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카페/가수 유신지

신박사 2011. 4. 2. 23:03

유신지 2집 표지

1.1971년 2집 앨범 표지.

2.1971년 대구 매일 신문 기사.

3.1971년 경북공업고등학교 기계과 졸업 기념 사진.

 

4. 가수 유신지의 탄생에서 현재 까지!

1) 가수 유신지는 1970년 고등학교 재학중 신섹기 레코드사 주최 전국 신인가수 선발 대회 에서 대상을 수상 하고 1971년(눈물이 진정제)로 가요계에 대뷔 하였다.

이 데뷔곡은 KBS,MBC등 방송사 가요 차트에 수주동안 혜성같이 나타나 상위에 랭크 되었다.

연이어 (날아간 파랑새) (밤비는 눈물인가) (궅어진 돌이라면) (그대)등을 발표 하였다.

(귵어진 돌이라면) 은 MBC가요 베스트 톱10중 3위에 랭크 되기도 했다.

 

2) 가수 유신지는 방송 공연 및 각종 공연등 왕성한 가수 활 동을 하던즁 1974년 육군에 입대,3년간 군 복무를 마친후 자작 곡인 (사랑과 이별 취입을 끝으로 사실상 가요계를 떠났다.

 

3) 그후 지방 공무원으로 공직 생활을 출발한 가수 유신지는 가요계의 꿈을 잊지 않아 틈틈이 노래 공부를 계속 하여 (인생과 술잔) (대도 무문) (변덕 쟁이) 등을 꾸준히 발표 해왔다.

 

4) 2007년 5월 출시한 가수 유신지 9집 (뛰는놈 위에 나는놈 있다)에는 (이슬 같은 여인) 등 자작곡 4곡을 포함 하여 모두 9곡이 수록 되어 있다. 가수 유신지 9집 CD 는 들을 수록 트로트의 맛깔 스러운 맛이 느껴져 자동차에 두거나 MP3로 전환 하여 컴퓨터나 핸드폰 으로 자주듣는다. 내차에 타본 사람은 이런 좋은 노래가  왜 알려지지 않았을까? 한다. 역시 홍보는 하지않았 으니까!

 

5) 현재 30 여년간을 대구광역시 공무원으로 성실하게 봉직 하고 있는 가수 유신지는 한국 음반 저작권 협회와 한국연예협회(가수 분과 ) 위원이며, 창작 활동과 노래를 통한 봉사 활동의 삶을 꿈꾸고 있다.

 

6) 가수 유신지는 트로트 가수다.  트로트는 흘러간 옜 노래가 아닌 현재도 우리의 정서를 지배하고 있는 토종이다.

트로트가 점차 멀어 지거나 이상하게 변형되어 불려지는 작금이라 트로트 노래가 더욱 맛깔 스럽게  느껴좋겠습니다.지는 건 아닌지 모르 겠다.

 

7) 개인 적으로는 가수 유신지의 노래가 가사도 멋진겄이 많아 음악 싸이트에 등록되어 한번 떴으면 하는 소망이다.

 

8) 가수 유신지는 현재 짬을 내어 메들리 준비중인데,이 CD만은 음악싸이트에 등재 되어서 대박 났으면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1971년도 (남녀)화재의 주인공 가수 유신지(최교섭)씨를 아시나요(?)(?)(?)
방문 하신 (남녀)님들은 흔적 남겨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_^* (러브)
유신지氏에 노래도 함 올려 보시죠(!)(~) (^^)

