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자/# 전라

    현지인 오가이버 2011. 12. 3. 21:08

     

     

    드디어 낚시 시작

    원래 만재는 어종이 많다

    주로 돔 낚시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나는 원래 주력으로 하는 루어 낚시만 했기 떄문에

    주 어종이 광어,농어,우럭,놀래미를 타킷으로

    낚시를 했다..

    물론 갯바위 여기 저기 포인트를 찾아 다니며

    해야 하기 떄문에

    가장 간편 장비만 가지고 낚시를 시작,,

     

     

     

    우럭사이즈가 장난이 아니다

    저 정도 사이즈는

    인천 등지나 서해권 에서는

    주로 침선 낚시를 가야만

    잡을수 있는 사이즈다..

     

     

     

     

     

     

    얼마간의 낚시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손질하고 회떠서

    소주 한잔과

    동내 주민분과

    술한잔 기울이며

    사람 사는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보낸 시간이 그리워 진다

    손질한 고기는

    잘 얼려서

    집으로 가져와 한동안 잘 먹었다는

     

     

    이것이 거북손이란 것이다..

    정말 갯바위 천지에 저것이 붙어 있는데..

    낚시 하느냐구 뭐

    잘 붙어 있는것만 확인하구

    연신 낚시만 했으니..

     

    아흑~! 저 싱싱한 윤기봐라...
    저건.. 그림의 떡이 아니라.. 사진의 떡이다.. ㅠㅠ
    누이 진짜 지둘리 조만간 잡아서 그자리에서 바로 팍!!!! 지둘리 ^^
    괴기 찾으러 열심히 댕겨야 것어 ~~~
    아.............. 근데... 맛있긴한데.................... 불쌍하다............. ㅠㅠ
    ㅎㅎ 그리 따지믄 사람은 잔인한겨
    괘안아 티안나게 쓸어주께^^
    갯바위를 날라 다니시는 모습이 상상이 가구려~~~근데 저 거북손은 먹는겨??
    상상이 가는겨 ?? ㅎㅎ 내 분명 내년에는 맛난 자연산 팍팍 ㅎㅎ 생각만해도 기분 좋은데 ㅋㅋㅋ
    캬,,,,,,,,,,,,,,,,,,,,,,,,,,,,,,,,,,,,,,생선에 윤기가,,좌르르르르,,,,,,,,,,,,,,,,,,,
    정말 선명해보이는데요? ^^
    만재도,여기도 기억해놔야겠네요 ^^
    ㅎㅎ 로즈 마리님은 부산에 계시니 자연산 정말 원없이 드시겠어여 부럽습니다 ^^
    만재도 정말 멋진 섬 중에 하나 입니다 꼭 가보시길 강추 합니다 ^^
    그래야겠네요,기억해놔야겠어요,만재도 ^^
    덕분에 최근의 만재도 소식과 가거도 근황을 보게 되니 수고 많았습니다
    근데, 지금은 노래미 체포 금지 기간인데 걸리면 벌금내요~~~~
    금어기 벌금은 삼백만원....... 신고하여 포상금 타볼까? 말까 ㅎㅎㅎ
    아 감사 합니다 ^^ 최근의 소식은 아니구여 8월에 다녀온 여행기를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여 ^^
    금어기 기간에는 당연히 지켜야죠 ^^
    ㅎㅎ 감사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