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지식 영상/기타

신동지식 2006. 11. 1. 11:43

 신지식 게시판에 올라온 질문 바로가기

 질문 : 지문을 통하여 적성을 알 수 있나요?

 답변 내용 :

 


재밌는영상


추천 신동지식 : 밤길 혼자 귀가할 때 치한 대처법 알려주세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ㅎㅎ
진짜 웃으시면서 해주시니까 정말 듣기도 좋고 재미있어요~^^ 근데 이런건 어디서 검사를 받나여??ㅋㅋ
또 전 손가락마다 다 달라서..
퍼갈께요
재미있네용
검증되지 않은 내용으로 사기치면 경찰아저씨가 잡아갑니다.
ㅋㅋㅋ이거 재미있네요 담아갑니다
잘 담아갑니다.
퍼가여~~
우와..난 예술쪽하고잇는데.. 내지문이..딱 예술분야 나오네..
나미 같은 놈이나 경찰이 잡아갓으면 좋겟네 괜히 태클이야~ 재밋게 ?구만~
좋은 게시물이네요~담아갈께요!!
ㅋㅋㅋ 설명하시는분 눈이 마시마로네
내 지문하고 똑같네? 매사에 엄격하고 보수적인 거 맞는데,'용의주도' 하지 않은데? 그 반대로 뒤에서 밀어주는 편... 못 믿겠어
퍼갈게요~ ㅎㅎ
좋은 게시물이네요 ㅎㅎ
요우~ 난 리더쪽이넹 ㅋㅋ
이뭐병 완전히 혈액형 논란 [another]구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