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권 목사

박충권 목사 2021. 9. 12. 06:45

제목 : 예수그리스도의 평강과 기쁨으로 충만하십시오.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로마서15:13,1-13

하나님께는 무조건 최선을 다 해야 합니다. 그 마음에 중심을 보시기 때문입니다. 전부가 아닌 일부분은 하나님을 힘들게 만들 뿐입니다.

적당히 따라가는 것은 시간 낭비 일 뿐입니다. 모든 것을 다하여 전심으로 주님께로 나아가면 동행해 주십니다.

인생을 가장 행복하고 복된 삶이 되기 위해서는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온전히 인도함을 받는 것입니다.

온전히 주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주님의 동행하심의 역사가 펼쳐집니다.

모든 것 위에 예수그리스도께서 계십니다. 모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것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이 다 예수님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전부를 예수그리스도께 맡기셨습니다. 주님과 함께 모든 것을 인내하는 자에게는 축복이 주어집니다.

오래 참는 것은 십자가에서만 나옵니다. 우리의 마음이, 우리의 생각이, 우리의 가치관이, 우리의 삶의 목표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바뀌면 축복의 믿음으로 변한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천국학교에 입학을 하면 됩니다. 우리의 목표가 땅에 있으면 하나님의 학교에 절대로 입학할 수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은 천국의 사람으로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게하는 목적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이 생기셨습니까? 사시는 목적이 예수그리스도입니까?

십자가에서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야 합니다. 진정으로 주께서 오시면 마음의 흔적이 남습니다. 신랑만 보입니다.

땅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내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주님만 보입니다. 인생의 목표가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생명의 길이 보입니다. 진정한 제자의 길로 걸어갑니다. 비로소 천국의 학교에 입학을 한 것입니다.

마음이 변화되지 못하면 절대로 선을 알수도 없으며 한 말씀도 깨닫지 못하여 축복의 길을 가지 못합니다.

주께서만 우리를 기쁨의 믿음으로 충만하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믿음은 기도로 충만하게 됩니다.

늘 예수그리스도를 소망하면 됩니다. 소망의 풍성한 축복은 말씀의 깨달음입니다. 알기 위해 주께 매달리면 주께서 온전한 믿음을 주십니다.

믿음은 주께서 주십니다. 오직 기도로 말씀을 알게 됩니다. 십자가에서 진정으로 바뀌어 본적이 없는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믿음이 무엇인줄 알지 못하여 세상 기도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전히 삶의 목표가 자기 자신이기 때문에 성령께서 오신 적이 없습니다. 여전히 제자의 흔적이 보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생명의 좁은 길을 갈수 있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축복을 입습니다.

주님을 배반하지 않는 믿음의 축복의 길을 완주하셔야 구원이 있습니다. 배반하고 무슨 구원이 있겠습니까?

예수그리스도의 평강과 기쁨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사업자 정보 표시
평택성원교회 | 박충권 목사 |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 사업자 등록번호 : 208-82-64467 | TEL : 031-653-5010 | Mail : suhan5019@daum.net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