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sungodcross 2019. 5. 1. 23:39
어떤간증 3879


어떤 전도사님이~~자신은 주의 종이 될 자격이 없다고 하였다~~~!
그 이유를 물었드니~~~!
자신은 하나님의 종으로서 아무런 은사나 능력을 갖지 못했기 때문이란다~~!

나는 그전도사님을 하나님께서 사용하신걸 목격한 적이 있다~~!
그전도사님은 30대 후반이였는데~~~그당시 그 전도사님께 상담을 한 성도는~~50대 후반 집사님 이였다~~!
그런데 그 50대 후반 집사님이 전도사님을 하나님 모시듯이 깍듯이 한걸 보았다~~!

상황을 듣고보니~~! 하나님께서 그 전도사님을 통하여`~~이혼위기에 몰린 50대 후반 집사님 부부를
 다시 회복시킨걸 알았다~!

하나님께서 택하신 종은~~!
그냥 처음부터 세상에서  능력있는 자를 택하여 주의 종으로 사용하시는게  아니라~~~!
하나님께서 택하여 사용하시는 선택 받은자에게~~하나님의 능력을 부어 주셔서`~~~!
사명을 감당캐 하신다는 것이다`~!

그 전도사님은~~! 그당시 자신의 힘으로 그50대 집사님 부부를 상담한게 아니라~~
~하나님이 하신걸 의심치 않았다~~!

하나님께서~~성경에 오홀리압과 브살렐을 부르셔서~~성전의 기물을 만드는자로 택하셨다~~!
성경은 이들의 할아버지때부터 그의 부모에 이름까지 기록하며`~~이들에게 총명과 명철을 주어서 하나님의 성전에 기물 만드는자를 삼으셨다고 성경은 기록한다`~! 그래서 나는 부족하여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할수  없다는 말은~~!핑개에 지나지 않는다`~!

모세는 하나님께서 부르셔서`~~애굽의 종살이하는 이스라엘 백성을 구하라고 하신다`~~!
이때 모세는 ~! 자신은 말이 어눌해서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기에 적절치 않다고 거절한다`~~!

하나님께서는~~너의 입과 혀의 말을 만든자가 누구이냐?
여호와께서 말잘할수 있도록 하시겠다고 말씀한다`~!
그래도 모세가 거절하자`~!말잘하는 모세의 사촌형 아론을 택하여 부르셔서~~모세를 돕게 하신다`~!

베드로는 무식한 어부이다~~~!
예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신후 사흘만에`~부활하셔서`~제자들에게 나타나셨을 때는``~~
제자들은 모두 다시 고기 잡는 어부가 되어서 이전의 직종으로 돌아가 버렸다`~!

그러나 부활하신후`~제자들을 만나시고 승천하신 예수를 본뒤~~~~!
베드로는 담대하게~~~예수님의 복음을 전파하며`~~설교를 할 때~~!

사람들은 모두 놀랬다~~! " 저사람이 ! 고기잡던 어부 베드로가 아니냐?"
무식한 어부 베드로의 혀를 움직이시는 분은~
 바로!  하나님이신 것이다~~! 하루에도~~수천명이 베드로의 설교를 듣고~~예수를 영접하였으며~~
베드로는 죽은자를 살리는 권세를 갖고 예수님을 증거했다~~!

나는 ! 어떤 문제가 생기면 으례껏~~금식하고 기도하고~~산기도 가서 부르짖어 기도하면~~~문제가 풀리는 것은 물론~~
죽을 병도 모두 살아났다`~! 그런데 얼마전에 이런 방법이 모두 통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깊은 기도에 들어가서~~!
" 하나님! 왜? 이런일이~ 저에게 있나이까? 해결 방법이 무엇인지 나로 알게 하소서~!" 라고 기도하자~~!
하나님께서는 ~~그 일과 상관도 없는 ~~~내자신의 작품을 20개 정도 더 완성시키고~~설교문을 채우라고 하셨다~~!

참으로 놀라운 일은~~~!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숙제를 모두 끝내자`~!
즉시 문제가 풀어지고`~~해결 되는걸 목격했다`~!

하나님께서는~~~우리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며~~~!
우리를 사용하실때~~~세상밖으로 나가거나 게으름을 피울때`~~문제를 주셔서~~
하나님께 기도하게 하시고~~바른길로 나갈때 문제를 해결하신걸 체험캐 된다`~!

언제나 문제가 생길때는~~~!
하나님께 기도하여 그문제가 왜? 발생했는지 원인을 여쭈어서~~~!그원인을 자기에게서 제거하고 회개하면`~!
문제가 해결하는걸 발견한다~~!

사도 바울은~~! 정통 로마인이며~~히브리인중에 히브리인이요 바리새인이며`~가브리엘 문하생으로서~~
가문과 학식과 혈통과 모든걸 갖추었으나~~! 에수를 잡아 죽이고자 했던 로마 군대장으로
스데판의 돌로 쳐 죽이는 현장에 있었던 사람이다~~!

그러나 사도바울이 다메색에서 하늘에서 소리가 있어서~~~예수를 만난 뒤부터~~!
그는 새사람이 되어서~~예수를 증거하고 죽은자를 살린는 권세를 갖게 되었다`~!
그런데 이런 바울에게~~몸에 질병이있어서~~하나님께 3번 기도 했으나 낫지 않았다`~~!

죽은자를 살리는 권세를 바울에게 주신 하나님께서~~~!
몸에 가시로 인하여~~약함으로 인하여 강해지면~~자고하지 못하도록 그를 쳐서 평생 그가시로 인하여`~
하나님의 주신 은혜에 족한줄 알게 하신 것이다~~!

우리가 문제가 생길때마다`~~!무작정 기도하지 말고`~!
하나님께 원인을 여쭙고~~그원인을 돌이킬때`~~하나님과 관계는 더욱 돈독해 질 것이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