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그아름다움.

사랑채뜨락 2011. 5. 1. 09:19

 

 

비오는 날이면 이렇게 차분한 사진을 담아볼 수 있어 좋은듯 합니다.

잎새에 맺힌 이슬이 꼭 다이아먼드 같은데요 ㅎ
저걸 하나만 똑~~ 따서 반지로 만들어서 끼면 좋겠어요 ㅎ
사진 정말 멋집니다 ...
저 이슬 방울로 아름다운 반지를 만들 수 있다면 .....
반지 만들어서 누구 주시려구요? ㅎㅎ
저 이슬 방울로 반지 만들면
봄님에게 프로포즈 할까나 ㅎ
에이~ 왜 그러세요..ㅎㅎ
임자 있는 사람한테..ㅋㅋ
ㅎㅎ사고와 관염의 벽을 넘은 애기지요..
그래도 꿈은 아름다운것.....ㅎ
사랑채님 카메라 너무 탐납니다..
사진찍는 기술이 좋은건가요?
아니면 카메라가 좋은건가요? ^^
ㅎㅎ 카메라는 그저 평범한 겁니다.
기술도 아니고 사물을 보는 눈이라고 해야겠지요.ㅎ
물방울을 아주 잘 찍으셧네요.. 건딜면 터질거 같아 ㅋㅋ
매 순간 마다 변하는 자연의 모습을 영원히 담아 두고싶어서......
이제 사진을 배우는 초보에게는 사진이 너무 아름다워 보이십니다..사물을 보는눈을 키우면 잘찍으려나요..
하얀비님 좋게만 보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누구나 다 잘 찍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사진을 많이 보시면서 생각하시면 아마도 빨리 배울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