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sungodcross 2017. 9. 17. 12:09

어떤간증 3802  
 
                                                                 



성경은~~~입술에 범죄에 대하여 심각하게 경고하고 있다~~~!
그리고 혀는 악독하며 죽이는 독이라고 말씀하고 있다`~!


애굽의 종살이하던 이스라엘 백성을~~ 모세를 통하여 구하여 내실때~~~
하나님께서는 바로 약속의 땅인 가나안으로 진입하게 하지 않으셨다~~~!이스라엘백성을 젖과 꿀이 흐르는 주시겠다고 하신 약속에 땅을~~~ 사흘길에 두고 40년을 빙빙 돌게 하셨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이스라엘백성들이 어떻게 하는가 시험해 보셨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은~~하나님께서 애굽의군대가 쫏아올때~~홍해바다를  길을 내시고 백성들이 모두 건너자`~애굽군대가 바다중간에 있을때 모두 바닷물로 수장시키셨다`~


오늘날에도~~
이것을 모세의 기적이라고 한다`~!


하나님께서는~~이스라엘백성이 광야를 지나는 동안~~낮에는 구름기둥으로 ~~밤엔 불기둥으로~~
추위와 더위로 부터 백성을 도우시고~~~만나를 날마다 내려서 식량을 공급하시고~~옷이나 신발이~


 하얗게 찢기거나 더럽히지 않게 하셨으며~반석에서 물이나오게 하셨으며`~애급의 고기 가마에 종살이 하고 있을때가 좋았다고하던 백성들에게~~메추라기를 지면에 쌓이도록 보내셨으며~~수많은기적을 보이셨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들은~~~감사할줄 몰랐다`~!


이스라엘 백성은 끊임없이 불평불만하였다`~~!
결국 하나님께서는~~불평불만하며 하나님을 원망했던 부정적으로 말했던 모둔 백성들을 광야에서 ~모두 죽이신다~!
그리고 죄를짓지 않는 2세들과
긍정적으로 말했던 `~~~여호수아 갈렙만이 가나안땅을 들어갈수 있었다`~!


그렇다`~!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시고 진노하시는것은~~~!
불평불만과 부정적인 말에 진노하시며~~감사할줄 모르는 것에 진노하신다~~!


다시 말하면~~
역설적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신자는 ~~항상 기뻐하고 감사하며 긍정적으로 말하는 자이다`~!


우리부부가~~철저하게 달라서 의견충돌이 생기는 경우는~~~!
나는 무엇이든지~~하나님께서 돌봐주실거라고 낙천적으로 긍정적으로 보는대신~~~~!
남편은 아직 다가오지도 않는일에 걱정근심하며`~~매사에 부정적으로 말하는것 때문에~~충돌이 생긴다~~!


놀랍게도~~내가 긍정적으로 생각했던것들은 모두 이루어졌다`~~!
그러나 남편의 부정적인 반대는~~~ 결혼생활 43년동안 계속되고 있다`~!


그런데 내가하는일은~~하나님이 도우셔서~~전화위복이 되고 모든게 잘풀렸다~~!
그런데 남편이 부정적인 시각으로 말하던 것들은~~
무엇을 하든지 결과가 안좋왔다`~!


나는 남편의 옛직장인 YP기업으로부터`~~38년동안 갖고있는 방배동 부동산 임대를 방해받고`~40억정도 손해을 입었다`~! 그당시는 집을 사두면 집값이 천정부지로 오를때~~~! YP기업은~방배동 부동산업자들을 모두 매수하여~~우리집 임대를하는 부동산에게 불이익을 주며~~헐값으로 넘어가게 만들었으며~


우리집은 시세의 절반값으로 임대를 놓아도 나가지 않게 방해쳤다`~!
우리세입자들은~~매달 새벽 1시에 방배동 재건축 YP기업 사무실에서 봉투를 받고 나왔다~~!


YP기업은~~나의 모든 블로그마다 숫자를조작하고 들어가지 못하게 방해를 쳤으며 내 30개 블로그를 삭제하고 독극물을 내자동차 손잡이나 대문손잡이에 묻히며 청부살인을 지시했으며~`
온갖악행을 저질렀으나 그때마다  하나님께서 도우셨다`~!


하나님께서는~~지금 방배동 321번지 재건축 YP기업이~~아파트짓는걸 표면상 포기한것 같아도  포기하지 않았다고 하셨다~~! 우리집을 빼앗기위해~~세입자를 매수하여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고 하셨다`~!


참으로 놀라운일은~~!
그집엔 1층엔  믿음이 좋으신 집사님이 사시고~~~지하엔 우리가족이 기도하던 기도처가 있는데~~
어떤 목사님께`~교회로 보증금 1천에 20만원으로 교회를 임대를 주고왔다`~! 동네주민들은  이동네 시세가 아니라고 파격적인 임대에 놀라워 했다`~!


