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기)일오회

신박사 2011. 9. 29. 08:33

*경북공업고등학교 기계과동문 2011년 가을산행 대회(2부)

1.감나무식당:화원읍 본리리

2.감나무식당 전경

3.야외무대

4.상품

5.박정호 총동창 회장님 기념 화환(15회)

6.상품

7.콩

8.가을 들판

9.가을 들판

10.무공해 조선배추

11.무공해 배추

12.백숙

13.요재미가 꿀맛

14.후식

15.15회

16.15회

17.행운권 선물

18.그다음은 나도 몰라요!

19.

20.

21.

22.

23.박정호 총동창회 회장님 한곡조!(15회)

24.15회

25행운권

26.행운권  

27.사마귀가 축하하러 날아 왔습니다!

28.행운권

29.사마귀가 방향응 바꾸어  축하 인사 합니다!

30.회원 노래자랑:가족 동반 입니다.

31.35기

32.35기

33.그다음은 나도 몰라요!

34.

35.

36.

37.

38.

39.인증샷

40.15회 김석주님

41.그다음은 나도 몰라요!

42.

43.

44.

45.

46.

47.

48.

49.행운권3등

50.행운권2등

51.행운권1등

52.                                                                                                                                                                                 

53.받은 상품들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아래 손가락 버튼 살짝 눌러 보세요! (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안녕 하세요?
새벽부터 비가 내립니다.
둔탁한 소리 촉촉히 내리는 빗소리를 들어며,
이제 이 비가 내리면 기온도 내려간다 하니
아마 따스함도 우리의 곁에서 멀어져 가는것 아닌가 싶습니다.

아름다운 가을 오늘도 좋은추억 많이 만들어 보시고
낭만과 정다움이 넘치나는 고운 하루. 행복하고 아름답게 보내세요.


나이스님(!)(추천) 감사합니다(짱)
좋은 말슴도 감사합나다(아싸)
가을비 오는날 (즐)건 하루 보내세요 (파이팅)
(ㅎㅎ) 노래도 한 곡 뽑으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비가 옵니다. 거기 대구도 비오나요(?)
오늘도 (즐)거운 날 되세요(~)(~)
청마님(!)(추천) 감사합니다(짱)
네(!)(즐)겁게 잘 놀았습니다(아싸)
여기도 가을비가 옵니다(~)(~)
행복한날 보내세요(파이팅)
가을비가 즐거움을 더해주는것같습니다 신박사님!

가을은 운동회도있고 모임이 많아 좋은것같아요

오늘도 미소짓는하루 열어가셨슴한답니다

늘감사드려요^^*
공주언니(!)(추천) 감사합니다(짱)
네(!)가을이 좋지요(하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파이팅)
고교 동문회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저희는 결성이 되지 않아서 아쉬움이 많은데 동문들이 모여서 체육대회 하시니 너무 부럽네요.
지금은 농사를 짓고 있지만 대성공고 출신이랍니다.
30년이상 지난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하고있는지 많이 궁금하답니다.
꿈의농부님(!)(추천) 감사합니다(짱)
(하하) 그러세요(~)(~)저는 졸업한지 딱40년쨰 입니다(~)(~)
고향 후배가 대성공고 1회 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파이팅)
대성공고는 지금 교명이 영남공고로 바뀌었고 총동문회가 있습니다. 학교로 연락을 해보세요?

저는 신박사님과 고향근처인데 초등학교는 다르고 의성 봉양중(도리원)과 경북공고는 선후배로 졸업하였습니다.
저희 학교도 동문회가 있었군요.
사공근님 감사합니다.
선배님 저는 고등학교 졸업한지 28년이 된네요!!!!!
(하하)(하하)그렇군요(짱)
동문회에 가셔서 참 즐거운 시간보내신거같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분들도 만나시고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그맛이
더 배가된듯해보이네요...ㅎㅎ 저도 나중에 이렇게 동문회
하는날이 오겠죠??ㅋㅋ 사람만나는걸 좋아하다보니 빠지지않을
듯합니다...헤헤 부산에는 비가 왔는데 이제 그쳤네요...오늘 하루도
즐겁고 유쾌하게 보내세요~~^*^
황군님(!)(추천)감사합니다(짱)
네(!)(즐)겁게 잘 놀았습니다(아싸)
대구도 비가 그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파이팅)
근데 등산인데
지상에서놀(앗)더요 (하하)하
참으로 좋은데요
박사님 노래하셨나요
참잘하시잔하요 (ㅎㅎ)(ㅎ)
1000디님(!)(추천) 감사합니다(짱)
(하하)(하하)수목원에서 산을넘어서 문씨 세거지로 내려 왔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수목원 외는 생략 했습니다(아싸)
노래 1곡은 당근이지요 (ㅋ)(ㅋ)(ㅋ)(ㅋ)
고운밤 보내세요 (파이팅)
근데 산행이 아니고 운동회같아요..(ㅎㅎ)
(즐)거우 셨겠습니다..
하늘이 다녀 감니다....고운 밤 되세요^*^/
(추천)은 기본이지요..(ㅋ)
김하늘님(!)(추천) 감사합니다(짱)
근데,올해는 시내 한복판에 자주 걷던 곳이라서
신박사는 워킹화를 신고 갔습니다(하하)
편도 4km 왕복 8km둘레길 입니다(~)(~)
사진에 등산화 신은분도 많습니다(하하)
네,(즐)겁게 잘 놀았습니다 (ㅋ)(ㅋ)(ㅋ)(ㅋ)
9월의 마지막날(!)활기차게 보내세요(파이팅)
구월의 마지막 날 대지를 깨긋하게 씻어 준 비도 그치고....

