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행

하얀사랑.. 2017. 11. 15. 19:00



오랫만에 찾은 연산로터리

뒷골목에 이렇게 많은 식당이 있는 줄 미처 몰랐다

차를 가지고 30분이 넘게 헤맸다... 알고보니 엄청 찾기 쉬운곳이었네

한창타운을 네비찍어 가면 젤 찾기 쉽다


40분이나 늦었지만 음식을 드시지도 않고 기다려 준 일행들이 고마웠다^^


싱싱한 해산물을 보니 군침이 절로 난다....

특히나 좋아하는 오징어회는 쫄깃쫄깃 맛나다



초저녁임에도 손님들로 가득하다 심지어 자리가 없어 돌아가는 손님도 보인다

<13년간 문어숙회> 간판을 보니 맛집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다.


 

기본음식도 주메뉴처럼 정성스럽게 나오는 걸 보니 주메뉴가 궁금해진다





완전 쫄깃 맛난다


소라 식감도 너무 좋다



오징어 먹는다고 정신없었더니 멍게사진만 찍고 못 먹었다 ㅠㅠ

물론 맛있었으리라 짐작해 본다.



어느 횟집에나 나오는 홍합탕... 좀 더 매콤했으면 좋겠다


일반만두랑 고추만두... 매콤하니 맛나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복도 실컷 먹어본다







달걀과 멍게알에 찍어먹으니 별미로구나




주메뉴 문어숙회... 아주 얇게 먹음직스럽게 나온다

보기에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 했던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소스에 빠져있는 양파에 자꾸자꾸 손이 간다





"섬"에서는 음식을 너무 이쁘게 담아주셔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다...  

맛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갑각류를 좋아하는 나는 랍스터 다리 하나 덥석 잡아서 먹어치운다 ㅎㅎ

다리한개 먹으면 다 먹은 느낌이랄까





바지락볶음우동.. 맵다고 하는데 매운걸 좋아하는 나는 딱 좋다



해물탕 최고다...

뜨거워서 난리치는 문어가 안스럽기까지 하다 ㅠㅠ

심장약하면 절대로 플레이하지 마세요 ㅎㅎ







문어숙회 돼지수육 굴.... 삼합이라 해야하나

맛있는 3종셋트가 다 모였다




음식은 여기까지 끝  ~~~~~~~~~~~~~~~~~~~~~~~~~~~~~~~~~~~~~~~~~~~~


이제는 "섬"마을 구경하기
























멋진 후깁니당^^
멋진 곳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없는게 없네요~^^
같이 같으면 좋았을텐데ㅎ
음식이 참 정갈해보이네요~잘보고 갑니다^^
보기좋게 음식을 담아 내는 곳이더군요
사진만 봐도 식감이 느껴지는
환상적인 포스팅이네요^^
로잔나님 오랜만이군요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아~~~식욕이 자극되네요. 여기 연어도 있네요~~가고 싶네요.^^~~다양하게 메뉴도 많고 배고파요~~^^
너무 맛나게 보이네요
여기 완죤 맛집이에요~~
또 먹고싶네요.
ㅎㅎ 맛있겠다~~~ 진짜 멋진 식사 하셨네요~~~^^
음식이 신선하니 맛있어보이네요 잘 보고갑니다~
이제 벌써 11월 중반을 넘어 11월 말이 다가오고있네요ㅠㅠ
남은 2017년을 잘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고 건강하세요
잊을수 없는맛~인생맛~^^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요리가 아닌 예술입니다...
추운날 가면 딱좋은곳 같아요
연산동지역에 이런 곳이 있다니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