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양천구 맛집

서비 2019. 1. 28. 06:00

 

(등촌역 맛집)등촌역 막창 맛집(더더 차돌 감바스)

 

 

안녕하세요..!!

세 남자가 사는법..!!

서비의 맛집 탐방 서비입니다..^^

 

서울에서 돼지 막창을 제대로 하는 집이 드물다 보니....

돼지 막창이 생각날때면 왕십리 막창 골목을 찾곤합니다..

 

돼지 막창은 손질 상태에 따라 꼬리한 냄새 때문에 꺼리는 분들도 많은데...

그 꼬리한 냄새를 즐기는 분들도 있긴 하지만....^^

 

냄새가 전혀 없이 참나무 훈연 향까지 나는 맛있는 돼지 막창 파는곳을 한곳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갈때마다 신 메뉴를 선보여서 자주 찾는 단골집으로 등촌역에 위치한 ...

차돌박이와 감바스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면서 상호까지 바꾼...

독특한 상호의  더더 차돌 감바스 라는 곳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순두부에 차돌박이 구워서 한잔 하려고 찾았는데...

참나무 숯불에 초벌해서 제공되는 돼지 막창 사진을 보고 너무 맛있게 보여서....

 기대 없이 주문 해서 먹고....

만족감이 높아서 소개할까 합니다...^^

 

 

등촌역 맛집..!!

등촌역 막창 맛집!!

더더 차돌 감바스 집은...

 

등촌역 4번 출구를 나와서...

직진하다 보면 버스 정류장 옆 도로변에 스타벅스가 보이는데...

그 사잇길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더더 차돌 감바스라는 간판...!!^^

 

 

영업 시간은 오후 5시 ~ 11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

 

하루 달랑 6시간 영업.,..!!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편 테이블 모습...!!

 

 

오른쪽 테이블 모습...!!

 

 

더더 차돌 감바스 집에 가면 ,,,,

늘 구성이 알차고 다양하게 나오는 차돌 박이 코스를 주문해서 먹는데...

 

(등촌역 맛집)고기집에서 즐기는 6가지 코스 요리 맛집(더더차돌감바스)

http://blog.daum.net/sub5053/2206 궁금하시면 클릭..!!

 

 

참나무 참숯에 초벌한 돼지막창....!!^^

이 사진에 혹 해서 ......

 

 

참나무 막창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참나무 막창3인 + 초밥 + 츄러스 구성...

32,000원..

 

 

참나무 장작 숯에 초벌한 돼지 막창을 2차로 구워 먹도록 제공되는 시스템...!!^^

 

 

막창을 올려서 기호에 맞게 제조해서 먹는 셀프 초밥...!!^^

 

 

견과류가 올려진 상추 샐러드와 새콤 달콤한 샐러리,마늘쫑 장아찌와 순두부가 나옵니다...^^

 

 

막창이 구워지기를 기다리면서.....

순두부 안에 들어간 쫄면이 불기 전에 먼저 먹어주고.......

 

 

부드러운 순두부 안주에 소주 한잔하고....^^

 

 

막창과 곁들여지는 마늘과 마늘 쫑,당근...!!^^

막창 기름에 구워지는 마늘은 말이 필요없고.,..

갠적으로 막창 기름에 구워지는 마늘쫑이 은근 별미라는거....!!

 

 

막창이 구워지면서 참나무 훈연향이 은은하게 퍼지는데...

막창은 노릇하게 구워 먹어야 맛있기 때문에 노릇하게 구워지면...

 

 

불을 끄고...

파채를 올려서 버무려 먹으라고 하더군요!!

 

 

철판의 온기에 살짝 숨이 죽은 파채와 함께 먹어주면...

파 기름 향과 ...

참나무 훈연향을 입은 쫄깃한 막창....

 달달한 맛으로 변하는 마늘과 마늘쫑 볶음의 다양한 맛이 어우려지면서...

술을 부르는 .....^^

 

진심 맛있습니다...^^

 

무엇 보다 돼지 막창의 손질 상태도 좋지만..