우리 마음에 남은 찌꺼기도 끝날과 함께 씻어내 보세요....

계획한일 마무리 하시고 기쁨을 함께 나누며 웃어 볼까요...
푸른들님(!)감사합니다(짱)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파이팅)
무지 마니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주말을
┃금┃기다리는
┗━(♥)금요일(~)♣
사랑과기쁨을(~)(☆)
선물할께요(~)*(^^)*
산천유람님(!)감사합니다(짱)
네,덕분에 (즐)겁게 잘 놀았습니다(하하)
9월의 마지막날 보람되게 보내세요(파이팅)
저기 상품 받으신거 신박사님꺼죠(?)
사모님께 칭찬 받으시겠어요 (ㅋ)(ㅋ)(ㅋ)
울 여자들은 상품에 눈이(~)
(즐)거운 시간들 참 좋아보입니다
언제나 처럼 건강하시기만요(~)
기쁘미님(!)(추천) 감사합니다(짱)
(하하)(하하)네,신박사가 받은 상품 입니다(^^)
네, 한곡조와(~)(~)(즐)겁게 잘놀았습니다(아싸)
9월의 마지막날 보람되게 보내세요(파이팅)
졸업한지 한참이 지나도 변치않을 우정이 넘쳐나는 게 동기회죠~

졸업20주년 은사의 밤 행사라던지, 매년 동창회 체육대회가 있어서

동기들과 선.후배님들과 함께 하는게 너무 좋은 한 사람입니다.

보기 좋습니다.~
전자캐미님(!)감사합니다(짱)
네,잘놀았습니다(아싸)
(즐)건 하루 보내세요 (파이팅)
선배님 여기는 잘 나왔네요? 즐감입니다.
(하하),그런데(!)잘나온 그사진을 여기로 옮기는 방법을 몰라서(~)(~)(~)
그사진은 참 잘 찍었던데(~)(~)(~)
음~역쉬~ 한곡조 뽑으셨군요^^
우리의 카수 신박사님이 빠지시면 되남요?ㅎ
혹시 기립박수는 받지 않으셨나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습니다^^
초하님(!)좋은말슴 감사 합니다(짱)
저보다 노래 잘하는 사람 많아요(~)(~)
원래 노래 듣기만 좋아 했는데,
올해부터는 노래 부르기로 취미가 바꼈어요 (ㅋ)(ㅋ)(ㅋ)(ㅋ)
고운밤 보내세요(샤방)
올해도 작년처럼 여름이 너무 길어서 이제야 가을이 왔네요.
내가 좋아하는 가을 너무 짧아 졌어요.
추위도 일찍 찾아 온다고 하니 가을은 겨우 한달 조금더 될것 같아요.
이달 중순이면 설악산부터 단풍이 시작되겠지요.
박사님 건강조심하시고 언제나 (즐)겁게 살아 가세요..

커피한잔님(!)(추천) 감사합니다(짱)
좋은 말슴도 감사하구요(아싸)
(즐)건 하루 보내세요(파이팅)
근데 저 무사마귀는 누가 잡았어요?
설마 신박사님?ㅎㅎ
석류촌님(!)(추천) 감사합니다(짱)
고놈이 사진 찍는데 내손가락에 날아와서 축하 인사 했어요(아싸)
1장더 찍고나니 방향을 바꾸어서 관중에게 축하 인사 했어요(^^)
기특 하지요 (ㅋ)(ㅋ)(ㅋ)(ㅋ)
축하부탁바랍니다. 기계과 27회졸업한 동문이 (강수동)보국포장 수여.현재 공군에근무중(대구비행장,준위)010-5083-2645, 작성자 21회 전기과 졸업
정영철 후배님(!)방문 감사합니다(짱)
보국포장 수상을 축하합니다(아싸)
친구야! 보고싶다. 21회기계과 졸업한 김삼수 동문중 연락되는분 꼭 부탁드립니다. 나의 연락처 010-5071-2712
(와우) 오랜만에 연락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짱)
이글 보신분들 알고 계시면 연락 주세요(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