그리고 그목사님에게 2층 방3칸에 정원이 있는 것을~~~당시 3억~4억시세를~~1억6천에 10만원으로 임댈 주었다~~그리고 살던집이  세가 안나갔다고 하여`~잔금도 받지않고 집을 미리 비워주었다~~!
하나님을 섬기는 주의 종이기 때문에 믿었기 때문이였다~~! 


특별하게 산데 불편이 없는 이유는`~!
나는 38년 살면서~~~계속 집을 손을보고 살았기때문에`~~특별한 하자가 없었음에도~~멀쩡한 현관문도 새것으로 바꾸어주고~~작은방이 따듯하지 않아서 다시 코일을 깔은 공사로 따듯하게 해주고~~
게약서와 무관하게 씽크대까지 모두 수리하여 새것이였다~~!


내가 생각해 보아도~~지금까지 38년간 임대해준 사람들중에 가장 저렴하게 ~~
시세의 절반도 안된값에 임대준 이유는~~
바로! 교회와 하나님 때문이였다~~~!


우리집은~~건축업자나 인태리어를 하시는 분이 선호해서`~~여섯분 정도가`~
건축업을 하신 분들이 우리집에 세들어 살다 갔다~~!
그들은 한결같이 ~~잘지은 집이라고 집에 대하여 불평불만을 한적이 없었다`~~! 오히려 장점이 많은집이라고 칭찬을 하며 이사갓다`~!


지금은~~!
1층과 2층과 지하2가구 4가구 세입자가  살고있다`~!
참으로 나를 놀라게 하는것은~~~!


1층 집사님은 인태리어하신 분인데~~~집을 잘 가꾸고~~여러군데 손을봐서 나에게 고쳐도 되는냐고 허락을 받은후`~스스로 인태리어를 고치며 살았다`~!
다른지하나 1층세입자는 ~~단한번도 남쪽끝에 있는 나에게 고쳐달라고 전화한적이 없었다`~!


오히려 매번 멀쩡한 화장실 욕조 바닥를 깨뜨린다음~~~주인에게 수리해 달라고 부르면~~1층세입자는  노구에 먼곳에서 오시면 힘드시니까 자기가 2층을 고치겠다고 오시지 말라고 하였다`~~!


단한번도  불평불만 하지 않던 1층 세입자는~~~사업이 번창하고~~5년후엔 집을 사가겠다고 했다`~!
지하에 사신 중국동포도~~~단한번도 불평불만 하지않고`~조용하게 5년째 살고있다`~!


그런데~~~지하성전과 2층을 30년전 시세로 임대해준~~~~2층 세입자 목사님은~~!
어떻게? 그동안 한분도 그런말을 한적 없는데~~~그많은 흉을 만들어 놓는지`~! 기가막힐 뿐이였다`~! 하나님께서는 ~~중의종이 아니라~~사탄의 앞잡이라고 하셨다~~!


잔금이 없어서~~~잔금도 치루지 못하고 집을 비워진 집주인에게~~~~세상사람도 이사갈때~~
어떤 조경업자는~~이사가기 하루전에 우리집 지하정원에 조경을 해주어서~~~물었드니~~그동안 6년 살면서~~임대를 올리지 않아서 고마워서 그렇다고 말했다`~!


다른 일반 세입자들은 ~~~평소에 입에도 담지않던 말을 서슴없이 내뱉는~~~계약만기가 5개월 남았을때부터 집을 경매로 넘아가게 하갰다고 협박했다`~!
하나님께서는~~재건축 YP기업이 목사를 시켜서 헐갓에 집을 빼앗으려 한다고 말씀 하셨다`~!


참으로 놀라운일은~~~!
하나님께서는~~~이목사님과 계약할때~~~계약 만료시~~집주인이 지방에 있는관계로~~세입자가 전세보증금을 빼간다는 조건을 달으라고 하셧다`~!


한마디로 ~~이 목사님은~~ 5개월전에 우리집을 경매로 넘아가겠다고 협박 한것은`~재건축이 우리임대를막고`~임대를 못빼면 헐값으로 먹겠다는~~~돈에,눈먼~~목사를 하수인으로 삼은~~~
재건축YP기업의 희망사항 이였다~~!


하나님께서는~~~
1층 집사가 목사감이고`~~~~
2층목사는~~집사감도 안된다고 하셨다`~~~!


목사가 불평불만한 집에~~~ 마지막 살고간 세입자 생각이 났다~~~!
" 이집은  참 장점이 많습니다`~!"  라고 말하던~~~건축을 전공하신분 !


우리집 목사님이 나쁜게 아니라~~~그전에 사시던분들이  좋은분이시라고 위안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왜? 수많은 거룩한 목사님들이 욕을 먹는가?~~~~~~에 대하여 고뇌하게 된다~!


참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는자는~~~사탄이라고 생각한다!
사탄은 그입술에서 나온 말들을 보면~~~~모두 부정적이고`~불평불만 죽이는 말만 한다`~!
하나님께서 광야에서 모두 죽이신 이스라엘 백성들 처럼`~~~!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