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맛집 분석/홍대 돈까스 로드 23곳

서비 2014. 7. 26. 07:00

(홍대 돈까스)서비의 홍대 돈까스 맛집 23곳(맛집 블로거 서비의 홍대 돈까스 로드)

홍대 돈까스 맛집,홍대 돈까스집,홍대 돈까스,홍대 돈까스 로드,홍대 돈까스 순례,서비의 맛집,맛집 블로거 서비,이색 돈까스,

아마도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서비의 홍대 돈까스 순례...!!

                                      서비의 홍대 돈까스 로드...!!

 

오늘은 그동안 홍대 돈까스집 로드를 한 맛집 블로거 서비의 총 결산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그 동안 발품을 팔면서 직접 가보고 먹어본 ...

홍대에서 돈까스를 파는 곳 23곳을 한곳에 모아서 보여드리는데...

참고로 그동안 이곳 이외에 몇군데를 더 다녀왔지만...

도저히 포스팅하기에 민망할정도로 형편없는곳들이 있었답니다..

시판용 민찌 돈까스를 파는곳도 있고,찌들은 기름솥에서 튀겨주는 돈까스는 한입 먹고 나온적도 있었기에....

그런곳들은 차마 포스팅 하지 않았습니다..!! 

(홍대돈까스)4,900원 돈까스 주문하면 떡볶이는 무한리필(금씨네)

http://blog.daum.net/sub5053/1164     궁금하시면 클릭...!!

 

이집은 아이들과 가도 만족도가 높은 집입니다..^^

떡볶이 무한리필에 가격도 너무 착하지만 음식 수준은 착하지 않은집이랍니다..^^

 

오늘 홍대 돈까스 맛집은 순위를 배제합니다..

나름의 순위를 정하려니 입맛은 제각각인 부분도 있고,제가 탁월한 미각을 가진 사람도 아니라서....

그리고, 갠적으로 블로거들이 근거도 없는 주관적 입맛으로 만들어내는 3대 맛집,4대 맛집...

이런거 갠적으로 상당히 싫어하다보니....

 

제 포스팅은 누구나 수긍이 가도록..

이해가 쉽게 포커스한 부분의 사진을 바탕으로 식재료와 조리방법과 서비스에 대한 분석 포스팅이기에...

그 부분을 감안하셔서 골라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다음,네이버를 포함해서 인터넷 포털에서 "비의 맛집"이나 "홍대 돈까스"를 쳐보시면 상시 보실수 있습니다..!!

(홍대돈까스)30센치가 넘는 왕돈까스(홍익돈까스)

http://blog.daum.net/sub5053/1235  궁금하시면 클릭...!!

 

이곳은 방문전 줄자까지 들고 방문해서 검증한 집입니다..^^

(홍대돈까스)정준하의 식신로드 25겹 돈까스(키무카츠)

http://blog.daum.net/sub5053/1236   궁금하시면 클릭...!!

 

특이한 돈까스라는 정보를 듣고 달려가서 검증한곳...!!

(홍대돈까스)날치알이 들어간 롤까스(이끼롤까스)

http://blog.daum.net/sub5053/1242  궁금하시면 클릭...!!

 

한때 유행하던 롤까스의 부활을 알리는 돈까스집..!!

(홍대돈까스)5가지 치즈를 올린 스노우 치즈 돈까스(부엉이 돈까스)

http://blog.daum.net/sub5053/1245  궁금하시면 클릭...!!

 

이집은 홍대 돈까스 맛집 인터넷 검색하면 뜨는집인데..이유는 포스팅을 하면 돈까스를 준다는 마케팅으로 대박행진을 하는곳입니다..

마케팅으로 대박행진 중이지만 맛도 수준급입니다..^^

체인사업을 해도 대박행진은 이어질만한 집입니다..!!^^

(홍대돈까스)매운 해산물 냄비 돈까스(사모님 돈까스)

http://blog.daum.net/sub5053/1248   궁금하시면 클릭...!!

 

갠적으로 홍대 돈까스맛집 중에 최고의 맛집이라고 서비가 강추하는집입니다...!!

워낙 작은 가게이기도 하고,늘 줄서서 기다리느라 삼고초려끝에 맛본 이집의 사모님 돈까스는 ....

서비가 갠적으로는 국내 최고의 돈까스집이 아닐까하는 생각마저 들게한집입니다.....!!

