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그아름다운이름

옛 추억을 회상하고 후에도 그 후에도 기억 해보는 그런 블로그를 만들겠습니다.

신 테니스의 왕자 효테이 vs 릿카이 : 게임 오브 퓨처 후편 / 스포 포함

댓글 4

신테니스의 왕자

2021. 6. 13.

 

 

 

 

 

 

 

 

 

 

사실 상 전에 내가 전편 보고 난 후 예측한 그대로다. 뭐 틀린 건 S2, S1 이 바뀌었다는 점.

그냥 간단하게 말하겠다. (참고로 난 극장에서 보지 않았다. 왜? 보고 싶어도 10개에서만 했으니 지역으로도 한 4개지역 끝? 그래서 그냥 다른 사람 후기를 참고 하였으나 승패는 내가 예상한 거랑 맞았다. 심지어는 타이브레이크까지.ㅋ 뭐 테니스의 왕자 시나리오가 어디가겠냐만은)

S2 - 아토베 케이고 (효테이) VS 유키무라 세이이치 (릿카이)

-결과 : 유키무라 세이이치 승리 

(당연한 결과이다. 전에도 말했지만 u-17 이후의 경기이다. 뭐 그 전이라고 해도 이야기는 달라지지 않지만 유키무라는 준결승전에서 테즈카를 1세트를 압도하고 거의 턱밑까지 따라갔다. 거의 이 만화의 현재 정점이라고 할만큼의 데즈카를 말이다. 아토베가 내새울 수 있는 건 그냥 u-17 주장 하나, 이게 땡이다. 암튼 유키무라 승)

 

S1 - 히요시 와카시 (효테이) VS 키리하라 아카야 (릿카이)

-결과 : 키리하라 아카야 승리

(이것 역시 당연한 결과다. 합숙 때 그리고 전적을 보면 히요시 와카시는 보여준 것이 너무 없다. 이런 것을 별개로 키리하라 아카야는 u-17 13명의 아니 14명 중 한명으로 뽑혔다. 이걸로 그냥 끝인거다. 근데 이것은 u-17 후의 이야기인 것이 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지금 준결승전 4라운드에서 키리하라 아카야가 엄청 각성을 하였다. 근데 사신의 대결은 너무 갔다? 뭐 공룡도 나오는 만화라지만)

 

암튼 총 결과 3 : 2 릿카이 승리

 

그리고 난 보지는 않았지만 히요시 와카시가 새로운 부장이라고 치켜 세워주는 장면일테지?

안봐도 비디오고, 

 

차기 부장 :

효테이 : 히요시 와카시 

릿카이 : 타마가와 요시오 / 부부장 : 키리하라 아카야 

세이슌 : 카이도 카오루 / 부부장 : 모모시로 타케시

시텐호지 : 자이젠 히카루

-여기까지는 확정 

 

-여기서부터는 당연한 수순 :

후도미네 : 카미오 아키라 (원래 2학년인데 부부장이었기에) 

롯카쿠 : 아오이 켄타로 (원래 1학년인데 부장이었기에)

히가 : 아라가키 코이치 (모두 3학년이어서 졸업 후 해변가에서 딱 1명만 훈련하고 있음)

성루돌프 : 후지 유타 (2학년이 2명 뿐이다.)

야마부키 : 무로마치 토지 (2학년이 총 2명있으나 나머지 1명은 테니스 캐릭터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