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진료과목/백반증·건선

대구 세브란스 2016. 8. 19. 10:57





올해 여름은 유난히 폭염이 지속되면서 짧은 옷차림으로 다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더위와 습함을 참을 수 없기때문에 긴 옷보다 짧은 옷으로 조금이나마 더 시원하게 유지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주위의 시선때문에 반팔, 반바지를 입기가 꺼려지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바로 건선환자들입니다.








건선은 몸의 일부분이나 전신에 걸쳐 붉은 반점과 함께 하얗거나 은백색의 두꺼운 각질이 일어나는 만성재발성 피부질환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건선의 증세는 은백색의 각질이 덮여있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를 가진 반점이나 무릎이나 팔꿈치, 머리, 음부, 둔부등에 나타나며, 그 외 다른 부위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경미한 증상에서 부터, 심할 경우 피부표면의 넓은 부분을 침범하는 경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나타나고 통증이나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심하면 가려움증이나 관절통 등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건선 더이상 방치하지 마시고 대구건선치료잘하는곳 세브란스피부과에서 함께하세요. 치료시기를 놓치는 것은 병을 키우는 일이니까요!

 







대구건선치료잘하는곳 건선을 완치하고 싶으시겠지만, 건선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은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환자들에 있어서 병을 조절하는 것은 가능하며, 오랜 기간 병이 나타나지 않도록 유도할 수 있기때문에 대구건선치료잘하는곳 건선치료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또한 드물기는 하지만 병이 완전히 소실되는 경우도 있습니다.