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권 목사

박충권 목사 2022. 1. 18. 06:42

제목 : 기도하고 응답을 받을 때까지는 시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창조와 축복의 원리)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창 1:28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복을 주시기 위해 우리들을 창조를 하셨습니다. 첫째는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복입니다. 둘째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복입니다. 셋째는 땅을 정복하고 모든 생물을 다스리는 복입니다.

성경의 말씀은 실제입니다. 이미 사람들에게는 누구나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복을 허락 받았습니다. 그래서 인간만이 하늘을 두려워합니다. 인간만이 종교를 갖습니다.

하나님을 존귀하게 여기는 자는 말씀이 믿어지며 모든 복을 받고 온전한 예배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창조의 원리, 축복의 원리입니다.

진실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복을 주시기 위해 우주 만물을 만드시고 우리를 창조하셔서 이땅에 보내셨습니다. 그러니 먼저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사랑하십시오. 순종하십시오. 축복이 반드시 임합니다.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출 20:6

창조는 금 나와라 하면 바로 금이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창조는 도깨비 방망이처럼 마술이 아닙니다. 창조는 반드시 시간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창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태초는 맨 처음이란 뜻입니다. 태초는 오랜 옛날 우주가 만들어질 때란 뜻입니다. 태초는 천체를 연구하는 학자들이 약 137억년 전 이라합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고가인 다이아몬드도 지하 땅 속 약140-190km 에서 900-1300 도의 온도에서, 45-60kbar의 압력 조건에서 만들어집니다.

자연상태란 창조의 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 눈으로 관찰하고 실험하여 과학적 진리를 발견합니다. 자연과학은 자연를 알아가는 것입니다. 기초과학은 창조의 법칙을 알아가는 것입니다.

홍해바다를 가르신 하나님께서는 지금의 아카바만 누웨이바 해변을 예정하셨습니다. 그 해변은 길이 9km, 폭이 6km입니다. 200만명이 움집하고도 남는 면적입니다.

그곳의 바다 밑은 경사가 완만하고 깊이도 깊지 않아서 밤새도록 따뜻한 동풍이 불게 하셔서 바다를 가르셨습니다. 즉 자연을 이용하신 것입니다.

그곳에서 말뼈와 전차바퀴들이 발견되고 솔로몬에 홍해 횡단 기념비도 있습니다.

그곳에 이미 홍해바다를 가르시기 오래 전부터 침식과 퇴적 작용으로 모래를 만들어 바다 밑을 메우고 해변을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메추라기도 이미 있는 것을 하나님께서 바람을 이용해서 히브리백성에게 주신 것입니다. 이렇게 시간이 걸립니다.

기도하시고 응답 받을 때까지도 반드시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니 낙담하지 마시고 계속 기도하십시오. 하나님께서 히브리 백성들이 기도할 때 이미 모래 백사장을 준비하고 계셨습니다.

성경 말씀은 크고 은밀한 비밀입니다. 감추어져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직 성령께서 가르쳐주셔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금성의 표면은 460도로 뜨거워서 물이 수소와 산소로 분해되어 물이 표면에 없습니다.

원시지구도 처음에는 소행성 충돌로 뜨거워서 물이 존재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충돌이 뜸해 지면서 지구는 냉각되어 수증기가 모이고 비가 되어 내림으로 호수같은 바다가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지각도 얇고 뜨거워 마그마가 지표를 뚫고 자주 분출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즉 화산이 많이 만들어지며 수증기와 화산가스등이 대기중에 많아지고 비의 양도 많아지며 바다물의 양도 점점증가를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바다물의 양이 1400조 리터라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셋째 날에 바다를 만드시고 식물을 만드셨습니다. 뚝딱 만들어지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지금의 자연이 하나님의 창조물이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봄이 오려면 겨울이 지나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명령을 하셨습니다. 빛이 있으라. 바다가 있으라. 식물을 내라. 동물을 내라. 사람을 내라. 생육하고 번성하라.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라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번성하고 충만해지는 시간이 함께 합니다. 작은 지구가 소행성 충돌로 커지는 시간, 수증기가 모이고 물이 되고 호수가 되고 작은 바다가 되고 지금의 큰 바다가 되는 시간이 함께 합니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1:1

성경의 말씀은 하나님이십니다. 축복이십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은 이미 복을 받았으므로 말씀에 순종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이 축복입니다. 가르치고 지켜내십시오. 반드시 천대까지 주시는 은혜를 받습니다. 이복을 충만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사업자 정보 표시
평택성원교회 | 박충권 목사 |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 사업자 등록번호 : 208-82-64467 | TEL : 031-653-5010 | Mail : suhan5019@daum.net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