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신박사가 부른 노래

신박사 2018. 2. 9. 03:30

*신박사 애창곡 청춘을 돌려다오 동영상 입니다!

 

 

♣ 금영 웹 노래방에서 녹음 했습니다.






















제목 : 청춘을 돌려다오

*노래 : 신박사


1
청춘을 돌려다오
젊음을 다오
흐르는 내 인생의 애원이란다
못다한 그 사랑도 태산 같은데
가는 세월 막을수는 없지 않느냐
청춘아 내 청춘아
어딜 가느냐~
2
청춘을 돌려다오
젊음을 다오
흐르는 내 인생의 애원이란다
지나간 그 옛날이 어제 같은데
가는 세월 막을수는 없지 않느냐
청춘아 내 청춘아
어딜 가느냐~




청춘을 돌려다오 / 나훈아 ( 악보 )



*웃자퀴즈 414 : 세상에서 가장 야한 채소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가실때 아래모양에 공감 버튼을 ~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안녕하시죠 ?
뷸친님이계셔 늘 반갑고 고마울 뿐입니다
어제 평창다녀오는관계로 늦은방문합니다
어제와는달리 오늘은 날씨가 참 조으네요건강 질 챙기시고 가족과함께 즐거운 시간 되셧으면 합니다
한주의 마무리 잘 하세요.^^
건강하세요~!
어디가서 청춘을 돌려 받아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ㅎㅎ
날씨가 풀리면 미세먼지가 뒤덮고
미세먼지가 가면 추위가 오고
이래저래 건강을 위협하는 올 겨울 날씨 입니다
방에 누워 평창올림픽을 보면서 휴일을 보내는게 제일 좋을 듯 합니다
편하고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목소리가 최고입니다.
ㅎㅎㅎ
잘듣고 갑니다.
추위가 조금은 누그려진 듯합니다
입춘이 지나면서 계절의 작은 변화에
삶의 즐거움과 위로를 느끼면서...
오늘도 즐겁고 힘차게 파이팅 해요!
잘 듣고 갑니다.
주말 잘 보내십시요.
신박사님 오늘도 반갑습니다.~♡

우리의 대 명절을 며칠 앞둔 휴일 즐겁게 보내시는지요?
지금 평창에서는 세계인의 축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우리나라에서 개최한 축제이니만큼 화합의
한 마당이 되고 멋진 축제로 기억되면 좋겠습니다.

설 명절이 있는 주간, 가가호호마다 즐거움이 가득하고
가족 친지 분들 만나셔서 그동안의 회포도 푸시고
사랑의 장이 되시길 기원해드립니다.
봄이 동구 밖에서 오고 있으니 봄맞이하시기 바라며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오, 잠시 다녀갑니다.~♡♡
신박사님 즐겁고 행복한 휴일 되세요~~~
지난밤 동계 올림픽 첫 금메달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포항 4.6에 지진으로
가슴을 철렁하게 만드는 휴일입니다

승자에게는 축하를.. 패자에게는 격려를..
전세계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고있는 올림픽
웃음꽃이 피는 행복한 휴일 되셨으면 합니다
(안녕)하십니까요(?) (굽신)
동계올림픽이 성황리에 열리고 있는 가운데
한국은 금메달의 승전보가 울려 퍼지면서
행복한 휴일을 보내기도 하겠지요.
남은 휴일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정성껏 올려주신 포스팅이 (즐)감하고 갑니다.
방문에 감사를 드립니다.
76번째 공감에 쿡 누르고 갑니다.
청춘아 내청춘아 어딜 갔느냐 ~~~~~
여호와의 교훈은 정직하여
마음을 기쁘게 하고 여호와의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도다
(시편 19:8)

하얀눈이 내리고 있네요
꽃샘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더욱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평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돌려질수만 있다면 ㅎ
많이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건강하세요~!
입춘이 지났지만, 추위는 여전합니다.
따뜻한 봄이 그리워지는 날입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돌아오는 가족들과 함게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 잘 보내세요.
정말 청춘을 돌려 받고 싶네요... 공감 합니다..
잘 보고 공감누르고 갑니다.
청춘...젊음은 좋지만
힘들었던 젊음이라 굳이 돌려달라고 하기도...ㅎㅎ
공감 더하고 갑니다.
늦은 시간 찾아왔습니다
편한밤되시구요
내일을 위해 고운 꿈
꾸세요
다녀 갑니다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