가시게 되면 기다림은 필수라는거 각오하시고 가시길..!!ㅎ

(홍대돈까스맛집)이상한 치킨까스(돈까스 참 잘하는집)               

http://blog.daum.net/sub5053/1261    궁금하시면 클릭...!!

 

이집은 남녀노소 어느 누가 가든지 기본적인 만족감을 주는 집입니다...!!

돈까스 잘하는집이라는 상호가 딱인집...!!

(홍대돈까스)양푼이 리얼 치킨마요 (조아 돈까스)

http://blog.daum.net/sub5053/1262  궁금하시면 클릭...!!

 

이집은 배고픈 분들이 가시면 만족할만 집이라는걸로....!!^^

(홍대돈까스)딸기소스에 찍어먹는 치즈까스(혼가츠)

http://blog.daum.net/sub5053/1268   궁금하시면 클릭...!!

 

기본 돈까스 소스에 생과일을 첨가한 소스가 여자분들이 선호할만한 돈까스집으로 추천합니다..^^

(홍대돈까스)5,500원 제주 수제 왕등심 돈까스(이찌방)

http://blog.daum.net/sub5053/1270  궁금하시면 클릭...!!

 

가격과 크기가 양이 많은분들에게는 만족감을 주는집입니다..^^

(홍대돈까스)국내 최저가 1,000원 팥빙수,4,000원 돈까스(서교밥집)

http://blog.daum.net/sub5053/1286  궁금하시면 클릭...!!

 

가격대비라는 말이 딱인집으로 주머니 가벼운 분들이 가시면 대만족 하실만한 맛과 저렴한 가격의 식사가 가능한곳입니다..^^

(홍대 돈까스)크림소스 왕돈까스(만만디)

http://blog.daum.net/sub5053/1287   궁금하시면 클릭...!!

 

짬뽕 전문점에서는 짬뽕을 위주로 먹으라는 교훈을 알려준 집입니다..^^

돈까스 양은 상당한집입니다..!!

(홍대 돈까스)돈까스 무한리필되는(백반식당)

http://blog.daum.net/sub5053/1293    궁금하시면 클릭...!!

 

반찬으로 나오는 돈까스가 무한 리필되는 건강한 저염 가정식 밥상이 특징인 집입니다..^^

(홍대돈까스)쌀국수와 돈까스의 환상궁합(포보)

http://blog.daum.net/sub5053/1294  궁금하시면 클릭...!!

 

쌀국수와 돈까스의 세트 메뉴가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감을 주는집입니다..!!

독특한 셀프 시스템의 학생식당 같은 느낌도 들고,나름 만족도는 높은집입니다..^^

(홍대 돈까스)한국식 돈까스 김치나베(돈앤샌드)

http://blog.daum.net/sub5053/1305   궁금하시면 클릭...!!

 

느끼한걸 싫어하시는분이 가시면 좋을만한곳인데...

대단한 맛을 기대하지는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홍대 돈까스)입안이 얼얼해지는 매운 돈까스 맛집(건난이 돈까스)

http://blog.daum.net/sub5053/1306  궁금하시면 클릭...!!

 

매운걸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도전해 볼만한 돈까스집입니다..^^

연인이 가시면 세트 메뉴 권합니다..^^

(홍대돈까스)치즈,감자 고로케 맛집(국자네)

http://blog.daum.net/sub5053/1304  궁금하시면 클릭...!!

 

치즈 감자 고로케를 안주로 맥주 마실분들은 가보시면 좋을만한집입니다..^^

(홍대 돈까스)치즈 범벅 카레 돈까스(카레 팩토리)                                                

http://blog.daum.net/sub5053/1320  궁금하시면 클릭...!!

 

안심 먹거리에 치즈와 카레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권할만한 집입니다..^^

(홍대돈까스)80년대 추억의 레스토랑 돈까스(치얼스)

http://blog.daum.net/sub5053/1319  궁금하시면 클릭...!!

 

옛 추억의 경양식집이 그리운 분들에게는 음식의 세련미는 없지만 만족도를 줄만한 집입니다..

(홍대돈까스)돈까스에 광어회가 나오는 일본 가정식 백반(로야토야)

http://blog.daum.net/sub5053/1329  궁금하시면 클릭...!!    

 

식재료와 조리방법에 대한 이해가 있고,그 부가가치를 인정하는 분이라면 가보실만한곳입니다..

