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hs1109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오늘도 하루종일 집에 갇혀 지내다 보니 적어도 걷기는 해야되겠다는 갸륵한 생각으로 집을 니섰다. 집 앞의 히어리 봉오리가 조금 더 부풀었다. 회양목 봉오리는 아주 벌어졌네. 지는 해를 붙잡고 한참 놀다가 내려 왔다.
코로나 덕에 모든 일정이 취소되고 집안에만 있게 되니 운동부족이 심각하다. 자구책으로 선택한 주변 걷기, 만만한 소실봉에 올랐다. 남편은 쎌카를 찍고 싶어 한다. 남편의 끌탕 속에 여러번의 시도로 얻은 한 장 나는 파노라마 기법을 이용해 한 사람이 한장의 사진 안에 두 번 있게 만..
봄이 오고 있다. 히어리 수국 산수유 청매화
오랜 가뭄을 해갈할 정도는 아니지만 눈이 내렸다. 우리 아파트 명물 히어리의 꽃눈도 눈을 맞았으니 싹 틔우는 게 빨라질까 ? 늦어질까?
친구들과 상현 공원을 걷다가 탄성이 절로 니왔다. 아니 벌써~~ 봄까치꽃 발견 토끼도, 근데 이거 토끼 맞아? 아기 별꽃도 또렷하네 어느새 성큼 다가 온 봄 유난히 따듯했던 겨울 이었기에...
일행들이 공항에서 지루하게 보내는 동안 신애는 진영과 힘께 차를 가지고 나와 자기 집에 데리고 갔다. 이런 고마울 데가... 전형적인 나성의 거리 아니 ~~ 이곳에도 단풍이? LA는 항상 따듯하고 계절이 없는 줄 알았다. 크리스 마스 장식이 잘 되어진 집. 역시 신애다. 구석 구석 잘 꾸며진..
비행장으로 가기 전 시간이 남아 쇼핑쎈터에 들렀습니다. 바닷가에 위치해서 석양을 보기도 좋았습니다. 화려한 장신구도 눈요기만... 라마나 삐꾸니아 털로 실을 자아내 직조하는 것을 시연도 보고 야경을 특색있게 찍어 보기도 하고 공예품과 목각을 보며 시간을 보냅니다. 어느 것이..
세화를 만나다. 언제 보아도 좋은 친구 아버지 생신이 1/3이라 이맘 때면 늘 온단다. 아버님 연세는97세가 되셨다니 후년에는 100세 잔치를 해야겠네. 오래오래 사셔서 좋은 친구 오래 보게 되길 바래 본다.
딸의 염려증 아빠 MRI 찍으러 가셨다니 조영제가 나쁘다고 하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