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기)일오회

신박사 2013. 12. 23. 04:58

*2013년 경기일오회 총회및 송년의밤 행사를 2013.12.21. 대구 엘리나 웨딩뷔페에서 실시 했습니다.

 

1.이태곤 전임회장 감사패 증정

 

2.김신동 신임회장 인사

 

3.2013년 경기일오회 송년의밤 헹사1부

 

4.이태곤 전임회장 건배

 

5.장태수 신임총무 건배

 

6.회장 이,취임

 

7.이태곤님 노래

 

8.전임 신임회장 노래

 

9.신임회장 노래

 

10.신박사 노래

 

11.김석주님 노래

 

12.김석주님 노래

 

13.김제창님 노래

 

14.정운진님 노래

 

15.정운진님 노래

 

16.정운진님 노래

 

17.김종현님 노래

 

18.밴드

 

19.부부동반 모임 입니다.

 

20.증정받은 화환

 

21.김신동회장님 증정품

 

22.엘리나 웨딩뷔페

 

23.엘리나 웨딩뷔페

 

 

엘리나 웨딩뷔페(구 로디아) 

 

웃자퀴즈 191 : 뒤에서 부르면 돌아보는 이유는?정답:뒤 통수에는 눈이 없으니까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그냥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버튼쿡~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겠습니다 꾸~벅^_^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즐거운송년의밤되셨나요~^^?연말이 다가오니 이런저런 모임이 많네요~즐겁고 활기찬연말보내시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추운 날씨보다 더 따뜻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 하세요~~!!
행복한 시간과 함께하는
멋진 송년회의빔은 더없이 기쁜마음으로 느껴지는 밤입니다.
부부동반 모임이라 뜻깊은 시간 되셨겠네요.
늘 행복한 일상 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전 아직도 크리스마스만 되면 기다려 집니다.
선물 가득 싣은 산타 할아버지가 ㅎㅎ

잠깐이나마 산타를 기다렸던 어릴적 순수함으로 돌아가
크리스마스의 행복에 빠져 보세요.
행복은 스스로 찾는 겁니다.
아주 사소한 것에서 부터...^^

연말 연시 가벼운 술자리,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성탄절 연휴 행복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산타 할아버지를 만나는 행운도 함께 하시길...호호호~
행복 하세요~
비밀댓글입니다
144출석좋읍니다
새해복많이
돈많이 받으십시요
ㅎㅎㅎ
멎진 송년에 밤 축하 드립니다
즐거운 송년모임이 되셨을듯 싶습니다.
한해의 끝자락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하고 희망찬 계획으로
2014년 멋지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신박사님
행복가득한
Christmas
보내세요 ^-----^
박사님! 올 한해도 감사했습니다.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정다운 벗(~)님(~) ** 반갑습니다(~) (즐)거운 성탄절을 보내세요*(*.*)*
2013년도 서서히 저물고 있네요(~)(^^).(^^) 벗님과 이웃이 되어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보람있게 보내셨는지요(~)(?)
아늑하고 포근한 밤이 되세요(~)(!) *(*.*)*
2014년 밝아오는 새해에도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빕니다.(^^).(^^)

2013. 12. 25. 수요일
祥雲// 자고가는 저 구름아 드림//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좋은 사람을
눈에 담으면
그 다음엔
향기가 느껴지고

좋은 사람을
마음에 담으면
그 다음엔
온기가 느껴진다

*좋은글에서~*

"★~Merry+°* Christmas &
Happy◀▶New Year~☆∴°★°∴☆


: ˚★★ . ˚
* ★★★ ˚*
+ ★★★★ " :
:★★★★★★˚"
네. 경기 일오회 송년의 잔치 구경 잘 했어요.
메리크리스마스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즐거운 시간 모두들 더욱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온 식구함께
즐거운 성탄의 밤 엮어시기 바랍니다.
12월의 독백 / 오 광 수

남은 달력 한 장이
작은 바람에도
팔랑거리는 세월인데
한해를 채웠다는 가슴은
내 놓을게 없습니다
욕심을 버리자고
다잡은 마음이였는데
손 하나는 펼치면서
뒤에 감춘 손은
꼭 쥐고 있는 부끄러운 모습입니다

비우면 채워지는 이치를
이젠 어렴풋이 알련만
한치 앞도 모르는 숙맥이되어
또 누굴 원망하며 미워합니다

돌려보면 아쉬운 팔름만이 허공에 돌고
다시 잡으려 손을 내밀어 봐도
기약의 언질도 받지 못한채
빈손 입니다
그러나 그러나 말입니다
해마다 이 맘때쯤
텅빈 가슴을 또 드러내어도
내년에는 더 나을것 같은
마음이 드는데 어쩝니까

마지막 한 장 남은 달력을 넘기며
행복했고 즐거웠고 힘들었던 시간들은
한 폭의 수채화처럼
기억 저 편으로 걸어둡니다

이젠 남은 한 장 달력을 보면서
조금은 더 겸손해지고 싶고
조금은 더 침착해지고 싶고
조금은 더 따뜻해지고 싶고
조금은 더 배려깊어지고
싶어지는 그런날들
그렇게 써 보내고 싶은
소중한 날들 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이 말을 꼭 전하고 싶은 12월 입니다
가장 훌륭한 인격자는 욕망을 스스로
자제할 수 있는 사람이며 가장 겸손한 사람은
자신이 처한 현실에 대하여 감사하는 사람이다.
갑오년에는 이런 사람으로 살아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사랑하는 울님~ ♡♡
늘 서로 존경하며 함께 할수있는 시간 였으면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좋은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 I ♥ YOU ※※※※


^_^ ♥ 오늘은 행복한 * ☆
▶※◀ ♤ 금요일 ~ ♬♥ * ★ *
※※※ ♣ 즐겁고 건강한 * * ☆
∞∞∞ ♡ 금요일 되세요 * ☆ *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