머 노랠 들어보아야 진면목이 보여지잖어요 (ㅎㅎ)
이해님(!)아직 왕 초보라서 DC를 올릴줄 모릅니다.죄송(~)(~)(~)(칫)
우리 아들 오면 배울려고요.(파이팅)
전 유신지 님의 열열 펜 이였습니다 감사함니다 유신지 님의 최근사진모습과 근무 하시는 곳을 올려 주셔세
혹 유신지 님과 연락이 닿으신다면 (가야산 블르그) 저 허선희 안부 인사말 좀 꼭 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전 굳어진 돌이라면 눈물이 진정제 두곡도 좋아 하지만 밤비는 눈물인가 참 많이 도 불럴지요 건강히 잘계세요 다음에 또 들레도 돼죠
허선희님(!)(방가)워요.(굽신)
늦은 야밤에 방문 하셨군요.
네,유신지님께 전하겠습니다.(샤방)
자녀님께 부닥해서,제방에 눈물이진정제(리메이크 버젼)
따운 받아세 핸드폰에 저장 해달라 하세요. (~)(~)(~)
자주 들러 주세요.(러브)
신박사 님 확인 하셨군요 오늘도 늦은 밤이네요 괜잖죠 모임 같다 오느라구요ㅛ 혹시 유신지 님에 밤비는 눈물인가 들을수는 없는가요 (하염없이 내 가슴에 내리는 밤비 얼룰진 유리창에 추억이련가 누구를 못잊어서 밤비는 오는가 깊은밤 네온불도 고이 잠들은 아 아 시름에 겨워우는 밤비는 눈물인가) 가사가 좀 쓸쓸 한가요
허선희님(!) (방가)워요.(짱)
아직 새내기라서 음악 올리는 기술이 부족합니다.(하하)
유신지님은 아무 자료도 갖고있지 않답니다,
안부는 전했구요.
유신지펜 카폐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픈후에 펜들의 자료를 다시수집해서 모을려고 합니다.
자주오시고요,
좋은밤 되세요.(남녀)
신 박사님 펜 카페 지금도 들어갈수가 잊습니까 아님 가입하는겁니까 아님 아직 오픈이ㅣ 안된건가요
허선희님 (방가)워요.(짱)
유신지 펜카페는 10월7일 오픈 합니다.(아싸)
만들당시에 제목이 잘못 되어서 수정을 할려면 6개월 후에 가능하고,
회원에게 일일이 동의를 받아야 하므로 현재 회원 접수는 받지않습니다.(하하)
신박사님 옆집 (가야산)님 집 에 방문 하셨던 신재호 님이 바로 신박사 님이셨군요
비밀댓글입니다
세삼 반갑습니다 그리구 아들이 다운받아서 폰아 저장해줬는데 폰을 바꾸면서 음악이 삭제 되었습니다 다운 받아 음악 잘듣겠습니다 회원 접수 받을때 저도 좀 회원으로 가입부탁 드려도 안될까요 부족함이 많은 사람이지만 부탁드립니다 건강히 계세요
비밀댓글입니다
경북공고 공학관 6층의 모습이 참 역사가 오래된 것같습니다. 1970년에 준공된 것으로 압니다.
맞아요(!) 입학 때는 본관에서 공부 하다가.
2년간 공학관에서 공부 했답니다.(하하)(하하)
성님 ! 성님 사진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없네요 .정말 추억어린 사진입니다. 유신지님의 눈물의 진정제 넘좋아합니다 이동생도 오아시스에 신인으로 공부좀했습니다. 가수협회 등록번호도 빠르구요 성님 좋은활동 부탁드려요 .
와(!)아우님도 그런 재능이 있었군요(짱)
무슨 노래 불렀는지(?)불방에 올려야 겠군요(?)(하하)
네방에 눈물이 진정제 리메이크 버전을 자녀분에게 부탁 하면 핸드폰에 담아 줄거요(!)
많이 들어 보세요.(아싸)
그리고,참꽃 방명록에 댓글 꼭 읽어 보세요.(샤방)
안녕 하세요 신박사님 너무 오랫만에 방문이죠 유신지 님 에 펜 클럽 모임은 잘돼어 가세요

허선희님(!)오래간 만입니가(짱)
네(!)10월7일날 개설 합니다(아싸)
고운밤 보내세요(샤방)
신박사님 유신지님의 펜클럽 개설 미리 축하드림니다 오늘 저녁은 가을 날씨답게 쌀쌀 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허선희님(!)감사합니다(짱)
10월7일 이후 검색창에 가수 유신지 펜카페 클릭해서,
회원 가입 하세요(아싸)
건강 하세요 (파이팅)
신박사님(!) 감사합니다 유명한 가수이셨군요 정말 반갑습니다 노래한번들어볼께요듣고싶어요(ㅎㅎ)(ㅎ) 유신지가수화이팅(!)(!)(!)
최정남 연기자님(!)(추천)과 고운 걸음 감사합니다(짱)
네(!)요즘 새곡 준바중입니다(아싸)
내방에 오사카 시쿠레와 긴세월이 맛보기로 올려져 있습니다(하하)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하하) 그러세요(~)(~)(~)
네, 감사 합니다 (짱)
결실의 계절 완연한 가을날 입니다 (꺄오)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현재 저로서는 신박사님의 블로그를 볼 수 있는
첫 페이지가 이곳이네요.
이렇게 시작하셨네요.

대중가요와 연예계에 괌심이 많으셨었나 봅니다.
디테일한 소개가 경이롭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신박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