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소소한이야기

스마트엠애드 2015. 3. 23. 15:45

 

 

 

 

 

아 사무실 안이 너무 따뜻해서

졸음이 마구마구 쏟아지는 오후입니다.

오늘이 월요일이라 더욱 졸리기도 한것 같습니다.

언제나 늘 그랫듯 월요일은 늘 졸려요ㅠㅠㅠ

오늘은 유난히 심각한것 같은데 눈이 청말 터질것 같아요!!

부릅!!!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한 잔 가지고 안될것 같습니다.

 

 

 

 

이런 무기력해지는 날에는 커피보다는 새콤달콤한 것을 마셔야 하는데

지금 사무실에는 새콤달콤한 것이

 

없어서 안타깝네요ㅠㅠ

새콤달콤한 오렌지가 먹고싶어요ㅠㅠ

과즙 왕창 터지는....

 

 

 

 

 

삼시세끼에서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만들었어서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갔었는데

갑자기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먹고싶네요..

그냥 오렌지 잼이라고 하면 될껄 티비에서 마말레이드를

본 후로는 사람들이 다 마말레이드라고 하는것 같아요ㅎㅎㅎㅎㅎ

 

 

 

 

바삭바삭하게 구운 우유식빵에 오렌지잼 발라서

커피한잔 하면 잠이 싹~~ 깰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오렌지잼은 껍질을 닦지 않아도 되니까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오렌지잼 어떻게 만들을까요오~~??

오렌지를 맛있게~ 갈아서 맛있게~ 설탕이랑 끓여주시면 되요

ㅎㅎㅎ잼이란게 과일반 설탕반 이니까요^^

 

 

과육터지는 오렌지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오렌지를

살짝만 갈아주세요! 저도 알갱이가 상큼상큼 씹히는게 좋아서

오렌지 잼을 만들때는 덜 갈아주는 편이에요>_<

 

 

 

 

오렌지를 갈아서 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대로 오렌지를 슬라이스 한 후에

차곡차곡 설탕으로 탑을 쌓아서 오랜시간 절여 두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건 쨈 보다는 오렌지청에 가까운데

뭐든 어때요~?~~?? 맛있으면 빵에 다 발라 먹으면 되죠~~

어차피 설탕에 절여지면 다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만큼

흐물흐물 해지니까요~

 

아 상큼한 오렌지 얘기를 하니까 과즙 터지는 오렌지 한 입 베어물고 싶네요!

생각해보니 오늘 디저트 먹는걸 깜빡했네요!

디저트 뭐 드셨나요?  밖에 나가서 오렌지쥬스 한 통 사와야겠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스마트앰애드 | 이재선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49길 5,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492-81-00469 | TEL : -1644-9979 | Mail : smartmad@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수고하신 정보 잘보고 갑니다 (짱)
세계 결핵의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_^(파이팅)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아싸)
공감 쿡(~) 하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