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021년 11월

04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두 가지가 있는데 [유머](★)▶[검]

Music:언제벌써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두 가지가 있는데. 🎋 유머 - 1 - 첫 번째는 내 생각을 남의 머리에 넣는 일이고.. 두 번째는 남의돈을 내 주머니에 넣는 일이다. 고로 첫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선생님이라 부르고.. 두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사장님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 어려운 두 가지 일을 한방에다 하는 사람을 우리들은 「마누라」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첫 번째로 선생님에게 대드는 놈은 절대로 배우기 싫은 놈이고.. 사장님에게 대드는 놈은 돈 벌기 싫은 놈이고.. 마누라에게 대드는 놈은 더 이상 살기 싫은 놈이다... 오늘도 살아 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세상의 남편들을 위하여 기도 하자..... 🎋 유머 - 2 - 먹고살려면..... 고양이가 쥐를 쫓고 있었다. 철저한 레이스를 벌이..

04 2021년 11월

04

카테고리 없음 아즈위 Azwie (희망) (★)▶[검]

아즈위 Azwie (희망) 1964년, 종신형을 선고받고 절해의 고도 루벤 섬 감옥으로 투옥된 사람이 있었습니다. 감옥은 다리 뻗고 제대로 누울 수 조차 없을 정도로 좁았으며 변기로 찌그러진 양동이 하나를 감방 구석에 던져 넣어 주었습니다. 면회와 편지는 6개월에 한 번 정도만 허락되었으며 간수들은 걸핏하면 그를 끌어다가 고문하고 짓밟고 폭력을 가했습니다. 이미 사람으로서의 품격과 지위는 상실되었고 견딜 수 없는 모욕과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가 감옥에 끌려간 후, 그의 아내와 자녀들은 살던 집을 빼앗기고 흑인들이 모여사는 변두리 땅으로 쫓겨났습니다. 감옥살이 4년 되던 해, 어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그 이듬해 큰 아들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장례식에도 참석할 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