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하루

은하공주 2012. 2. 19. 14:33

 

 

 

 

 

 

 

 

 

 

 

하이고오~
귀엽네요
늘 즐겁고 행복하세요
고마워요
직접 만져보면 더 귀여워요.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어떻게 만져볼 수도 없고,..
언제나 만져볼 수나 있을지
사람이 인연따라 가는법인데,..
늘 건강하세요
모델 시키셔요~~~~~~집에 두긴 너무 아까운 인물입니다.
근처에 모델 에이젼시가 없어서.....
일본엔 고양이 모델이 많나요?
유난히 고양이 인형이 많은 걸로 기억이 나요.
오랜만에 뵙네요~~~^^
잘 지내시죠?? 귀여운 고양이가 귀여운짓을~~~ㅎㅎ
언제나,,,행복하시길요~~~
늘 그렇듯이 바쁘다 소리를 입에 달고 산답니다.
다른 생각을 할 겨를 없이 일에 묻혀서....
베티님도 바쁘게 사시는거 같아요.
낯선 타국의 신비로운 풍경에 넋을 잃고 봤답니다.
발로 찍어서 먹지않아 다행이네요 그렇게하면 좀 더 지저분해지거든요 ㅋㅋㅋ
울 양이는 발로 찍어서 먹던데...
작은 어항에 있는 물괴기를 완죤 넘어뜨려서 물바다도 만들어놓고...
물괴기가 만들어내는 신비한 조미료의 맛!!! 에 빠졌나봐요 ㅋㅋㅋ
발로 찍다가 어항에 풍덩하지는 않았나요?
베이다 피쉬가 스트레스 받는 중입니다.
커다란 덩치가 늘상 곁에서 자기를 지키고 있으니....


白衣民族(백의민족)의 祖上(조상)이신 檀君(단군)을
모시는 白馬公子(백마공자)가 死亡(사망)하기 직전에
更生(갱생)하여 다시 書劍(서검)으로 混亂(혼란)한
현 세상을 審判(심판)하는데, 종복세력이나
進步(진보), 左翼(좌익)의 정치인이나
左翼(좌익)에 속한 백성까지 모두, 善惡(선악)을 구분하는
白馬公子(백마공자)의 審判(심판)을 받아야 한다.


http://www.paikmagongja.org/k_index.html


네이버에서 ‘백마공자’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