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권 목사

박충권 목사 2021. 10. 19. 06:26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에 복종하지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내리시리니 이런 자들은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데살로니가후서1:8-9

주여 이 땅을 고쳐주옵소서. 이 땅을 불쌍히 여기사 온전한 구원이 있게 하옵소서. 온전한 복음이 있게 하옵소서.

모든 땅이 이미 멸망 받았음을 깨닫게 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는 오직 한 분 예수그리스도 만을 붙잡게 하옵소서. 지옥은 갈 곳이 못 됩니다.

지옥은 1초도 견디기 힘든 곳 입니다. 지옥은 사탄의 감옥입니다. 우리가 가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본체이신 예수그리스도께서 구세주로 직접 땅에 오셔서 사랑의 증표인 십자가를 우리에게 보이시고 진정한 믿음을 주셨습니다.

누구라도 십자가로 나아가면 하나님의 사랑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구원은 십자가로 옵니다. 이제는 우리도 사랑을 행할 때가 되어야만 합니다.

기도로 나아가면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헌신적인 사랑을 신뢰할 수가 있습니다.

오직 십자가가 주제가 되지 못한 설교는 주님의 설교가 아니고 세상의 설교이고 하나님의 복과는 아무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십자가가 빠진 설교는 어둠입니다. 곧 예수그리스도 없는 설교이므로 들을수록 죽음입니다.

하나님을 모르게 되며 구원하시는 뜻에 합당한 열매가 없으면 심판의 형벌에 치를 떨어야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음이 있다 하지만 진실한
믿음이 보이지 않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와 결합되지 못 함으로 진리를 모릅니다. 사랑을 행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세상만 보이니 세상복을 가르치고 죄를 쌓고 다같이 죽는 길로 가고 있습니다. 말로만 사랑하고 입으로만 찬양을 합니다.

신령과 진정이 보이지 않습니다. 진정 주를 기뻐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기뻐합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여야 진정한 복이 옵니다. 진실로 무엇을 해도 예수님을 위해서 주님의 뜻대로 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면 복이 옵니다. 아직도 구약의 말씀에 온 마음이 가 있다면 예수그리스도가 없습니다.

아직도 예고편만 보십니까? 본 영화가 이미 2000년 전에 개봉했습니다. 내 사랑하는 아들의 말을 들으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읽지 못한 것입니까?

구세주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메시아시고 만왕의 왕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그리스도와 연합되지 못하면은 하나님과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그냥 주여 주여 하는 자 일 뿐 입니다. 그래서 천국과도 관계가 없으며 지옥이 있는 것도 모릅니다.

우리 마음이 진심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찾으면 됩니다. 골고다 언덕으로 가면 누구나 하나님의 사랑에 감격할 수가 있습니다.

결론은 십자가의 감동입니다. 풍성하신 복은 그렿게 옵니다. 회개의 촛불로 옵니다.

생생하게 살아서 주와 함께 사랑을 행하시는 저와 여러분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사업자 정보 표시
평택성원교회 | 박충권 목사 |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 사업자 등록번호 : 208-82-64467 | TEL : 031-653-5010 | Mail : suhan5019@daum.net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