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김선달 2019. 10. 16. 19:05



소주한잔에 무엇이 먼저 생각나시나요?

삼겹살, 그리고 족발 아니겠습니까?

맛있는 족발을 푸짐한 한상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여 연산동 도야족발을 방문했습니다.


과연 어디서도 보지 못한 멋진 한상에 감탄하게 되는군요.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선택하기 참 어렵죠?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3인 이상이면 도야한상이 최고입니다.

족발로 할 수 있는 모든 요리를 다 먹어볼 수 있습니다.


반찬이 먼저 셋팅되네요.

새우젓 기본이죠.

쌈도 기본이고, 양파간장과 백김치, 무말랭이김치까지

족발에 부족함 없는 반찬입니다.



도야한상이 나왔습니다.

너무 푸짐하고 멋지네요.

불족발, 족발, 보쌈, 마늘보쌈, 냉채족발, 보쌈김치, 막국수, 주먹밥

취향대로 맛대로 순서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뷔페식 만찬이네요.


단지 종류만 많은 것이 아니라 족발이 쫀득하고 구수했어요.

간혹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같이 먹은 일행 모두 냄새 전혀 없이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냉채족발입니다.

겨자소스가 많지 않아 톡 쏘기 보다는 상큼한 맛이 좋았습니다.

야채도 맛있고 견과류도 고소한 맛을 더하더군요.


마늘보쌈이네요.

보시다시피 마늘소스가 진짜 많이 올려져 있어요.

마늘 소스가 사과나 파인애플처럼 새콤달달하고 향도 좋아서 인기가 좋았습니다.


기본인 보쌈인데요.

보드랍게 잘 삶아진 삼겹부위네요.

보쌈김치랑 꿀궁합이죠.


족발 자체만으로 정말 맛있는 족발입니다.


불족발인데 많이 안매워요.

주로 발족부위이고 한번 삶아진 족발을 다시 양념하고 구워낸 거라 좀 더 쫄깃해요.

저는 이 부위를 원래 좋아하는 지라 완전 취향저격~


보쌈 김치입니다.

보쌈이랑 딱!!

보쌈이랑 딱!!


탄수화물이 섭섭치 않게 주먹밥도 있어서 좋습니다.


매콤달콤한 비빔막국수는 야채도 많고 양도 많았습니다.

맛도 좋구요.


4인에 한상이면 가성비도 정말 좋지 않나요?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시원하게 건배 한번 하고 본격적으로 즐겨봅니다.


마늘보쌈 소스가 왤케 맛있나요? ㅎㅎㅎ


족발과 보쌈김치의 콜라보도 멋지네요.


불족은 쫀득쫀득한 식감이 넘 좋아요.



냉채족발은 상큼상큼~


신메뉴로 출시예정인 마라족발(가칭)도 맛봤습니다.

맛있는 족발과

매콤얼얼한 마라소스의 야채와 가재까지~


마라맛은 완전 진하지는 않지만 매콤 얼얼함을 느낄 수 있어요.

향후 매운맛 조절을 가능하게끔 나올 예정이라 하구요.

중국당면도 추가로 넣어서 조리한답니다.


야채가 아삭하게 살아있고 매운 마라맛을 족발이 잡아줘서 궁합이 좋네요.



술안주로도 더할 나위없고

다양하고 푸짐한 족발을 한상으로 받으니

가족외식이나

안주킬러도 좋아할

그리고 족발에 인생을 걸었다는 문구처럼

그냥 족발이 맛있는 족발집입니다.




족발 먹음직스럽네요 ~~
우와...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지인들 모시고 한번 다녀오겠습니다.
좋은 곳 잘 보고 갑니당!!
와, 입맛 도네요~
족발 보샴 푸짐해서 가성비좋네요
조아조아유 ~~~ ㅎ
맛나겠어요~~
윤기좌르륵 정말 맛있겠어요
족발뷔페~~좋네요~^^
가성비 좋은 최고의 맛집이지요 ~^^
오... 마라족발
기대되는데요~
도야한상에 모든것이 다 담겨있어 땡기네요
좋은 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야 족발 족발뷔폐 맛집 정보 멋진 포스팅 공감합니다.
조석으로 기온이 크게 느끼게 하지만 높은 파란 하늘과 깊어가는 가을
울긋불긋 단풍잎이 아름답게 가을을 수놓은 듯합니다.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시는 목요일이 저녁 되시기를 바랍니다
위대한 사람 딱~ 이겠는데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여기 마라족발 맛나더이다
홍보용 페이지에서 유명 쇼핑몰등을 써주시기만 하셔도 좋아요!!
시간 활용에 좋습니다!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쇼핑몰만 필요하실 때개 써주셔도 됩니다.
" http://hello-b.kr/372489 "
우측 상단의 메뉴에서 전환하시면 본사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해 주세요!
무료 회원 가입 하실 때 소개인 입력란에 마케터 번호는 " 372489 " 를 써주세요.


http://hello-dm.kr/marketing/go.php?aid=a140422cQ00381953Z
개인 인터넷 활용도를 높이시거나 인터넷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께 삼담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종교용품 전문 영신당 : https://place.map.kakao.com/11192533

산삼라이프 : http://sslife.kr/kohe3478

KIA MOTORS 광남 대리점 이대리 010-9321-2978


수고 많으신 개인 및 사업
건강 맘 챙기세요!
팔로우/하트/댓글 삼종셋트 팍팍 날리고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