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의 숲

천천히 꾸준히..

27 2020년 06월

27

소소한일상 또띠아 가 난감하네~~^^;;

주말아침 선물로 받은 통밀또띠아. 야심차게 또띠아를 만들어보기로했어요~ 넣을만한건 별로없지만 나름 온신경 집중하며.. 하지만 시작은 창대했으나 끝은 망 했 따...ㅠㅠㅠ ♣ 도우를 살짝 렌즈에 돌리고~ 재료는 어제 삶아둔 감자,양파,방울토마토, 마늘햄,양배추,쇠고기카레.마늘 알고보면 정말 쓸데없이 재료를 많이 넣었어요~에궁궁~~ 마늘,햄.방울토마토를 볶아주고요~ 쓱쓱~~쌱쌱~~볶아뽁아~~` 볶음밥해서 먹어도 맛있었겠쬬~ 카레도 따스하게 끊여주고~ 감자는 으깨주고, 양파는 다져주고, 이렇게 재료준비가 끝났어요~ 사실 이때만해도 좋았어요~ 근데 그것도 다 만들고야 깨달았쬬!~ 이런 반쪽으로만 재료를 넣었어야 되는건데~~ 치명적인 실수를 한거죠~ㅠㅠㅠ 피자를 만들생각이었나봐요~ㅋㅋㅋ 나름 비쥬얼은 맛나보여요~..

댓글 소소한일상 2020. 6. 27.

25 2020년 06월

25

한잔&먹방 신도림 샤브샤브(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바르미 샤브샤브)

신도림 현대백화점3층 바르미 샤브샤브&칼국수 사실 정말 말이 안되게 폭식을 한 날이 되어버렸다 다이어트는 완전 물건너갔고~ 그대신에 즐거운 먹방이 되었다. 오늘처럼 이렇게 많이 먹고도 또 먹고싶고 배가 부르지 않은것같은 느낌은 뭐랄까? 정말 이상한 날이다. ♣ o(*^@^*)oφ(゜▽゜*)♪ 비가오고. 추적추적 따스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다 거기에 수다스런 이야기거리가 있으면 더 좋은날.. 그런점에서 신도림점 샤브샤브는 분위기도 좋고, 교통편도 좋아 고고~~🚊 코로나로 마스크,비닐장갑은 필수며, 들어가기전 열체크도 꼼꼼히하며 방역에 힘쓰는 모습이 신경을 많이 쓰는듯싶어 안심이되었다. 사실 샤브샤브를 먹으러왔지만 더 놀라운건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하며 맘껏 먹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어 허리띠를 풀어 헤칠수밖에 ..

댓글 한잔&먹방 2020. 6. 25.

25 2020년 06월

25

24 2020년 06월

24

백합 & 원추리

제가 걸어가는 그 길엔.. 고고한 모습의 아름다운 백합이 피고요~ 하늘을 우러러 해맑게 웃음짓는 원추리꽃도 있지요 제가 걸어가는 그 길은.. 꽃밭이며,웃음가득한 초록들이 반기는 거리랍니다. 제가 걸어가는 그 길은.. 물줄기가 흐르고,, 그 옆으론 땀과 정성이 가득한 농작물이 가득하답니다. 제가 걸어가는 그 길은.. 잠시 쉬어가며 여유를 부릴수있는 뿌리칠수없는 유혹의 맛난 음식점도 있고요 제가 걸어가는 그 길은.. 럭셔리한 하우스에 자리잡은 조용한 집주인 새벽이도 있답니다.^^ o(〃^▽^〃)o 🍀 왕원추리 (o゜▽゜)o☆

댓글 2020. 6. 24.

23 2020년 06월

23

한잔&먹방 수원 샤브샤브 & 칼국수

수원 롯데백화점7층 / 바르미 샤브샤브 & 칼국수 찌는듯한 더위가 계속되고있네요 따가운햇살..달아오른 거리..헉헉~~ 정말 무기력해지고 나른해지는날.. 수원점 롯데백화점7층에 위치한 바르미샤브샤브&칼국수를 찾았어요~ ♣ 이럴때일수록 힘을 내야한다.. 말하고 맛난음식으로 먹방을 찾게되죠 🥩🥗🥧^^ 지하주차장에서 3층->5층으로 연결통로 바르미샤브샤브&칼국수 시원시원하니 내부모습이 좋으다~^^ 그래서 샤브샤브로 결정~신선한 쇠고기와 샐러드바의 무한리필이 먹성을 자극하는곳~~ㅎㅎ 야채 듬뿍~ 신선함 듬뿍~~ 건강함 듬뿍~듬뿍 담고 샐러드바엔 맛난음식이 가득가득~ 몸에기운이 저절로 샘솟는듯하네요~ㅎㅎ 닭강정 불고기샐러드 메밀 막국수 골고루 담고 담아~ 싱싱한 쇠고기 한접시 눈앞에 놓으니.. 입맛~군침 뚝뚝~~~..

댓글 한잔&먹방 2020. 6. 23.

22 2020년 06월

22

한잔&먹방 통큰왕만두

너무 더우니 입맛도 달아나는듯합니다. 먹어야 힘을 내는데~뭘 먹을까?고민하던중.. 눈에 띄는 통큰왕만두. 간단하게~ 하지만 통크게~ 저녁을 해결합니다 ㅎㅎ ▼ 오호~탱글탱글하지요~ 오밀조밀~탐스러운 모습 ㅎㅎ 속이 꽉찬~통큰왕만두의 비쥬얼이 이 정도. 김치만두의 깔끔한 맛과.. 고기만두의 단백함. 단무지도 얹어먹고~ 요즘 즐겨먹는 양배추도 얹어먹고~ 양배추의 아삭함이 만두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속이 꽉찬 통왕만두가 입안가득~ 스르륵 녹습니다.ㅎㅎ 집나간 입맛~ 통큰왕만두로 조금씩 돌아올수있을까요??ㅎ ♣

댓글 한잔&먹방 2020. 6. 22.

