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권 목사

박충권 목사 2021. 6. 22. 06:08

옳다 인정함을 받는 자는 자기를 칭찬하는 자가 아니요 오직 주께서 칭찬하시는 자니라. 고린도후서 10:18,1-18

우리의 전부가 되신 예수님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우리의 모든 고백이 주님만을 사랑하는 고백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신 예수님! 사랑합니다.

오직 함께만 하여주옵소서. 주님만 계시면 모든 일이 온전합니다. 주께서 우리의 전신갑주가 되어 주시고 구원의 투구되시며 성령의 검으로 싸워주셔서 우리를 완전케하십니다.

미래에 어떠한 일이 다가올지라도 피할 길을 내시고 온전하게 돌보아주십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전부의 사랑을 이미 주셨고 지금도 주고 계십니다.

완전케하시는 그리스도만 보시고 따라가면 됩니다. 아무리 큰 고난이 오더라도 모든 것을 다 해결해주십니다.

주님만 부르면 참으로 우리는 온전합니다. 참 기쁨으로 주를 부르십시오. 반드시 오셔서 보답하시고 함께해 주십니다.

오직 주님과의 거룩한 동행입니다. 축복의 동행입니다. 천국의 동행입니다. 그 거룩 안에 영원히 머무르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요11:25-26

"네가 이것을 믿느냐"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이 생각나며 또 지켜 행하면 주님과 함께 죽지 않고 영원히 산다는 것을 온전히 알고 신부의 길을 걸어간다는 뜻입니다.

믿는다고 하는 많은 사람들이 억지 믿음을 가지려고 합니다. 나는 믿었으니 삽니다. 이런 말을 합니다. 무엇을 믿었다는 것입니까?

아무것도 믿은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행함이 없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모든 말씀을 정확하게 들은 제자들은 스승의 말씀 따라 준행하여 졸업장을 받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못 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졸업장만 받을려고 합니다.

에스겔서 18장 4절에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하셨고 9절에는 정의와 공의를 따라 행한 자는 의인이니 반드시 살리라하셨습니다.

오직 심판자는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내가 구원을 받았다고 억지 믿는 것은 가장 어리섞은 믿음입니다. 오직 칭찬은 주께서 하십니다.

예수님이 우리의 전부가 되십니까? 우리 삶의 목적이 되십니까? 예수님은 우리가 전부라고 하십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목적이라고 하십니다. 이미 십자가에서 찢겨지시며 보여주셨습니다.

의인들은 죄인 중에 괴수라고 합니다.
주의 인정하심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사람의 인정이 아니고 오직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하여 부지런하고 충성된 종이라 인정을 해주셔야 됩니다.

오직 거룩한 칭찬을 받아서 영원히 사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사업자 정보 표시
평택성원교회 | 박충권 목사 |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 사업자 등록번호 : 208-82-64467 | TEL : 031-653-5010 | Mail : suhan5019@daum.net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