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2021년 12월

25

카테고리 없음 나를 미소 짓게 한 당신 (★)▶[검]

Music:비익조 나를 미소 짓게 한 당신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사는 것이 힘들어서 힘을 얻어야 했던 게 아니고 영혼이 피곤해서 쉬어야 했던 게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떠올리면 미소 짓게 해 주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런 적 없다고 할지 모르지만.. 당신은 내 삶 속 어디에도 없었던 내가 살면서 어렴풋이 동경하던 글의 표현뿐이 아니고 말하는 모습과 몸짓 맑은 미소까지 당신의 어떤 것을 생각해도 미소 짓게 해 주었습니다. 그런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 세상에 살면서 모습만 떠올리고 미소 지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당신은 그런 사람입니다. 나도 당신에게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만 생각하면 피곤함도 잃어버리고 미소를 머금을 수 있는 것처럼 당신도..

25 2021년 12월

25

카테고리 없음 나를 돌아보는 12월 (★)▶[검]

Music:조각배(색소폰) 나를 돌아보는 12월 천천히 걸어도 빨리 달려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오직 한 세상입니다 더러는 조금 살다가 더러는 오래 살다가 우리는 가야 할 곳으로 떠나가는 거지요 소중한 시간에 우리 사랑하며 우리 이해하며 우리는 그렇게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둘도 없는 삶 지난날 돌이키며 후회하기보다는 남은 날 아름답게 가꾸는 일에 희망을 걸어 보면서 행복을 찾아 내어 보면서 마침내 바람에게도 돌멩이에게도 보이지 않는 마음에게도 고마움을 느끼며 정다운 사람들과 오붓하게 웃음을 나누는 일에 참 행복을 느끼는 마음이 부자인 사람이 되듯이 우리는 그렇게 인생을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석란정- [출처] 나를 돌아보는 12월 작성자 gobnae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

25 2021년 12월

25

카테고리 없음 아내 아닌 여인과 한 번의 데이트 (★)▶[검]

Music:불효자는 웁니다 아내 아닌 여인과 한 번의 데이트 얼마 전에 나는 아내가 아닌 다른 여인을 만나러 갔습니다 실은 아내의 권유였지만... 어느 날 아내가 내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녀를 사랑하잖아요. 인생은 짧아요. 당신은 그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해요." 아내의 그 말은 정말 뜻밖이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말했습니다. "근데 여보, 난 당신을 사랑해." 그러나 나의 말에 아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알아요. 그렇지만 당신은 그녀도 사랑하잖아요." 아내가 만나라고 한 여자는 실은 내 어머니이십니다 미망인이 되신 지 벌써 몇 년... 일과 애들 핑계로 어머니를 자주 찾아뵙지 못했습니다 그날 밤, 나는 어머니께 전화를 걸어 같이 영화도 보고, 저녁식사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의아해..

25 2021년 12월

25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로 힘든 삶을 보내고 있네요. 참고하시라고 보냅니다. (★)▶[검]

Music:방울새 코로나로 힘든 삶을 보내고 있네요. 지금까지 잘 견뎌냈으니 참고하시라고 보냅니다. 미국 질병예방 통제국(CDC)에서 강조하는 손 씻기와 개인 청결문제는 다들 아실 테니 좀 더 자세한 주의 사항을 전해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 1. 콧물이 나고 가래가 나면 보통 감기입니다 🌾 2. 코로나바이러스는 마른기침에 콧물이 나지 않습니다 🌾 3. 코로나바이러스는 햇볕을 싫어하고 열에 약하여 26/27 도 만 되어도 죽습니다 🌾 4.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가 재채기를 하면 10 feet 사정거리에 영향이 있지만 땅에 떨어지고 나면 더 이상 공기로 인해 전염은 불가합니다 🌾 5. 만약에 코로나바이러스 가 ‘철제품’에 떨어지면 12 시간 생존 가능하므로 그런 철제품 만지셨을 경우 곧바로 살균 비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