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iwoogae 2014. 4. 9. 15:40




스타렉스 4륜 / 출고 차량 사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해 보는듯 합니다. 얼마전 아는 지인이 벚꽃 이쁘게 폈다며 구경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디로 가는지 전혀 묻지 않고 따라 갔는데.. ㅋ 지인이 하는 신차수출용 스타렉스 4륜 차량의 출고 장소 였습니다. 뭐, 그래도 길가에 벚꽃은 정말 이쁘게 폈더라구요. 장소는 안산.



벚꽃은 배경으로 처리. 오늘 주인공은 스타렉스 4륜 차량 입니다. 상용차고 영업용 차량이라 스타렉스에 대한 아무런 지식도 생각도 없었는데 블랙 색상의 스타렉스를 보니, 이거 왜 좋아하는지는 알겠더라고요. 꼭 영업용이 아니더라도 레저용으로도 요새는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막상 뒤에도 타보고 앞에도 타보고 왔다갔다 해보니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설렁설렁 야외로 놀러나가기 정말 끝내주는 차 더군요!



스타렉스 4륜의 뒷 모습. 차고나 넓이나 .. 엄청 크고 높을꺼라고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였어요. 마막 엄청 높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적당한 느낌이더군요. 물론 일반 승용차량 보다야 높고 넓습니다. ㅎㅎ. 그거야 사실 겉으로 봐도 그냥 아는거고. 


신차니까요. 고작 6km!


스타렉스 4륜은 버튼식으로 조절 하는거더군요. 실제로 운행을 해봣을때.. 4륜 기능은 별루, 였습니다. 아주아주 기초적인 4륜 기능이라.. 4륜 넣고 달리면 유턴도 못 돌더군요.



지인이 운영하는 신차수출 업체를 통해서 나온 스타렉스 4륜 차량입니다. 신차수출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블로그에 포스팅한 내용이 있으니 그걸 참고 하시면 좋을듯 싶어요.


전에 올린 신차수출에 대한 포스팅 : http://blog.daum.net/sidium/59


1회성 아르바이트로 스타렉스 차량 구매대행 업무라고 합니다. 한 건에 150~400만 정도의 수당을 받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