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권 목사

박충권 목사 2022. 1. 14. 06:55

제목 : 팔복을 받은 사람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5:17

생명책에 이름이 없을 때를 생각합니다. 오직 온전한 믿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자기 자신이 아니라 예수님을 위한 삶이 있을 때 그 믿음이 온전해집니다.

이미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릴 위해 모든 것 아끼지 않으셨으니 그 사랑에 감동하여 따라갑니다. 그 값없이 주신 한량없는 은혜 어찌 잊으리오. 만달란트 빚을 탕감해주셨으니 우리도 이제 그 긍휼하심을 행하며 나아갑니다.

이제 우리들도 회개된 심령으로, 가난한 심령으로 나아갑니다. 팔복을 받은 자들은 화평을 이루고 청결한 복으로 살아갑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땅은 온유의 땅입니다. 온유를 입었으니 우리도 그 사랑 만을 행하며 전파합니다. 어찌 입으로만 전파가 되겠습니까?

행함으로 전파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행하심으로 회개를 이룹니다. 우리들의 행실을 보고 복음이 전파됩니다. 선한 일은 예수그리스도의 선하심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그를 찬송하는 것이 선한 일입니다. 이것이 사역입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마태22:37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그 모든 것을 더하시리라. 마태6:33

그러므로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 하지 말라.마태6:34
비판받지 아니하려거든 비판하지 말라. 마태7:1
구하라 주실 것이요 찾으라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열릴 것이라. 마태 7:7

하나님을 위하여 살 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 때 세상에서 일용할 양식과 하늘나라의 생명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찾으면 천국 문이 열립니다.

그 모든 것이 더하여집니다. 염려하지 마십시오. 믿음은 진실이며 사실입니다. 믿음은 사실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실제로 살아계십니다.

지금도 하나님께서 우리들의 마음을 속속들이 다보고 계십니다. 그러니 청결한 마음을 소유하십시오. 청결한 마음은 이미 회개되어 거듭난 마음입니다. 십자가의 마음을 품은 사도바울과 같은 마음입니다.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 이 마음 입니다. 우리는 나 살기위해 돈을 벌지만 거듭난 팔 복의 사람들은 십자가의 한량없는 사랑을 전하며 세상에 그 사랑을 쏟아붓습니다.

세상은 잠깐이면 지나갑니다. 세상보다 천국을 그리워해야 합니다. 천국을 소망할 때 천국 문이 열립니다. 천국은 따스한 하나님의 품속입니다.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나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태7:21

마라나타 마라나타 십자가의 보혈로 우릴 사셨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세상 광풍 네게 불어도 주의 날개 아래 평안하리. 주 계신 곳 내 몸이어라 주와 함께 그곳 가겠네!

주님을 주인으로 영접하면 주는 나의 주인 되사 회개케 하시고 늘 거룩한 곳으로 인도하시네! 잠잠히 주를 따라가는 나의 영혼 구원된 나의 영혼 주와 함께 영원하리.

오직 서로 사랑하라. 주의 백성들은 오직 사랑하라. 오직 회개하라 천국이 보일 것이라.

하늘에 계신 너의 아버지의 온전하심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마태 5:48

하나님을 믿으면 우리가 어떠한 것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분은 어떠한 것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믿음은 승리입니다.

단지 매일 매일 예수님을 믿으면 예수님이 우리에게 머물러 우리의 힘이 되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불가능한 일을 맡기실 때 그것은 가능한 일이 됩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오직 주님만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영광 받아주옵소서!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사업자 정보 표시
평택성원교회 | 박충권 목사 |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 사업자 등록번호 : 208-82-64467 | TEL : 031-653-5010 | Mail : suhan5019@daum.net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