22 2020년 06월

22

라이딩 일산 호수공원&라이딩

정말 뜨겁습니다. 강렬한 햇살이 보호막도 없이 온몸에 내려꽂히는 느낌..^^;; ♣ 달귀진 도로는 고스란히 온몸에 박히네요 그래도 달리는 기분은 짱입니다.ㅎㅎ 가로수가 모두 살구나무로 심어져있네요~ 튼실하게 익은살구들이 거리에 후두둑~~~ 무더위에 나무그늘은 시원함을 안겨주는 엔돌핀같은 역활을해주죠 늘 감사한 맘이예요^^ 무지개빛 설치물. 햇살을 받으니 무지개빛이 너무 이쁘네요^^ 호수공원의 나무터널이 시원함을 안겨줍니다. 연꽃의 고고한자태에 잠시 빠져봅니다. 청량감이 가득한 대나무숲 이제 막바지에 다다른 장미정원 너무 더워 팥빙수로 더위 좀 식혀봅니다. 작년에 만나고 올만에 만난 코끼리마늘꽃 참 이쁘죠~^^ 햇살의 뜨거움에 지쳐갈때쯤 라이딩을 끝냅니다. 더 달렸다가는 떡실신될듯하여~~~~ㅎㅎㅎ ♣

댓글 라이딩 2020. 6. 22.

20 2020년 06월

20

한잔&먹방 사당 초밥뷔페 & 바르미 스시뷔페

사당 초밥뷔페 & 바르미 스시뷔페 「올만에 사당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사당은 예전 자주 친구들이랑 어울렸던곳이어서 올만에 가니 반갑더라구요~ㅎㅎ 그러니 맛난거 먹으며 먹방수다로 좋은곳을 찾다보니 사당역 12번출구앞 파스텔시티5층에 바르미스시뷔페가 보이더라구요~ 친구와 의기투합해 바로 고고씽씽~~~^^ 사실 제가 서울로 나가고 맛난거 먹으며 먹방수다를 하는건 자주있는 일은 아니어서 잼있기도 하고 기분전환도 되고~ 이때다 싶어 요기조기 찰칵찰칵~ 우물안 개구리가 이런 만남은 힘이되는듯해요~ㅎㅎㅎ ♣ 이베리코목살..숯불에 구운맛이 짱^^ 이베리코목살-숯불에 구운맛이 정말 감칠맛~짱이었어요^^ 저번 일산점에 갔을때도 너무 좋았었는데.. 그 느낌..이곳에 들어서는 순간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깔끔하고 멋을것..

댓글 한잔&먹방 2020. 6. 20.

20 2020년 06월

20

20 2020년 06월

20

한잔&먹방 일산 초밥뷔페 & 바르미 스시뷔페(2020.5.22)

일산 초밥맛집 일산 맛집 원마운트 바르미 스시뷔페 왠지 나른한날.몸도 맘도 약간 지쳐있는 지금... 기분전환차 조금 늦은시간 조심스럽게 초밥뷔페를 찾았어요~^^ 지인과 함께찾은 바르미 스시뷔페는 들어가는 순간부터 내부인테리어가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워낙 스시를 좋아해서 무조건 찾아간곳. 그곳에서 놀라운 내부모습에 기분이 좋아지고~ 실내에 흐르는 냇물도 너무 산뜻한 느낌이랄까?!!ㅎㅎ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올라온 지상모습에 눈이 휘둥그레~~와~ㅎㅎㅎ 3층에 위치한 바르미.. 들어서는 순간 보여진 손소독제.. 비치가 잘되어있었고,, 안으로 들어가도 사람들이 다들 마스크를 쓰고 음식을 갖어가더라구요 물론 저도 거리를 두고 룸에서 음식을 먹었어요 거리를 두고 움직이고 먹을때만 마스크를 뺐어요 모두가 잘지키는 모습이..

댓글 한잔&먹방 2020. 6. 20.

17 2020년 06월

17

소소한일상 집버거2

그냥.. 솔솔한 재미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그중 하나가 집버거! 초간단? 집버거만들기에 초집중~ㅋㅋ 나름 머리속 텅비어가며 열중해서 만든 집버거. 맛은?? 그냥.. 정성스런맛!^^;;ㅎㅎㅎ ♣ 그림은 참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 ▼ ♣ 재료는 아주 간단하죠!~ 여기서 핵심은 마늘을 볶아 계란과 함께 합체. 제가 워낙 마늘을 좋아해서 놓어봤죠!~^^ 나머지 재료는 나름 제역활들을 잘 한듯합니다.ㅎㅎㅎ ♣ 요렇케~ 돈가스소스를 깔고~ 햄&토마토&양배추&마계(마늘&계란)에 마요네즈 살짝~ 예쁘게 차려입고 포토존에 안착~ㅋㅋ ♣ 나름 괜찮은듯합니다. 요리조리 찰깍찰깍~~ 또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는 저녁.. 잼나게 놀아보았습니다~ 빵모자쓴 쌍둥이 집버거였습니다.^^ㅎㅎ ♣

댓글 소소한일상 2020. 6. 17.

15 2020년 06월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