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썬샤안 아빠 2012. 9. 29. 21:15

 

 

키르키즈스탄 ,비쉬켓 에서온 형제 ,자매들과

우리들 만의 한가위를 이태원에서 가졌다!

 , 또 술판이다!

보드카 + 레드불 + 코로나,, 완전 원폭투하 ^^

 

마에쉬, 투르칸, 카르마, 하밀라 , 사마라 와 함께!

 

 

 

사마라 위르키 초이 , 고려유민 3세, 까레이스키,,,

애인 하고픈 , 참 멋진 동생이다!

십년만 젊었어도, ㅋㅋㅋ

 

 

 

 

 

 나에 또하나의 반려견,,

LANDY XO 입니다

 

견명;  랜디

견종; 프렌치 그레이하운드,,,

견령 : 16세 수컷?(자세히 보면,,알수있음)

출생지; 프랑스 코냑언덕  포도나무家 ^^

 

아~ 취한다!

맛있고 부드러운 나에 랜디

 

 

 

 

 

 

 

 

 

VENEZIA [베네치아]  6 COLOURS- PRT TO SHOKEIR IN CAIRO

 

WATER PRINT WITH TIED- DYED , BASED on CHIFFION FABRICS. TO JHON KALDO IN   SYDNEY

 

메콩강의 석양을 이미지화한,,

MICRO  ITY AS MARBLE PRINT  TO  MARKS AND SPENCER  IN LONDON

 

메콩강의 석양,,,,,,

 

 

 

 

다들 가족 끼리 여행 간다는데,,,,

 

난!

이걸 언제 다 정리하나,,,ㅠㅠ

 

12시에도 픽업 온다니 열심히 해야지,,

각 dsn 별로 일곱가지가 더 있으니,,,,

 

에고, 에구,,,,, ^^

 

 

01 Gabriel's Oboe.mp3

포스팅구경하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