세련되고 세심함과 정성이 느껴지는 일본 가정식 밥상을 맛볼수 있는집입니다..^^

(홍대돈까스)엄마표 즉석 가정식 돈까스(풀 그라운드)

http://blog.daum.net/sub5053/1330     궁금하시면 클릭...!!

 

솜씨 좋은 어머니가 해주는 양식버전 집밥이 그리운 분들은 가보시면 따스한 기운을 받을만한 곳입니다..!!

(홍대맛집)SBS드라마 따뜻한 말한마디에 나오는 우동집(고토히라우동)

 http://blog.daum.net/sub5053/1126     궁금하시면 클릭...!!

 

드라마 촬영장소이기도 하고,갠적으로 돈까스 보다는 우동을 권하고 싶은곳입니다...!!

(홍대맛집)3,500원에 돈까스,쫄면 주는 백반집.(봉주르)

http://blog.daum.net/sub5053/1217      궁금하시면 클릭...!!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분들은 커피가격에 한끼 해결하기 좋은곳입니다..

맛에 대해서는 가격을 감안하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서비의 홍대 돈까스로드 23곳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에서 보신 돈까스 집중에 가보고 싶은곳이나 관심 가는 곳은...

사진 밑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과 객관적인 분석이 포스팅 되어 있습니다...^^

 

사실, 홍대 돈까스로드를 시작하면서 앞에서 언급한대로 몇곳은 정말 아닌곳도 몇곳 있었는데..

그마저도 포스팅을 하려다가 생계형인 분들도 많고,전 재산을 투자해서 자영업을 하시는분들도 있다보니..

사실 대로 포스팅을 하면 피해가 가게 될까봐서 찍어온 사진 500~600장 정도를 버렸습니다...ㅠㅠ..!!

몇곳은 조심스럽게 안타까운 마음에 도움을 드리고자..

영업 마케팅과 조리법에 대해 조언을 해드리기도 했는데 차후 변화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요식업 사장님들이 의외로 고집들이 대단하시다보니....!!ㅎ

 

제가 오늘 올린 23곳은 기본적으로 한번쯤 가볼만한집들입니다...!!

 

혹시나 숨은 홍대 착한맛집이나 제가 아직 올리지 못한 홍대 돈까스맛집을 알고 계시면 제보 부탁 드립니다.....^^

제보는 sub5053@hanmail.net 이나 방명록,제 포스팅에 댓글제보해주시면 됩니다..^^

검토후 시간을 내서 찾아간후 객관적 포스팅으로 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맛집 블로거 서비의 발품 파는 홍대 돈까스 로드는 계속 이어집니다...

기대해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짱 입니다요~~ ^^
한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는 모습에 군침이 도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ㅡ^
다시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고 궁금한 맛집들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_^
서비님~줄자 가지고 다니시나봐요, 왕돈가스집 가면 저도 한번 재봐야겠어요...30cm는 되야하는 거죠?^^ㅎㅎ
왕돈가스 대박 입니다
~~
대박~정말크네요.~^^
다시봐도 정말 맛나보여요^^ㅎㅎ 좋은 맛집들 감사합니다~~~
요건 일단 담고 봅니다.
하나 하나 연구도 하고 ~~ㅎㅎ
그나 저나 줄자까정 ㅎㅎ
대단 하십니다^^
아침부터 돈가스가 무지 땡기네요.
포스팅을 보니 돈가스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홍대면 거리가 멀지 않은데 한번 가봐야 겠어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사진을 맛스럽게 잘 찍으시는 거 같아요
사모님, 부엉이 돈가스 최고~~~!!!
와우~ 이렇게큰돈까스 말만들었지 정말 먹어보고싶네용 ㅎㅎ
와우~~~~넘 알차고 푸짐 하네요
점심시간 다가 오는데 넘 넘 먹고 시포요 ~~~^^
입이.. 떠억 벌어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맛집이네요!!! 딱딱 제 스탈이네요~ ^^
제가 돈가스 킬러인데 ㅎㅎㅎㅎㅎㅎ 꼭 가보고 싶습니당~
우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것 들 같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홍대 돈가스 로드 포스팅 감사합니다


오늘도
폭염으로 수분 빠진 건조한 날이 되겠지만
삶의 있어 정해진 길은 없다지요
창조적이고 희망적인 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