참나무 훈연향으로 인해 ...

돼지 막창의 꼬리한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는점이 아주 맘에 듭니다...^^

 

 

연한 쌈장 버전의 청양고추가 올려진 막장에 찍어 먹으면...

 

요건~~~!!!!

밥 도둑이 아니라 술 도둑이라는 생각이 드는....!!!!.^^

 

 

양파와 청양고추가 올려진 간장 소스에 찍어 먹어보았는데...

레몬이 들어간 콤 새콤 달콤한 간장 소스.

 

이집 사장님이 간장 소스에 대해 설명해 주셨는데...

 

괌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다는 피나데니 소스,...!!

독특하긴 한데...

 

막창은 막장이 더 어울린다는 개인적인 결론...!!^^

 

 

아르헨티나 바베큐 소스로 허브 향이 그윽하게 나는...

 치미추리 소스와 날치알,생와사비를 올려서 먹어주는...

독특한 조합의 막창 셀프 초밥...!!^^

 

이 조합은 미슐랭 식당에서나 보고 먹어볼수 있는 실험적인 퓨전 요리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참나무 훈연 향의 쫄깃한 막창의 식감으로 인해 밥알도 많이 씹게 되다보니..

초밥의 단맛이 올라오면서...

마지막에 퍼지는 치미추리 허브향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

마지막에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생 와사비의 알싸함이 입안에서 감도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익숙한 초밥과는 완전히 다른 식감과 맛....!!^^

 

 

초밥을 먹고 샐러리,마늘쫑 장아찌를 먹어주면...

이 조합은 별미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막장을 듬뿍 찍어서 상추 샐러드와도 먹어주고...^^

 

 

돼지 막창 사이에 생 와시비를 올리고...

피나데니 소스를 찍어 먹으니 ...

느끼함을 싹 가시게 해주는....

이 조합도 별미입니다..^^

 

 

개인적으로 밑반찬 버전으로 ....

새우나 멸치를리고추,마늘쫑과 함께 기름에 볶아서 따스할때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막창 기름에 볶아서 뜨거울때 먹어주는 마늘쫑은 진심 맛있는....^^

 

 

소주 3병째~~

쉴새 없이 막창을 먹다보니 안주가 부족해서 추가 주문한 국내산 차돌박이 1인분...!!

18,000원..

 

 

입안 가득 머금게 되는...

적당히 구운 국내산 차돌박이의 고소한 육즙과 함께 ......

참나무 훈연 막창의 쫄깃함과 피나데니 소스의 매콤,새콤,달콤한 맛의 궁합은 처음 방문하시게 되면....

경험해 보시라고 권합니다...^^

 

 

참나무 막창 코스!!

참나무 막창3인 + 초밥 + 순두부 +츄러스..

32,000원..

 

마지막으로 나온 스페인 전통 간편식 츄러스...!!

 

맛있는 안주에 기분 좋게 한잔 하고...

고소하고 달달한 츄러스로 마무리..!!^^

뜨거우니 손 조심..!!^^

 

 

2차를 가려다가...

간단하게 입가심으로 수제 맥주 페일 에일 두잔 주문 하고...

페일 에일 한잔 5,800원..!!

 

더더 차돌 감바스 집의 대표 메뉴 감바스를 주문합니다..^^

 

 

새우 감바스 17,000원...^^

 

 

수저로 비교해보는 큼지막한 새우 크기...!!^^

 

 

바게트 빵에 올리브 오일을 듬뿍 찍어서...

새우와 마늘,방울 토마토,샐러리 올려서 먹어줍니다..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는 비교적 만들기 쉬운 요리인데...

더더 차돌 감바스의 대표 메뉴인 감바스의 올리브 오일 맛은 엔초비가 들어가서...

확실히 깊이가 다릅니다....^^.!!^^

 

돼지 막창을 파는 식당이 많지도 않고...

누린 내음을 잡지 못해 별로인 집들도 있다보니...

