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맛집/하남시 맛집

서비 2018. 7. 2. 06:00

(하남시 맛집)시원한 키조개 해장국 맛집(미사리 바다 해장국)

 

 

안녕하세요...!!

세 남자가 사는법...!!

서비의 맛집 탐방 서비입니다...

 

전날 늦게까지 너무 달려서 기억마저 가물하고....

전날 무얼 먹었나? 하고 화장실에서 확인까지 했던 어느 날...!!

 

탁한 국물의 해장국을 먹으면 다시금 먹은걸 확인하게 될듯한 최악의 상태....ㅠㅠ

죽을것 같아..!!!..ㅠㅠ

 

맑고 깔끔하고,시원한 복 해장국이 간절했는데...

 

전날 같이 달렸던 친구 넘이 생존 확인 겸...

걸려온 전화로 알려준 하남시 맛집.,..!!

 

시원한 키조개 해장국 맛집...!!

미사리 바다 해장국...!!

 

 

미사리 조정경기장 가는 방향에 위치한 미사리 바다 해장국 집...!!

 

 

주차는 가게 앞에......!!^^

 

 

영업시간..!!

 

 

키조개 원산지 오천,장흥..

키조개 주산지는 서해 보령과 오천항인데..

특히나 오천항의 키조개는 국내 키조개의 60 ~ 70% 정도를 채취하고 있기도 합니다..

 

제대로 키조개를 먹으려면 오천항으로~~~.!!^^

 

섭국은 국내산 ,뉴질랜드산을 병행 해서 사용합니다..

아마도 국내산 섭이 없을때는 국내산 섭과 맛이 비슷한......

 뉴질랜드산 그린 홍합으로 섭국을 끓여내는것 같습니다..^^

 

 

1층 실내...

 

 

안쪽 좌식 테이블...

 

 

단을 오르면 보이는 2층 좌식 테이블...

 

 

키조개 해장국도 팔지만 황태 해장국이 맛있다는 문구...!!

 

 

키조개는 간과 빈혈 정력에도 좋다는 문구....^^

 

 

국내산 황태가 없으니...러시아산..

고등어는 기름이 많은 노르웨이산이 국내산 보다 구이로는 더 맛있죠..!!^^

 

 

국내 최대 키조개 주산지인..

오천항을 가도 회,찜,샤브,무침,구이류등을 파는 식당은 많지만...

키조개 해장국은 없었는데...

 

오늘 소개하는 하남시 맛집..!!

시원한 키조개 해장국 맛집..

미사리 바다 해장국 집에는 조금은 생소한 키조개 해장국이 있습니다...

 

 

키조개 해장국을 주문하고 나니 깔리는 반찬들...!!

 

 

사비장과 다진 청양고추...

 

 

키조개 해장국 10,000원..

 

 

해장국도 깔끔하고.....

 찬들도 깔끔하게 나오는....

 

 

우선 대파가 올려진게 보이고....

 

 

콩나물국의 시원함과 지나치게 진하지 않은 깔끔한 조개 육수 맛이 혼합된 육수..!!

 

 

해감이 비교적 쉬운 비단 조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비단 조개의 신선도는 상당히 좋은편...!!^^

 

 

키조개 관자는 그렇게 질긴 편이 아니라서....

뚝배기가 끓기 시작하면...

 마지막에 넣어서 제공되는것으로 보이는데...

 

 

키조개 조개살...

 

 

콩나물도 탱글하니 맛납니다..^^

 

 

비단 조개와 키조개 관자를 같이 와사비장에 찍어서...^^

쫄깃하면서 담백합니다......

 

 

키조개 조개살도 먹어주고...^^

 

 

어느정도 담백하게 먹다가...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서 칼칼하게...

 

 

전날 너무 달려서 밥은 먹지 않고....

연신 국물만 들이키게 되는....

 

 

너무 심하게 달린 날은 육고기가 들어간 해장국은 속이 부대끼고...

더부룩해지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소개한 하남시 맛집..!!

시원한 키조개 해장국 맛집.

 

미사리 바다 해장국 집의...

키조개 해장국은 콩나물과 조개 육수의 적당한 배합으로 시원하며...

