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sungodcross 2018. 2. 12. 10:11

어떤간증 3813

         





나는 4년전 남쪽끝으로 귀촌할때~~~~하나님께 공기 맑고 깨끗하며 땅값이 싼곳에 집과 평생 내가 제작한 십자가 조각성전을 짓고~~조각공원을 만들어~~하나님께 바치며~~

평생 십자가 조각을 빚으며 예배 드리며 하나님 섬기며 일생을 살겠다고 하나님께 맹세 했다~~!
그러나 막상 귀촌하여 살아보니~~6년동안 농사을 짓지 않고 묵혀둔 2300평 땅은 우리를 가만두지 않았으며`~~칡넝쿨을 캐어내고 돌자갈을 걷어내고~~씨앗을 뿌리고 거름주고 걷우다 보면 4년이 훌쩍 지나갔다~~!

한마디로~~~~!
하나님께 약속한 조각성전과 조각정원은~~~물건너간지 오래며~~매번 기도할 때 마다~~앵무새처럼 반복하며 조각성전과 조각정원을 지어 드리겠다고 희망사항이 되어 있었다~~!

다만 아쉬운 대로~~방두칸을 뜯어서 만든 넓은 농가주택 안방엔~~십자가조각이 30여점 즐비하게 설치되어 있고 강대상과 십자가가 모셔져 있으며
대지 80여평의 농가주택 마당엔~~~내가 만든 3층 분수와 연못에 대리석조각과~~마당 곳곳에 조각작품이 다소곳이 서있다~~!

2천평의 밭과 연결된 집을 성전으로 개조하려 했지만~~~!
이를 저지하려는 마귀사탄의 방해는 이를 성취하지 못하도록 엄청난 방해가 따라다녔다~~!

하나님께 영광 돌리려는~~일엔 항상 하나님나라를 파괴시키려는 마귀사탄의 세력이 하나님의 사역자의 앞길을 막고~~~거짓선지자를 앞세워 예전이나 지금이나 방해해 왔다~~!

요즘 서울집에 세입자를 내보내고~~~다시 한달에 절반을 서울집에서 살게 되면서~~~하나님께서 나에게 몇가지 요구를 하시었다~~!
귀촌 하면서 하루 3차례 5~6시간 기도하고 날마다 가정예배를 드리기도 벅찬 나에게~~~설교문을 작성하고 매일 성경을 읽고~~조각제작을 한다는 것은 무리였다~~!

그런데 서울집에 와서는 내가 마땅히 할일이 없었다~~!
하나님께서 한달에 보름을 나를 위한 시간을 주셨다~~!정확히 말하자면 ~하나님 당신을 위한 시간을 주신 것이다`~!

다시말해서~~서울집에 있는 동안엔~~~!
그동안 설교문을 작성하지 못한걸 날마다 한편씩 작성하게 만드셨고~~성경을 읽게 하셨고~~작품제작을 하게 하셨다~~!

그 모든것을 완성하고 이루면~~!
하나님께서 내소원을 이루어 주신다고 하셨다`~~!
나는 하나님께 조각 성전과 조각 정원을 바치겠다고 약속 하면서도~~~전혀 작품도 하지 못하고~~성경도 하루 3장 읽는것도 빼먹기 시작한것이며~~
날마다 가족에게 설교하는 600개 설교문은 가족들이 수없이 반복하여 들었던 내용들 이였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나에게 시간을 주신 것이다~~!

서울집 지하성전에서 하루에 3번 기도하고 예배 드리고 나면~~작품 구상과 설교문 작성과~~하나님에 몰두 하다보면~~~모든 세상 일은 하나님께서 나르르우하여 대신해 주실 것이라는걸 믿어 의심치 않게 되었다~~!

성경은 무거운 짐진자들아 모두 내게 오라~~!모든 무거운 짐을 주께 맡기고 안식을 취하라고 성경은 말씀하신다~~~!

이세상을 성경은 고해라고 말씀하신다`~~!
세상사는 동안에 우리인간은 무거운짐에 짖눌려서 살아가기 마련이다~~!
그것이 학식이 많은 사람이나 적은 사람이나~~가난한 사람이나 부유한 사람이나~~의인이나 악인이나~~각자의 무거운짐을 갖고 있다~~!

악인은 악한 방법으로 인간적 방법으로 문제해결을 하려하며~~
하나님의 백성들은~~하나님을 의뢰하며 기도하고 안식을 취한다`~!

하나님께서는~~인런 인간들에게`~~오늘 근심 걱정은 오늘것으로 족하니~
아직 일어나지 않는 내일 걱정은 내일하라고 말씀하신다`~~!
셋ㅇ의 모든 대부분 걱정근심들은~~~현재 일어나지 않는 일에 대하여 여며하고 걱정하는것들이다~~!

그러나 이런것들은 하나님 말씀대로 시간이 지나면 일어나지도 않았으며~
수훨스럽게 해결 됐음을 깨닫게 된다~~!
그래서 성경은 믿고 기도한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말씀 하신다~~!

긍정의 힘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사람을 ~~이세상 어떤 악마라 할지라도~~~무너뜨릴 자는 이 세상에 하나도 없다`~!
이세상의 주관자이신 하나님외엔~~!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