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의 숲

천천히 꾸준히..

신도림 샤브샤브(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바르미 샤브샤브)

댓글 36

한잔&먹방

2020. 6. 25.

신도림 현대백화점3층 바르미 샤브샤브&칼국수

 

 

사실 정말 말이 안되게

폭식을 한 날이 되어버렸다

다이어트는 완전 물건너갔고~

그대신에 즐거운 먹방이 되었다.

 

오늘처럼 이렇게 많이 먹고도 또 먹고싶고

배가 부르지 않은것같은 느낌은 뭐랄까?

정말 이상한 날이다.

 

 

 

o(*^@^*)oφ(゜▽゜*)♪

 

비가오고.

추적추적 따스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다

거기에 수다스런 이야기거리가 있으면 더 좋은날..

 

 

그런점에서

신도림점 샤브샤브는

분위기도 좋고,

교통편도 좋아 고고~~🚊

 

 

코로나로 마스크,비닐장갑은 필수며,

들어가기전 열체크도 꼼꼼히하며

방역에 힘쓰는 모습이

신경을 많이 쓰는듯싶어 안심이되었다.

 

 

사실

샤브샤브를 먹으러왔지만 더 놀라운건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하며

맘껏 먹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어

허리띠를 풀어 헤칠수밖에 없었다~ㅎㅎ

 

그중

치킨숯불구이와 돼지고기숯불구이는

3번이나 갖다먹는?

치명적인 먹방을~~에궁궁~^^;;

 

그만큼 숯불에 구워서인지 깊은맛에 감칠맛까지~

안먹으면 손해인듯 싶을정도의 맛이다.

 

 

거기다 빼놓을수없는 닭강정은~

그야말로 닭인지?중화요리?인지 ~

입맛 제되로 살리며 

달콤함을 느낄수있는듯..

 

먹어보지 않았음 말을 할수없다.

그러니 먹어봐야 안다는말~ㅎㅎㅎ

 

에공~

사실 샤브샤브가 메인주인공인데 

번외선수들한테 신경을 온통쓴듯..

 

신선한 청경채와 버섯~미역귀?

숙주..갖은 야채 듬뿍듬뿍담아~

 

 

( •̀ ω •́ )✧

 

숯불에 구운 새우의 맛도 기가막히고

꼬치파인애플 맛이 구워서 풍미가

더 달콤한듯 입안가득 향기롭다

 

그러니 한접시 가득..

「사실 접시가 쌓일정도로 여러번 갖다 먹어치웠따.^^;;음냐~」

 

🤩

 

샐러드바 한바퀴돌아 

한상 차려놓고 ~

즐거운 만찬을 즐긴다.

 

 

야채 듬뿍듬뿍~

안 맛있을수가 없다.

끊이면 끊일수록 깊어지는 국물맛에

때깔좋은 쇠고기 살짝 담가~

냠냠~~냠냠~~ㅎㅎ

 

 

🤭😊

 

열심히 먹는중임...

 

(~ ̄▽ ̄)~

 

 

깊어진 국물에 계란쫙~~

쓱쓱~~싹싹~~~~~

비벼비벼`~~

배불러도 볶음밥은 포기할수없다며...

 

하지만 

먹고싶었지만 먹을게 너무 많아

결국 칼국수는 담을 기약하기로...^^;;

 

이건 진짜 넘 맛있어서 내려놓을수가 없었다.

샤브샤브에 뷔페식 음식이 한데 어울어져

연신~~대박대박~

이 가격에 이만큼의 만족도를 갖을수있다니..

 

만족도 100%를 주고싶다. 

 

 

후식 또한 훌륭했으니...

 

즐거운 또 하나의 먹방을

추억이란 이름의 페이지에 담아본다.^^

 

 

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