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그아름다운이름

옛 추억을 회상하고 후에도 그 후에도 기억 해보는 그런 블로그를 만들겠습니다.

공룡전대 쥬레인저 도라 몬스터 40~42화, 49~50화 도라 간사쿠

댓글 0

마이티 모핀 파워레인저 Mighty Morphin Power Ranger

2020. 8. 4.

성우는 사이토 모이치. 생김새는 단순하지만 어떠한 모습으로든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도라 몬스터. 앞으로 목숨이 4시간 밖에 남지 않은 브라이를 완전히 끝장내기 위한 반도라의 계획의 일환으로, 드래곤 시저의 모습으로 도시에 나타나 난동을 부려 브라이가 시간이 멈춘 방에서 나오게 만든다. 브라이가 나타나서 진짜 드래곤 시저를 소환하자 본모습을 드러내고, 브라이는 황급히 돌아가지만 이미 위치를 알아낸 반도라가 시간이 멈춘 방을 파괴해버린다. 브라이를 살리기 위해 고우시와 단이 생명의 샘을 찾으러 가고, 시련의 일환으로 쥬레인저가 다이노 버클러를 빼앗겨 변신도 못하고 수호수를 소환하지도 못하게 되자 이번에는 강룡신의 모습으로 나타나 도시를 파괴한다. 결국 강룡신이 미쳐날뛰는 모습을 본 사람들이 쥬레인저를 불신하게 되어 공격하는 지경으로 만든다. 드래곤 시저를 상대로 강룡신과 대수신, 수호수 티라노사우루스의 모습으로 변신하면서, 의외로 전투력이 있는지 본래 모습으로도 드래곤 시저와 막상막하로 대결을 펼친다. 마침내 브라이의 시간이 끝에 다다를때 쯤 게키의 눈물을 머금은 기도에 응한 대수신이 모습을 드러내고, 구극대수신의 그란버니셔를 맞고 폭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