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DB자동차보험,MG자동차보험,에듀카자동차보험

다이렉트로 차보험가입하는 현대화시대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19. 8. 29.

요즘 일본불매운동이 한참이네요~

제가 일본을 그닥좋아하거나 시러하지도 않았는데 이번에 욕먹을만짓을많이했네요.

언젠가는 욕드럽게 먹을꺼같더니만 드뎌 이제야 터졌나봐요.

근데 한가지 아쉬운거 일본맥주...어쩔까나..

아사히 맥주가 그리워지는건 어떻게해야할까요...ㅋㅋ

일끝나고 먹는 한잔의 여유~!

다른걸로 대처해서 먹고는있는데 솔직히 이것만하지는 못하네요.

각자 자기의 취향이 있지않아요??ㅎㅎ

사먹을라면 왠지모르게 계산할때 눈치가 보이거든요..

님들도 절대 안사드시겠죠!???;;

우리나라 이자까야술집사장님들 불쌍해서 어쩔까요..일본이 잘못인데 손님이 줄었겠죠!?

이렇게 힘든시점에 한가지 알려드릴좋은 정보가있어요.

힘든시점이라면 제가 아사히를 못먹는다는시점이요.ㅎㅎㅎㅎㅎ

장난이고요 이번에 제가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을 들었더니 최대할인인 15프로를받고들수있었어요.

각자 등급에따라 다르겠지만 확실한거는 설계사님끼면 최소한도 못받는걸 받는거죠!!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한번알아보시고 꼭들어보세요 !!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