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sungodcross 2018. 2. 15. 11:51

어떤간증 3814

 






명절음식을 하다말고~~생선전과 잡채꺼릴  볶다가 다리가 아파서 잠깐 쉬려는데~~~! 하나님께서 어떤 어처구니 없는 개척교회의 목사의 자기 합리화에 대하여 어떤간증을 쓰라고 하셨다~~!

그내용 인즉은~~! 하나님께서는 창기가 벌은 돈이나 더러운 돈은 하나님의 성전에나 연보함에 넣지 말라는 성경말씀을~~~
오늘 어떤 간증으로 쓰라고 하셨다~~!

하나님께 열성이라고~~더러운 창기의 몸판 음란한 돈이나~~~도둑질하고 강도질하고 남을 모략하고 팔아서 음모에 가담하여 받은 더러운 돈은 하나님이 성전에 가증스러운 것이니 바치지 말라는 말씀이다~~!

신학을 전공했던 주의 종들 중에서도~~!
자기 스스로 하나님께서 자기를 사용 하신다는 착각에 빠지기 쉽다~~!

어떤 개척교회 목사는 ~~능력도 없고 하나님의 음성도 듣지 못하여서~~주변 능력있는 목사님께 모든걸 물어서 문제를 해결 하곤 했다~~! 한마디로 주의 종에게 영불별 능력이 없고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수 없다면~~그 종은 하나님이 들어서 사용하신 종이 아니다~~!

나는 물불 가리지 않고 돈에 올인하는 그 목사님을 위하여 날마다 그목사님이 거룩하게 해달라고~그 교회에 흰빛을 던졌다~~!

나에게 쏫아지는 하나님의 이 힌빛은 !
서울에서  멀리 남쪽 끝에 있는  말기 압병환자 일지라도~~그빛 한방이면 즉시 암이 나앗으며 수많은 기적을 일으켰다~~!

빛은 곧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이 목사는 나를 처음 본 순간~! 자기가 잘아는 영적 능력이 있는 목사님께 나에 대하여 물으니 ~~나에게서 흰빛이 한하게 쏫아진다고 말했다고 나를 처음본 순간 전해 주었다~~!

나는 그 개척교회 목사가 성도들에게서 부터~돈뜯어 내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거룩한 종이 되게 해달라고 날마다 기도하며  그 돈만 밝히는 개척교회 목사의 정수리에 힌빛을 쏫아 부었다~~!

그런데 어느날~~!
그개척교회 목사와 내가 꺼끌러운 관계가 되였는데~~!
그목사가 나에게~~" 목사님! 아직도 저를 위해 기도해 주고 계신가요?" 라고 물었다~!

얼마후 그목사가  왜? 나에게  자신이 악질적인 행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나에게 아직까지 기도해주고 있는가? 를 내게 물은 이유는~~!

나의 폐암이 기도하고 즉시 나앗다는 말을 들은후~~!
내가 날마다 빛을 던지는  개척교회에도 지체장애자가 완치된 기적이 일어난 것이다`~! 

그리고 그 돈을 사랑하는 목사는~~!
그기적이 나의 능력이라고 믿고 있었다~~!

만약 그곳에 지체장애자가 있었다면 멀리서 내가 던진 흰빛으로~~~능히 나앗을 것이며~~하나님께서는 그목사에게 악하고 악하도다~~그를 위해 더이상 기도하지 말라고 하셨다~~!

왜? 자기 교회에서 일어난 기적을~~!
먼곳에 있는 나의 기도로 하나님께서 치유 했다고 믿는가?

그 목사 가족들은~나에겐 숱하게 흔히 일어났던 치유들이~~~
이개척교회에 단한번에 이 기적에 고무 되어서~~~자신의 악행을 거룩함으로 변신 시켰다~~!

하나님께서는~~왜? 더러운 강도의 돈이나 창기의 돈을 하나님께 바치지 말라고 거부 하시는가?

하나님께서는 아무곳에서나 남의 영혼을 팔아서 가져온 돈이나 창기의 돈이나 도둑질한 돈을 거부하신 이유는~~~!

결과보다는 과정이나 원인을 중요하게 생각 하시기  때문이다~~!
그래서  예수님은 부자가 상석에 앉기 위해서~~부자의 많은 돈중에 금돈 한닢을 낸것 보다~~~! 가난한 과부의 전재산인 동전 한닢이 더크다고 성경에 말씀하시며 ~~

가난한 과부의 호주머니에 들어있는 동전 한닢의 전재산을 연보함에 넣은 괴부를 칭찬 하신다~~!

마지막때에 전쟁과 기근과 홍수와 지진과 가뭄과 전염병이 일어나며~~거짓 선지자가 활개치며~~곳곳에[ 살인하고 부모가 자식을 죽이고 자식이 부모를 죽이며 음란과 간음이 판치고 극에 달하며~~성도를 미혹 한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요즘 세상이~~이런 거짓 하나님을 팔고다니는~거짓 주의 종들에 의하여 교회가 손가락질 당하며~~~
올바른 하나님의 종들이 부끄러워 얼굴을 들고 다니지 못한다~~~!
마지막때에 교회를 잘 선별하여 다녀야 할것이며~~~!세상방법으로 성도를 현혹하며 입에 바른 이중 성격을 지닌 종을 조심해야 할 것이다~~!

이런 거짓 종들은~~!
하나님을 두려워 하지 않고~~~감사할줄 모르며~~
돈이 하나님인 경우가 허다하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