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겨울장미 2007. 10. 18. 10:46

꽃보다 아름다운 신부,,

그리고 그 신부를 낳아 기르신 꽃보다 아름다운 겨울장미 언니,,,

 

아름다운 따님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늘 이렇게 아름답고 화사한 모습처럼

행복하고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아... 큰 사진들.. 부끄럽다.. ㅎㅎ 한나이모가 보내주신거? ...

댓글 달아주시고 축하해주신 블로거님들 감사합니다... 저 아직 한달차 초보 주부지만 아주 잘 살구 있어요 ^ ㅁ^
라헬 신부님,,결혼 축하,,^^
모델이 워낙 예뻐서리..^^
멋진 비둘기집 만들고,,
이쁜 아가 소식 기다릴게요~~
정말 행복한 가족이십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구요
늘~행복 가득하세요!
겨울장미님도 신부처럼 이쁘당~~
어머님께서도 역시 고우시군요.
내리 3대의 미모가 뛰어납니다.
(꼬랑지 내립니다.ㅎㅎ)
할말을 잃게 하는군요...
어머님이 너무 젊으셔서
보고보고 또 봤다는!!
그래도 너무 젊으시고 아름다우십니다^*~
따님이 엄마 닮아서 예쁘군요..
예쁘다는 말보다 아름답다는 말이 더 맞습니다...아름답습니다...겨울장미님께서도...*^^*
행복한 결혼사진 아름다우 십니다
엄마를 쏙빼 닮으셨습니다

하얀드레스 신부
붉은치마 엄마 잘 어울리십니다
81세되신 친정어머님의 모습은
믿기기 않을정도로 고우십니다.
3대가 함께한 자리
참 행복해 보이십니다.

따님의 행복한 삶과
어머님의
더욱 건강한 삶을 기도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두분이 아주 미인이시군요............
새 신부의 행복한 나날을 기원하면서..........
아름다운 만물이 익어가는 가절
새로운 인생 출발점으로 풍요롭게 맺어주심에
늘 다복하고
늘 아름다운 가정을 이끌어 나가리라
축복 드립니다.
행복하신 모습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축하드립니다.
따님이 어머님을 꼭 닮으셨군요
건강하게 잘살고 행복하시리라 믿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어쩜~ 그리도 엄마을 많이 닮아을까요 따님이 참 미인 이십니다
장미님은 행복하셔라 ~~~~~~
딸이 결혼할때까지 친정엄마께서 계시니...
그얼마나 다복하신지요 ~ 새삼 느껴집니다...

따님결혼 축하드립니다..
어쩜 그리 세분이 닮으셨는지 ~ ㅎ ㅎ
어디를 가든 가족임을 금방 알수있겠어요 ~
큰 행사를 치르셨으니 당분간 좀 쉬세요 ~ 박수 짝짝짝 ~
어여쁜 딸 , 아름다운 엄마 !
너무 이뻐서 뒤로 넘어 가는줄 알았어요.
따님이 정말 이쁘고 아름다워요.
많이 부럽습니다.
전 딸이 없어서시리 ㅠㅠㅠ.
연잎새님 오랫만에 찾았더니.. 블로그 주소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섭섭합니다.
자주 찾아 주셔요
어머님을 많이 닮았네요,,
딸은 엄마 많이 닮마다고 합니다~~
와~!
감탄~또 감탄~!
겨울장미님만 미인이신 줄 알았더니,,

따님도 또한 엄마를 닮아서
뛰어난 미인이시고,,^^

거기다가,,
81세의 친정 엄마께서도,,,^^*

세상에~!
저는 할머니신 줄도 모르고,,

겨울장미님의 친구분께서
친분이 두터우셔서,,
따님과 둘이서 포즈를 취한 줄 알았답니당,,,^^ㅋㅋㅋ

세 분의 미인 집안이군요,,,^^ㅎㅎㅎ

겨울장미님~
다시 한번 추카추카드립니다...!!
따님도 겨울장미님도 81세의 친정모친께서도
모두 고우십니다.
81세의 모친은 정말 겨울장미님 친구분인줄 알았네요.
늦었지만 따님의 결혼 축하드립니다.
먼저 결혼 축하 드립니다
참으로 아름답네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세상에~~미스코리아 가정인지요?

눈이 다 부십니다


고운 모습들
그리고 영원히 지금처럼 행복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