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게임들/던전 앤 파이터 관련

식중독 2008. 11. 1. 11:05

 

 

 

귀차니즘때문에 올리지 못하고 있다가 다시 올리는군요... 이번에 확실하게 마무리 해야;

 

버켄 :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이 열린 뒤, 많은 모험가들이 그곳으로 모여들고 있습니다만 쉽지않은 모양입니다. 특히나 그동안 원거리 공격 기술 위주로 싸워오던 모험가들이 매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근거리 전투의 최강이신 그래플러님께서 직접 나서신다면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성 퀘스트의 주목표중 하나인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입니다.

어떤 난이도든 6번 클리어하면 목표 완료입니다.

 

 

 

버켄 : 많은 모험가들이 그래플러님께 고마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보상은 샤프아이 플라스크, 블리딩 회복포션 10개와 태양의 돌 2개와 약간의 경험치입니다.

이제 마지막 퀘스트입니다.

 

 

 

토네이도 각성의 마지막 관문이자 각성 퀘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테라나이트 50개 모으기입니다~(스트라이커와 아수라는 없거나 수가 적으므로 예외)

 

좀 비싸긴 하지만 사람들한테서 구할 수 있으므로 빌마르크에서 모으기 어렵다면 직접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 퀘스트까지 완료를 하면...

 

 

버켄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벨마이어 공국에서는 감사의 표시로 당신께 토네이도(Tornado)라는 각성명을 붙여드리겠습니다. 당신의 업적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벨마이어 공국에서 당신에게 토네이도란 칭호를 내려주었습니다. 축하합니다~

토네이도로 각성을 완료하셨습니다!

 

 

직업명의 변환과 함께 각성 패시브스킬인 옷깃 잡기가 추가되었을 것입니다. 또한 각성 액티브 스킬인 기간틱 타이푼을 배울 수 있게 됩니다.

 

여기까지 토네이도 각성 퀘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이퍼메카타우 4번잡기인데요...
목표가 쉽게 변경된 겁니다. 예전엔 6번 잡기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