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즐거움/여행을 떠나자

석스테파노 2013. 5. 22. 13:37

 

 

이런것이 시골장터의 맛이다.

천원에 한개 메밀전병

천오백원에 한마리 메추리구이

요거에 한잔ㅋㅋ

저도 메추리 구이가 좋아서 일산장에서
사먹고 있죠 ㅎㅎ
방랑자는
메추리잡아서 먹었죠 ㅎㅎ
메추리 구이는 아직 못 먹어봐서...
닭고기와 비슷한 맛이겠지요?ㅎ
메밀전병은 무지 좋아합니다.
메밀전병을 보니 메밀전도 먹고싶네요*^^*
이야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시골장터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요... 언젠간 꼭!!!
푸짐 합니다
쇠주 맛이 절로 ㅎㅎ

고은 하루 되세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요~
고마운 석스테파노님!
사랑하는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메추리구이는 안먹어봐서 뭔 맛인지 모르겠지만...메밀전병은 먹고 싶네요 ㅎㅎ
좋은 작품에 (즐)감하고 갑니다 (짱)
연이어 7월중순같은 한여름 무더위 슬기롭게 대처하세요 (아싸)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파이팅)
불친님 안녕하세요?

어느덧 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합니다.
오늘은 서울최고 온도가 30℃가 될
것이라는 일기예보로군요.
변화무쌍하던 봄이 이렇게 지나가나
싶으니 세월의 빠름이 무상하게
느껴집니다.

적응을 잘 하셔서
항상 건강하시고
더욱 행복한 삶이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언제 시간 나시면 놀러 오세요..
몇년전 피마골에 유명하단 메추리집에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비린내가 확.... ㅠㅠ
저 분위기람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
글 잘보았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양해 바랍니다.
제글이 거슬리시면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남녀 아르바이트 모집

연령제한 : 만 20세 / 21세 / 92년생 생일이신 분부터 ~
출.퇴근이 필요없습니다/남는 시간에 짬짬히 하세요
컴퓨터를 하루 1시간이상 하시는 분들/간단한 자료입력
회사원이면서 투잡으로 수입을 늘리고자 하시는 분들
소일거리를 찾고 계시는 주부님들
대학생/휴학생으로 자유롭게 일을 하시기 원하시는 분들
다양한 본사지원이 있습니다

자세한 업무안내 : http://www.dmlover.co.kr/151394
酒道를 아시는군요~~~
남의 살이 있으면 쇠주가 있어야.....
아 고요한 주일 저녁 입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