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강서구 맛집

서비 2018. 7. 9. 06:00

 

(등촌동 맛집) 한우 곱창 맛집(옛날 한우 곱창 전문)

 

 

안녕하세요..!!

세 남자가 사는법...!!

서비의 맛집 탐방 서비입니다...

 

등촌동에서 유명하다는 한우 곱창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지인들과 다녀온 등촌동 맛집...

우곱창 맛집...

옛날 한우 곱창 전문.,..!!^^

 

 

촌역 1번 출구를 나와서...

 

 

조금 걸어가다 보면...

 

 

본점과 별관으로 나누어진 옛날 한우 곱창 전문...

 

 

워낙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은곳이라서...

오픈 시간인 오후 3시에 도착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저희가 첫 손님..!!^^

 

 

실내는 원형 드럼통 테이블 형태..^^

 

 

영업시간은 오후 3시 ~ 밤 12시까지...

 

 

사진으로 보는 등촌동 맛집..!!

한우곱창 맛집..!!

옛날 한우곱창 전문 메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뉴질랜드산 특양 구이를 제외하고는 전부 국내산 한우 부속을 사용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주문을 하면 불판에 뚝배기 선지국이 먼저 올려지는데...

 

 

선지도 신선하고,그분이 적당히 들어간 육수 맛도 좋습니다..

 

 

특별할것 없는 찬이 깔리고....

 

 

간과 천엽....

그리고 독특하게...소 비장이라고도 불리는 지라가 나옵니다...

 

 

먼저 싱싱한 간과 천엽을 기름장에 찍어 먹어줍니다..^^

 

 

이어서 지라을 먹어줍니다..^^

 

마치 육사시미 같기도 하고,.,,

생으로 먹는거지만..

비리지 않고 담백하니 참 맛납니다...,

 

소의 비장인 지라를 생으로 주는 집이 거의 없는데...

상당한 별미 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소맥으로 목을 축이고....^^

 

 

두 테이블을 잡고 한쪽 테이블에는....

 특양구이 1인분 23,000원과 한우 곱창 1인분 20,000원 주문.....^^

 

 

곱창의 곱이 상당히 튼실하게 꽉 차있고...

냄새 없이 잘 손질된 곱창이 고소하니 참 맛있습니다..^^

 

 

뉴질랜드산 특양도 쫄깃하니 맛납니다...^^

 

 

한우 모듬구이 3인분....1인분 18,000원...

곱창,대창 염통 부속...

 

 

살짝 익힌 염통 부터 양파 절임과 같이 먹어주고....^^

 

 

몰캉하면서 고소한 대창구이....^^

 

 

부추도 올리고....^^

자세히 보시면 홍창이라고도 불리는 막창도 있습니다..^^

 

 

부추와 함께 곱이 가득한 곱창을 먹어줍니다...

고소하니 참 맛있는....

 

 

깻잎 절임을 싸서 먹어주면 더 맛납니다..^^

 

 

일부 곱창 집에서는 참기름이 비싸다 보니...

참기름 향이 나는 식자재용 맛기름을 사용하는곳도 많은데...

 

이집은 시판용 참기름보다도 진하고 고소한 향과 맛이 나는것으로...

직접 기름집에서 짠 진짜 참기름을 사용하는것으로 추측 됩니다...

 

 

곱창 2인분을 추가 주문하면서....

쉽게 접하기 힘든 비장인 지라를 추가로 조금 더 달라고 해서...

고소한 참기름장에 찍어서...^^

별미이면서 맛납니다...^^

 

 

한우 곱창 2인분 추가 주문..

1인분 20,000원...

 

 

초벌로 제공된 곱창은 조금 더 노릇하게 구운 후 먹기좋게 잘라주시는...

 

 

곱창은 표면을 노릇하게 바싹 구워서 먹어야 더 맛나죠..!!^^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곱이 튼실한 곱창을 맛본듯.....!!^^

 

 

곱창 기름에 구운 감자와 양파,마늘도 먹어주고....^^

 

 

마무리로 볶음밥 2인분 주문....^^

1인분 2,000원..

 

 

곱창 기름에 볶은 볶음밥 맛은 말이 필요없는 ...^^

 

 

오후 3시경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식사를 마칠때 쯤 손님들이 한팀,두팀 들어오시더니...

만석에 대기자까지 생기는....!!

 

등촌동 맛집..!!

한우곱창 맛집..!!

옛날 한우 곱창 전문..!!

 

등촌동에서 늘 대기해야 먹을수 있는...

유명한 곱창 맛집이라는걸 먹어보니 알겠더군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면 자주 가고 싶은 한우 곱창 맛집으로...

 

서비가 강추 합니다...!!

 

 

주소와 전번..!!

 

이전 댓글 더보기
와 볶음밥까지... 점심먹었는데도 미치겠네요 ㅠㅠㅠ
요즘 마마무 화사? 때문에 곱창먹기 힘들다는데
한우 곱창이라니!!! 군침흘려보고 갑니다...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곱창
그중에서도 저는 양곱창을 맛보았는데
소곱창보다더 한수 위인것같더군요
올려준 한우곱창집 잘 봤습니다
불판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이 예술이네요^^
고운 주말 되십시오
참 맛있게 보여요~~ 잘 보고 갑니다. 고마워요... (BF)
옛날에 부천에 황소 곱창이라는 맛집이 있기는 했는데 요즘도 있나 모르겠네요 갑자기 그 집도 생각납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이아침 한점 먹고싶어집니다 ㅎㅎ
맛있게 구워졌네요
요즘 곱창이 매우 땡기는데 .. 서비님덕에 더땡겨서 먹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저 노릇노릇 고소할 곱창과
각종 맛깔 포스팅이
아침을 먹었는데도
식욕을 자극합니다.

맛있고 상세한 포스팅
늘 감사드려요.

행복주말 되세요 서비님~^^

덕분에 맛나게 호강하고 갑니다.
곱창집 앉아 있는 사진 표현이 멋지게 되었어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벌써 지치신거 아니죠?
더울수록 웃음잃지 않도록 노력해보세요.
마음이 즐거워야 일도 잘 풀리고
하루가 편안해져요.
여유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근사한하루되세요
휴일 잘 보내셨지요
오늘도 폭염이 이어졌어요
건강 관리 잘 하셔요
잠 잘 주무시는 것도 건강에는 너무 좋죠
굿밤되세요~
동촌동 거리에 한우 곱창집이 유명 하군요
영업시간도 오후부터 애주가들이 좋아 하겠습니다
서비님 감사히 보면서 좋은 시간 되십시요
가격 말고는 ....여유있음 한번가보고싶다.
군침도는 고소한 곱창 소주 한잔 생각나게 하네요..
가까운 곳에 있어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오 ~ ~ 곱창 맛집이군요.
노릇하게 구운 곱창이 입맛을 돋굽니다.
새벽인데도 너무 먹고 싶게 침샘을 자극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여기 옛날같지않아요,,어제 비올때 갔는데 곱창먹으러 왔는지 기름먹으러왔는지,,곱창옆 기름제거를 안해서 가위로 잘라내니 수북히 한접시,,이젠 여기도 다 됐어요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