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자/# 강원

    현지인 오가이버 2011. 10. 28. 16:53

     

     10월의 어느날 다녀온 홍천 은행나무 숲

    강원도 홍천군 내면에 위치하며

    흔히 등산이나 여행을 좋아 하는 사람이라면

    알수 있는 구룡령 길에 위치하고

    있다..

    실은 이 은행나무 숲을 조금지나 올라가면

    캠핑하기 좋은 장소가 있어 개울 건너로 보이는 은행나무 숲을

    알긴 했지만..

    잘 알려 지지 않은 곳이 었는데

    작년인가 부터 일반인에게 개방이 되어

    이제는 홍천의 유명한 명소가 되어버린 장소

     몸이 아픈 아내를 위해

    약 2000그루가 넘는 은행나무를 심으신 주인

    아저씨의 아름다운 마음을 였볼수 있는 아주 멋진 장소.

    작년에 갔을때는 이미 은행잎이 다떨어졌는데도 불구하구

    멋있었는데..

    올해는 운이 좋게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를 볼수 있어서

    좋았다..

     

     

     

     

     

     

     

     

     

     해마다 관광객이 늘어 난다는 소릴 들었는데

    제발 가져간 쓰레기나

    은행은 줍지 말았음 하는 바램이다.

    지금은 너무도 잘 알려진 은행나무 숲을 가다..

    참고로 사람이 없는 사진을 원한다면 아침

    일찍 움직이는 편이 유리할듯함.

     

    와!~~~ 진짜루 와... 밖에 안나오네.... 이런 멋진 곳엘 자네는 뭔가............... 나두 델구가... ㅠㅠ
    내년 이맘때 꼭 한번 가보자규~~~~~~
    너의 구도는 예술이여~~~~ㅎ 저 사진 속에 들어가 나뭇잎 흐뿌리며 cf 한 편 찍고 싶다...ㅋㅋ
    예술은 무슨...... 과찬이십니다 ^^..... 은행잎 뿌리면서 날리면 먼지 먹어,,,, ^^ 바람 부는날 가야 멋진 CF 를 찍을수 있어.. 내년엔 함께
    하자구
    후기 잘 보았습니다. 글에서 보면, 은행나무 숲을 조금 지나 올라가면 캠핑하기 좋은 장소가 있다고 하셨는데.. 거기가 어딘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