담백한 육수가 전날 숙취를 깔끔하게 해독해주더군요!!^^

 

지나치게 심하게 달린 날....

사골과 육고기 육수로 우린 해장국 보다 맑고....

깔끔한 해장국이 드시고 싶을 때 ...

한번쯤 찾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서비가 추천합니다...

 

 

주소와 전번...

 

 

위치입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저는 저 근처의 공가네 한우국밥 집을 비교적 자주 가는 편입니다.
여기도 가봐야 할 곳 같습니다.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한그릇 먹고싶네요
음악처럼 흐르는 하루

사람을 좋아하고
만남을 그리워하며
작은 책갈피에 끼워 놓은
예쁜 사연을 사랑하고
살아있다는 숨소리에 감사하며
커다란 머그잔에 담긴 커피 향처럼
인생이 담긴
향기로운 아침이 행복합니다.

어디서 끝이 날지 모르는
여정의 길에
마음 터 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고
말이 통하고 생각이 같고
눈빛 하나로 마음을 읽어주는
좋은 친구가 있어 행복합니다.

녹슬어 가는 인생에
사랑받는 축복으로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음악처럼 흐르는 하루가 참 행복합니다.>?>>

오늘도 우리들의 작은 미소가 사람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주는 작은 사랑의 시작인것 같습니다
-불변의흙-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월의 첫 土曜日
시원한 과일 화채 드시며
여유로움 가득한 주말 되세요 (><)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데요.^^
건강하세요~!
오랜만에 맑고좋은 날씨의 주말 즐겁게 지내고 계시지요
가족과 함께웃는 즐겁고 편안한 시간 누리시기 바랍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넘 더운 하루였어요
시원한 선풍기 바람에 이렇게 한바퀴 휙~
집에 최고로 좋네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금액도 괜찮고 사진보니까 군침이도네요ㅎㅎㅎㅎㅎ
지리탕국물
시원한맛..사진으로도 느껴집니다.
일요일에 다녀갑니다.
소중하고 유익한 자료 고맙습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천년의 바위처럼-

쏟아지는 햇살이
이내 가슴을 때립니다.

그 햇살 맞은 가슴이
쓰려지는 연유는 무엇입니까?

삭풍이 서둘러 소스라치게 떠난 자리가
그리워지는 연유는 무엇입니까?

길섶에 초록 친구들이 고개를 내밀여울로
흐르는 소리가 자랑을 합니다.

돋아나는 버들가지는 부드럽게 살라하고
피어나는 목련은 때 묻히지 말라 합니다.

언제나 설레이는 나날...
해가 갈수록 진해지는 이 세월에

혹독한 침몰로 나를 좌절시켜도
작동되지 않는 감성을 일부러 꺼내지는 말자

흐린 날이 햇살 되고 야심한 밤이 밝아오듯
흐르는 시간은 그대의 때를 맞을 겁니다.

인생의 산울처럼,
천년의 바위처럼>>
-- 소 천-

오늘도 건강한 주말 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불변의흙-

-
행복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그냥 사진으로 딱 봐도 엄청 시원해 ~~ 일것 같습니다. 그나저마 요 몇일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요 사진도 좋네요
(빵긋)하늘은 쟂빛으로 급방이라도 빗방울이 떨어질듯///// (쪼아)
북상하는장맛비가오후에는전국으로 이어져 날씨가 선선합니다 (쏘쿨)
또 새로운한주가 출근시 여성분들은 얇은겉옷하나준비하는것도(완전)
시원해서 참좋은날 공기마져 깨끗해 날마다이런날만되었으면(우왕굳)
월요일은 오랜만에 보는듯합니다 (파이팅)하시고 잘보고다녀갑니다(~)(愛)
오 ~ 해장이 저절로 될것 같습니다.
미사리쪽 맛집이네요~~
요새 유니온타워로 물놀이 많이 가는데 근처군요
속풀이할때 찜콩입니다
조개가 들어간 해장국은 정말 시원하죠,,
해산물은 질리지않는 것같아요
고기류는 많이 먹음 질리기도 하지만
해산물은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서요 ㅎㅎ
중복에 보양식 드시고 건강 하세요
몇년 전에 가본 집입니다.
가이바시 해장국.. 시원하더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