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자/# 강원

    현지인 오가이버 2012. 8. 23. 19:19

     

    정선 여행

    병방치의 스카이워크와 아시아 최장거리의 짚와이어

    즐기기.

     병방치 정상으로 향하는 언덕길..

    내가 간날은 휴일이라 차량이 다소 없는 편이었다.

    사람이 많을때는 밑에서 필히 셔틀을 이용하는편이 났다

    또한 짚와이어를 타실 분들이라면

    아래 주차장에 차량을 나두고 셔틀을 타고올라 가는것을

    강추한다

    어차피 짚와이어를 타면 밑에 있는 주차장까지 또다른 셔틀을 타고 와서 정상

    주차장 까지 또 한번 셔틀을 타야 하기 때문에

    아예 셔틀을 이용하는 편이 시간적으로 수월하다.

     

     정상에 다달았을때

    보이는 짚와이어 타는곳,

    밑에는 카페와 햄버거 가게가 있다.

     

     정상 주차장

    평일 이라 다소 한산 했지만 주말등 휴가철 등에는

    아마도 꽉차서 차대기도 힘들듯.

    셔틀을 이용하라고 강조 하는것도 이때문.

     

     병방치 안내문.

    이거 하나면 일단 웬만한 설명은 된듯.

     

     스카이워크와 한반도 지형

    스카이워크는 내가 갔을때는 입장료를 받지 않았지만.

    아마도 이제는 입장료를 받지 않을까 싶다.

    입장료는 5,000원 으로 알고있다.

    또한 들어갈때는 덧신을 신고 출입을 해야만 한다.

     

     정상에서 바라본 한반도 지형.

    그리고 사진 오른쪽으로 공원 처럼 조성되어 있는곳이

    짚와이어 착륙지점 저기서도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한다.

    병방치 아래 있는 주차장 까지 운행하기 때문에

    아래 주차장에서 셔틀을 이용 하는것이 시간적으로 상당히

    유리하다.

     

     멋진 주위 풍경들.

    바라만봐도 시원하다.

     

     이곳이 바로 짚와이어 타는 곳

    아시아 최장 거리를 자랑한다.

    1.2km에 달하는 거리를

    시속 70km-120km 속도를 자랑한다

    물론 맞바람을 맞으면 속도는 쪼메 줄어들겠지만

    내려가는 방향으로 바람을 맞으면 잠깐 사이에

    내려간다고 한다.

     

     짚와이어가 올라오는중

    이용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6시까지

    이용 요금은 성인,청소년,어린이 모두 \40.000

    다소 비싼감은 든다.

     

     

     드디어 짚와이어를 타기위해 준비를하고

    물론 안내 요원들이 성실하게 안내를

    해준다.

     

     출발~~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멋진 경치를 감상하는것또한

    일품이다.

     

     내려가면서 한컷.

    이론 완전히 흔들려 버렷네..

    짜릿한 스릴감과 멋진 경치를

    구경하는것도 불과

    일분이내

    그래도 나름 한번쯤은 타볼만하다고 생각한다.

     

    주차장에서

    정상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아래 주차장에서 셔틀을 이용하기를

    강추한다..

    흐아...
    1분이내 내려가다니... 무섭다~
    탈만해 잼나 그나저나
    팔은 어때 ? 이제선선해짐 맥주한잔해야지
    쳇~! 안 잼나~

    저번주 토요일부터 물리치료 들어갔어.
    내일 병원가서 물리치료 매일 받아도 되냐고 물어봐서
    된다면 사무실 근처 아무 병원에서 매일 치료 받을려고 생각 중..
    정말 빨리 낫고 싶당~ ㅠ

    근데 내일 부터 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