맛있는 막창 맛집을 찾기 힘든데...

 

오늘 소개한 등촌역 맛집..!!

등촌역 막창 맛집..!!

더더 차돌 감바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돼지 막창을 먹었습니다...^^

서비가 강추 합니다...^^

 

 

더더 차돌감바스 집의 2층에는 비스트로도 운영중인데...

저렴한 가격의 수제 맥주와 안주도 괜찮은 편이라서..

궁금하시면 서비 포스팅 참조 하시길....^^

 

(등촌역 맛집) 저렴한 등촌역 술집(더더 비스트로)

http://blog.daum.net/sub5053/2238    금하시면 클릭..!!

 

이전 댓글 더보기
농협에 절대 예금하지 마세요. 정기예금을 주민등록증,도장등 본인확인 없이 인출해줍니다.
오늘도 다녀갑니다:D
새해의 첫달이 지나가고
2월을 맞이했는데요 ㅎㅎ
설 연휴가 있는 2월!
명절 잘 보내시고
2월에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서비님
안녕하세요?
벌써 2월입니다 ~
2월엔 ~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행복한 2월 한달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복적인 일이 모여서 우리를 만든다.
따라서 탁월함은 업적이 아니라 습관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
즐거운 설명절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저의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군 드림-
쥽츕~
참 좋아하는 맛인데...
말입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추진 하시는 일들과
소망하신 일들을 이루시는
올한해가 되시길 기원바라며(_)
항상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설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마싯게타
서비님!~낼 모래 입춘을 지나서..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온 가족이 둘러않아 맛있는 떡국 한그릇 뚝닥.ㅎㅎ~
기해년 새해에는 생각하는 일마다 계획하는 일들마다
기도하는 일들마다 소망하신 대로 이루시고,
일년 내내 즐거운 일들로 가득..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오고가는 길 안전운행은 필수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해피 설 명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떡국 한그릇에 행복해지는 구정입니다 (><)
명절이 주는 풍요로움 만끽 하시며
(☆) 福 (☆) 마니 받으세요 (*.*)
이추운날에 구수한 막창구이가 소주 안주로 최고죠!^^
이식당은 기존에 막창집과 달리 아이디어가 참 참신하고 좋군요!
서비님이 올려주신 곳이라면 믿음이 가는군요
세로운 형태의 고기집
잘하네요 깨끗하고 맛도좋겠다
올해도 좋은 한해 되세요
좋은 글 기대합니다
서비 블로거님 ^^
2019 기해년 새해가 희망차게 열렸습니다.
새해에는 신체적으로 건강(健康) 하시고,
새해에는 정서적으로 행복(幸福) 하시고,
새해에는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한 해(年)가 되시기를 축원(祝願) 하겠습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
┏┓┏┓
┃┗┛┃APPY♡
┃┏┓┃ DAY~!
┃☆┃┃●^ㅡ^&^ㅡ^●
┗┛┗┛ㅡㅡㅡㅡㅡ♡┘
기해년 설날 아침에, 남덕유산 드림
올만에 들렸는데 역시 서비님 단골집이 ㅎㅎㅎ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구정 연휴 마지막 날 이네요 (><)
돼지해 힘찬 기운 받아
福 가득 담아 드립니다 (-0-)
와..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담에 꼭 한 번 가봐야겠어요.
제가 요즘 차돌박이에 푹 빠져있거든요 ㅠㅠ
설연휴 좋은 덕담 많이 나누셨나요? ^_^
벌써 두번째 달을 맞았습니다.
2월은 힘든 겨울을 마무리 하고,
희망의 봄을 준비하는 달입니다.
희망이 샘솟는 2월 보내시면서,
2월은 1월보다 더 많이 행복 하시기 바랍니다.
남쪽에는 봄꽃소식이 들립니다
2월 중순으로 들어서는 오늘
즐거운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이집 가본지가 까마득하네요
막창 맛있는데 기름이 늘 마음에 걸립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