하3도이니 별루춥지는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금? 코로나루 하루에 십수만명이 확진이돼서? 난리랍니다 이제는 정부에서두? 대책이없나봅니다? 마구? 네노쿠 다니구? 민간은? 자가치료로 전환시킵니다 물론? 오미크론은 델타보다는 사망율이적다지만? 정부가왜? 있는데요? 통제할꺼는 하구 하지말라는건하지마능게 정부의 조껀이 아닐까요? 벌써? 8천여명이나 죽었어두? 정부에서는 민간탓만하구 자빠졌으니 이게나란지 아니면? 어떤 단첸지 분간이않갑니다 그런데두?지금은 제20대 대통령선거기간입니다 서루 남의 흉만 꺼네구 마구잡이식으루 퍼준다하니 기가 찹니다 이레다가는 아르핸쳐럼? 나라땅을 팔아먹을꺼같습니다 지금 아르핸은 우리나라보구? 땅을쫌 사라구 하구있답니다 우리나라두 불원간 그꼴나지 싶습니다 그건나라에서 할꺼..

21 2022년 02월

21

카테고리 없음 만석봉과둘레길(20220219토,제9차)

우수가 어제루 지나갔는데? 아직두? 겨울은 꼬리를 네리질않는군요? 평년같으면? 벌써? 개구리가 튀여나와서 얼어죽응게 수두룩했는데? 개구리는커녕? 겨울철새두 갈려구 할생각두 없능거같습니다 겨울이계속돼니? 나는 독서삼매경에 빠집니다 전에보던 여명의눈동자를 7권부터10권까지 마져봅니다 6,25사변의 마지막을 최대치는 백두대간으로 월북해서 책입자를 총살하구 다시 지리산으루 특수임무를 가지구네려옵니다 물론? 윤여옥을 불러서 지리산에서 해후를하구 동지들앞에서 죽입니다 그리고는 자신두 쫓기다가 동료들의배신으로 미쳐버립니다 마침? 우리나라 토벌군 사령관이됀? 양세진은 그들을 모~ 두용서를 하면서 함흥철수떼봐준 애인과 부산에서 불시에 만난덕에 아들을 또? 얻습니다 ㄱ그로고는 또? 정조대왕의 이산~ 이라구 역사소설루 들어..

14 2022년 02월

14

카테고리 없음 만석봉과춘양둘레길(20220213토,제8차)

우리나라의 지도자인 대통령을 뽑는 날짜두 조금씩 다가옵니다 어는사람이 대통령이 됄려는지는 국민들에게 물어봐야겠지만? 어는사람이 됀다하더라두? 그? 공약이 말그데루공약(空若)이돼서는 않돼겠죠? 지금대통령인들? 잘몾할려구 항거는 아니겠지만? 쳐음의 공약으로는 국민들이 잘~사는 나라를 만들려다가? 빚만 덩렁 지워노쿠>? 물러가는거는 바람직 하질않습니다 어는 후보는 가는곳마다? 너거는 년에 얼마씩주마라구 공약을 남발하는자가 있는데? 그빚을 20~30대가 갚아라? 이건? 말이않돼죠? 게들은 조상들로부터? 무슨죄 짛거있남요? 나라의 부강은? 국제사회에서두 힘(力)을 과시해서 남이 우리나라를 우러러 볼수있게 해야많이 세계속에서두 뒤쳐지질않구 버텨낼수가 있자나요? 그건? 국민들이 알아할꺼구? 나는 이번주에두 한번은 운..

07 2022년 02월

07

카테고리 없음 제2연화봉(20220206제7차)

이번 설에 외지의 가족들이 대거 귀향하는 바람에 우리봉화군에서두 청정지역이아니란걸 느끼게 합니다 코로나는 뉘기를 골라서 덤벼드는게아니구 감염이돼면? 무서운 기세루 덤벼드능가 싶습니다 연일 수만명이 감염이돼구? 일상생활에까지 단속을 해두? 감염돼는거는 어쩔수가 없으리라 생각됍니다? 허지만? 우리군같으면? 농촌지역이라서 우리끼리는 감염됄일이없습니다 사회모임두 적은우리군에두 연일? 15~8명씩 나오구있답니다 우리가족은 내가 단디? 당부를 해서 3차까지 마쳤으니 ? 그레두 미심적어서 아예?박에를 나가질 몾하게 합니다 그건그렇쿠? 이북에서는 자꾸만? 미사일을 쏘아데구? 엄포를 놓습니다 친중정꿘의 이번 정부는 사드(방어용)를 가지구두? 전쟁광이라구 하니? 어쪄면? 그들은? 완연한 좌파잉걸 승인을 했능가봅니다 대통령..

03 2022년 02월

03

카테고리 없음 태백산(20220201제6차)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한지가 어언 3년이 다~돼갑니다 나의 짐작으로는 어는병이나 창궐하구 3년이면? 사그라지는게 전례입니다만? 내판단이 맞을런지는 올해가 거의다~ 가봐야 할꺼같습니다 사람을 만나면? 방가워야 예의 이지만? 만나기만하면? 비켜 서서 지나가기를 기달여야 하구? 마스크도 않쓰면? 걸리는 세상이니 설이라구 해두 반갑지를 않구 어석 버석한 세상이 돼여버렸습니다 이번설에는 중국있는 아들놈들은 아예? 올염두도 몾네구있구? 추석에는 내가 몾오게 만든? 수원있는 손주놈과 부산있는 손주놈이 신발솟음으로 온다구 야단이군요? 그레서? 할에비 가 할게있지요? 차비보네능거입니다 한놈에게 50씩 보냅니다 그만하면? 차빌랑 용돈일랑 됄꺼 같아서 미리보냅니다 이번에는애들이 각기 자취를하니 먹을껄 잘몾먹자나요? 그레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