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linec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소셜라인 C는 새롭게 부상하는 소셜 네트워크의 새로운 이름으로 세상을 바꾸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당진이나 태안은 모두 꽃게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그렇지만 꽃게장 말고도 맛있는 것이 또 있다고 합니다. 바로 고맛참의 생버섯불고기도 괜찮다는 소문이 있어서 간단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먹어 보았습니다. 당진의 미더유 맛집은 이곳 한 곳 뿐이라고 하네요. 미더유 음식점이 되기..
보령의 특산품이 표고버섯은 생각보다 비싸서 선뜻 사기가 조금은 꺼려지더라구요. 보령에 갈 일이 있어서 갔던 차에 만세보령농식품 직팜장이라는 곳에서 질 좋은 보령 표고버섯을 구매해서 왔습니다. 가격대는 그리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지만 고급스러워서 보기가 좋더라구요. 그..
충남 아산시 시민로 500으로 가면 꽤나 큰 공원뿐만이 아니라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한 문화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 가봤는데 공원 규모가 상당히 크더군요. 왠만한 도시의 중앙공원 규모가 될 정도로 큰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을 보니 아산이 청소년을 위한 많은 ..
황새의 날개의 색깔을 생각하면 흰색이 먼저 생각이 납니다. 하얀 눈과 어울리지 않게 황새성지에는 빨간 피의 이야기가 전해지는 공간입니다. 핍박의 역사가 있던 곳이 바로 황새성지로 황새성지를 가면 당시 느낌을 정확하게 받을 수는 없지만 무언가 숙역해지는 분위기의 공간입니다..
부여에 부여박물관이 따로 만들어져 있기는 하지만 부여의 중심에 있는 정림사지 박물관 역시 한 번쯤은 들려봐야 할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청양과 부여의 경계에는 금강의 지천이 흐르고 있는데 유독 자연환경이 좋은 곳이어서 그런지 토종물고기들이 많이 사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중에서 미호종개라는 물고기가 있는데 금강 수계인 미호천, 백곡천, 갑천, 지천에만 분포하며 고유종으로 멸종위기야생독식물1급으로 천연기..
지인이 부여에서 열린 유네스코 세계유산백제역사 유적지구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가를 해서 조그마한 상을 받았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요.그 중 상을 받은 우수작품은 정림사지 박물관에서 전시회를 통해 사람들과 만나고 있었습니다. 부여에는 박물관이 두개나 있더군요. 하나는 ..
눈이 와서 그런지 몰라도 날이 상당히 추워졌습니다. 이렇게 추울 때 집안에만 있고 싶지만 그래도 밖으로 나가서 시원한 찬바람도 맞아보고 풍광도 즐기기 위해 충청남도 보령 오천항으로 나들이를 해봤습니다. 추울 때 더 풍광이 더 멋 진곳이 바로 그곳 같더라구요. 멋진 겨울 바다 풍..
금산의 상곡길은 숨겨진 농촌관광의 중심지로 금산세계인삼엑스포때 함게하는 건강걷기대회때 걸어봐서 알게 된 곳입니다. 상곡1리는 아토피치유희망마을로 녹색농촌체험마을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곳입니다. 그곳에 사유지이지만 취사만 하지 않으면 둘러볼 수 있는 수목원이 하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