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sungodcross 2018. 3. 11. 17:49

어떤간증 3815

         





하나님께서 성전에 놓을 십자가 조각작품을 몇년전부터 재촉하셨지만~~나는 시간이 바쁘다는 핑게로 차일피 미루다가~~제작하다가 기간이 길어져서 흙이 마르기 일수였다~~!

그러나  지금은 !
서울에 있는동안엔 서울작품을 제작하고~~완도에 내려와서는~새로운 작품을 제작하기 시작하면서~~~이달안에 두개의 작품이 완성될수 있도록 시도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서울집에 있는동안~~! 역대상.하 와 에스라, 느혜미야에 대하여 설교문을 30개 정도 쓰도록 하셨다`~!
그 부분들은 모두 바벨론 포로로 끌려간 이스라엘 백성들을 바사제국의 왕들이 하나님의 지시하심대로~~수백년전 바벨론이 예루살렘에 성전에 기물을 빼앗아와서 술잔치를 버리다가 죽임을 당한 일이며`~

200년후에 바사제국의 왕이 바벨론을 통합하고 이스라엘 포로들을 풀어주고 예루살레 성전을 재건할것을 200년전 이사야 선지자를 통하여 기록하고 있으며~~바사제국 고레스왕에 의하여 이미 200년전에 선포되었으며~

~고레스왕은 자기가 태어나기도 전에 이미 200년전에 페르시아 제국이 바벨론을 통합시키고 바벨론 포로였던 이스라엘 포로를 풀어주고 고레스 라는 왕의 이름까지 정확히 200년전에 명시하여 예루살렘 성전재건을 할것임을 예언되었다는것에

고레스는 ~~모든 신들 중에 여호와가 가장 으뜸신 이라고 예루살렘 성전 건축에 금.은과 모든 성전에 필요한 비품을 내어 주라고 명령한다~~!

30의 설교문들은 모두 성전 건축에 관한 것들 이였으며~~~!
나는 건축에 대하여 두려움을 갖은 이유는~~!

어린시절 친정 아버지께서는  집을 건축 하셨는데~~너무나 복잡하고 힘들어서 자녀들에게 너희들은 집을 짓지 말고 남이 지어놓은 집을 사서 살라고 하셨다~~!

그리고 너무 큰집은 ~~자녀를 키울땐 좋지만 자녀들이 출가하여 떠나면~~큰집은 애물단지가 되고 관리하기만 힘들어 진다는걸 체험해서~~~
나는 조그만 농가주택을 리모델링하여서~~조각성전이 있는 집을 수리할 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나에게 꿈속에서 보여주신 완성된 성전 모습은~~!
내가 생각하고 있는 성전보다 더 크고 웅장했으며~~나의 뜻과 하나님의 뜻은 달랐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리 믿음이 좋은 가족들 일지라도~~~성전 짓는데 몫돈이 들어가는걸 기뻐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하시고 서울에서 준비한 30개 새 설교문을 날마다 가정예배에서 설교 하도록 하셨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땅살 돈을 주시지 않으시면서 땅을 사라고 하셨다!
나는 하나님께서 성전을 지을 땅을 사라고 하신것은 ~~~꼳 땅살돈도 주실거라는걸 의심치 않았다~~!

하나님께서는 작년여름 폐암에서 나를 건지시고 나를 다시건강강 하신뒤에`~조각성전 건축을 서두르시는 것 같았다`~!

나는 좋은집에 사는걸 인생의 목표로 삼지 않았으며~~교회가 있는집에서 날마다 3번씩 쉽게 예배 드릴수 있도록 작업실과 성전과 집이 함께 있기를 원했다~~!
그것이 교회와 집이 이중으로 건축비가 들지않고~기도하는 집과 주거공간이 멀면  힘든다는걸 경험했기 때문이였다~~!

나는 그동안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노후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하나님 섬기며 십자가 조각 빚으며 일생을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살기 원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내가 무얼 먹을까 무얼 입을까 걱정하며 계획을 세운것에 대하여~~하나님을 의뢰하지 않고 인간적 계획을 세운것에 대하여 못마땅 하게 생각 하셨다~~!

이런 인간적 계획들은 다가올 미래에 대하여 불안감을 느끼고 하나님의 성전에 과감하게 투자 하는걸 막았다~~!
나는 지금 까지 살아온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잊은 것이다~~!

앞으로도 하나님께선 나와 우리가족을 도우실 것이며~~~노후에 대하여 인간적 걱정근심은 내려놓고~~~큰것을 바라보고 하나님 중심으로 살아가야 한다는 걸 깨닫게 하셨다`~!

놀랍게도 ~~!
그것은 성경을 읽고 설교문을 작성하며서~~~하나님께서 깨닫게 하셨다`~
나는 인간적 욕심으로 얼마까지 살지도 모른 노후에 대하여 너무 풍족한 자금을 확보하려 했으며~~~하나님의 성전은 낡은 농가 주택을 개조하는 선에서 끝내려 했던걸 하나님께서 내계획을 바꾸게 하셨다~~!

하나님의 성전과 나의 노후계획은 따로 분리될수 없으며~~~
나는 하나님과 성전과 한몸인~~ 주의 종이였음을 잊어버린 것이다~~!
많은 깨닫음을 얻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