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게임들/이니셜D 관련

식중독 2007. 11. 11. 23:12

버전 3 : 하단에서 자주 플레이 하지만 최근 들어서 하지 않고 있습니다만...

일단 빗길 아키나의 쿄우이치 빗길까지 클리어한 후 료스케에게 도전하기 전에 아카기의 빗길 케이스케에게 도전했습니다. 마지막 코너에서 따라잡아 겨우 승리. 이로써 아카기 완전 정복 달성.

그 이후 료스케에게는 연속으로 승리하고 아키나의 보스(일단은)인 후지와라 타쿠미군에게 도전~!

결과는...

타임 아웃(내가 이기고 있었는데 뒤에서 따라가고 있었다고?! 이런 망할 것!) 2번, 타임 아웃 패, 패배 한번, 그리고 연속 승리... 이로써 아키나 정복 완료(하지만 최종보스는 따로 있지, 쳇;)

그리고 2번이나 패한 미키에게 도전~!

어려울 것 같았는 데 기어를 미리미리 빼고 돌리니 잘 돌아가더군요. 쉽게 쉽게 승리(분프레자 너무 좋아요, 잇힝~!)

이로써 아키나 눈길까지 정복 완료~!

이로하자카를 정복하기 위해 세이지 녀석에게 도전했지만 예전에 한번 패했던 것에 이어 또다시 패배; 이로하자카는 어떻게 도는 지 까먹었음;(12만 튜닝만 달성한 알테자로 한번 이겼던 나인데~! 하긴 빗길 리벤지 매치에서 패했지만;)

그리하여 현재 분프레자 26만 튜닝까지 완료되어 있습니다. 누가 이로하자카 도는 법 좀 가르쳐주세요~

 

추신 : 본인의 드라이버 닉네임은

 

파란색 알테자 = 'SJD=!'

분프레자 = 'SJD=@'

입니다. 쉽죠?!

 

 

버전 4 : 최근 들어서 보우 게임장에 원정가서 많이한 저였지만 역시 교통비와 시간의 압박으로 사상에서 자주 하고 있습니다. 500원 스타트란 것이 압박이지만 그래도 미칠듯한 중독증상에 의해서 이니셜D 금전감각은 마비되어 가고 있습니다, 후;(이니셜D 몰랐으면 내가 지금까지 라이트노벨과 만화책 몇권일까; 10권은 가볍게 될 듯한데, 후후후;;;;;)음, 잡담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면 쉬웠습니다.

네, 정말 쉬웠습니다. 아카기의 케이스케에게는 조금 따라잡히는 가 싶었지만 금방 달아나기도 하면서 아키나 료우스케까지 순조롭게 클리어 했습니다(와타루 포스~!) 료우스케하고 붙을 때 놀랐던 것은 아키나의 료우스케는 빗길에서 레이스를 하던 거였죠(전편에는 빗길에서 먼저 붙는 녀석이 켄타뿐이었죠, 아마; 버전 4 영문버전에서는 본명 되찾고;) 블록킹 하기 힘들었지만 한번에 이기고 보스(이번에도 일단)인 후지와라 타쿠미에게 도전~!

..... 젠장;; 이녀석 왜 이렇게 빠른 거지; 140이상 차이로 패배했습니다; 완패죠;(그리고 이 패배의 날은 9일이었습니다. 학교 강제 야간 자율학습 마지막날이었는데 외출해서 병원 갔다가 사상 가서 잠시 하고 바로 학교로 와서 한시간 하고 갔음, 후;)

그리고 어제와 오늘 묘우기와 아카기의 타임 어택을 돌면서(도는 방식은 난이도가 동등하게 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서 젖은 빗길이면 낮에 돌고 마른 길이면 밤에 도는 식으로 말이죠) 튜닝을 하고 료우스케에게 재도전~! 결과는 다행히도 승리. 그리고 다시 타쿠미에게 재도전~! 역시 패배했지만 굴하지 않고 컨티뉴로 도전했습니다. 결과는 4섹션에서의 역전승.

마침내 아키나를 정복했지만 이왕 하는 거 끝까지 하자는 뜻에서 빗길 타쿠미에게 도전했습니다. 그러나 역시 패배; 아키나의 빗길 타쿠미는 나중에 튜닝 좀 하고 도전해야 겠군요;

 

그래서 현재의 버전 4 상황은

 

컴퓨터인가 그 5번째 내부 튜닝 빼고는 2단계까지 완료했습니다(5번째는 2단계 할 차례). 차량은 86과 머플러만 붙인 붉은색 알테자입니다)

드라이버 이름은 'SJD=?!'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참 간단하죠? 언젠가 봐도 아는 체 하면 곤란해 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