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그아름다운이름

옛 추억을 회상하고 후에도 그 후에도 기억 해보는 그런 블로그를 만들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지주 1 염주(炎柱). 렌고쿠 쿄쥬로 Kyojuro Rengoku 煉獄杏 寿郎 화염의 호흡법

댓글 1

귀멸의 칼날

2021. 2. 22.

 

 

제1형 부지화 (不知火) - 횡으로 배어내는 공격.

 

 

 

제2형 상승 염천 (昇り炎天)  - 검을 원형의 궤적을 그리며 위로 쳐올리는 기술. 참격이 해의 테두리처럼 나타난다.

 

 

 

제3형 기염만상 (気炎万丈) - 위에서 아래로 크게 내려베는 기술.

 

 

제4형 성염의 파도 (盛炎のうねり)  - 검을 전,측방으로 여러번 휘둘러 방어하는 기술.

 

 

 

제5형 염호 (炎虎) - 마치 큰 호랑이의 상을 연상시키는 육중한 참격을 넣는 기술.

 

 

제6형 ?????? ~ 제 8형 ?????? - 쿄쥬로의 사망으로 작중 공개되지 않았다.

오의 제9형 연옥 煉獄 (렌고쿠) - 땅이 파일만큼 고속으로 돌진하여 베어내는 화염의 호흡 최고위력의 절기. 극장판 묘사로 용의 형상을 한 검기가 추가되었다. 일격으로 구성된 화염의 호흡의 품새 중에서 유일하기 한 호흡에 이격 이상의 공격을 구사해, 쿄쥬로의 말마따나 넓은 면적을 깎아내는 공격. 그야말로 렌고쿠의 궁극기라 할 수 있다. 아카자에게 최후의 일격으로 시전했으며 복부를 칼날 위로 찌르며 목까지 베려 했지만 아카자의 좌반신만 깎아냈다. 결국 본인의 배가 뚫리는 치명상을 입었다. 여담으로, 기술명 ' 연옥 '은 쿄쥬로의 성인 '렌고쿠'와 같은 단어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